커튼 사이더 트럭 DAF CF 85.460 CF85.460 Pritsche 7.00m Euro5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7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설명
연료 탱크:
300 l
트럭 차체
차체 치수:
7 m × 2.45 m × 2.55 m
엔진
동력:
462 마력 (340 kW)
연료:
경유
체적:
12,902 cm³
유로:
Euro 5
기어박스
형식:
수동
브레이크
ABS
캐빈 및 편의 장치
선바이저
객실
침대칸
추가 옵션
공조 장치
히터
전동 윈도
멀티미디어
카 스테레오:
CD
안전 기능
중앙 잠금 장치
차동 잠금 장치
광학 솔루션
안개등
추가 장비
트레일러 커플링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화이트
추가 서비스
임대 후 구매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Jana
언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영어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GAM TRUCKS S.R.L.
Autoline 활동 기간 6년
4.4
리뷰 48개
판매자 구독
+39 327 487...
표시
+39 327 487 4365
+39 030 698...
표시
+39 030 698 0807
+39 030 698...
표시
+39 030 698 0806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10,800
≈ US$12,140
≈ ₩16,930,000
2011
795,000 km
동력
222 마력 (163 kW)
연료
경유
적재 용량
5,920 kg
용량
17 팔레트

판매자에게 연락
€28,000
≈ US$31,470
≈ ₩43,900,000
547,735 km
유로
Euro 6
연료
경유
판매자에게 연락
€11,500
≈ US$12,930
≈ ₩18,030,000
2010
492,000 km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48,900
≈ US$54,970
≈ ₩76,660,000
2010
550,000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슬라이딩 루프
✓
후방 도어
✓
판매자에게 연락
€9,150
≈ US$10,290
≈ ₩14,340,000
2011
844,878 km
동력
184 마력 (13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850 kg
체적
42.6 m³
용량
15 팔레트

판매자에게 연락
€5,950
≈ US$6,688
≈ ₩9,328,000
2012
1,131,497 km
동력
185 마력 (136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3,300 kg

판매자에게 연락
€26,040
CZK 649,000
≈ US$29,280
2010
334,056 km
동력
222 마력 (163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54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슬라이딩 루프
✓

판매자에게 연락
€12,940
PLN 55,000
≈ US$14,550
2012
516,000 km
동력
210 마력 (154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9,500
≈ US$21,920
≈ ₩30,570,000
2010
1,092,000 km
동력
408 마력 (300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1,800 kg
차축 구성
8x2

판매자에게 연락
€9,900
≈ US$11,130
≈ ₩15,520,000
2011
1,384,981 km
동력
410 마력 (301 kW)
유로
Euro 5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9,000
≈ US$32,600
≈ ₩45,460,000
2013
680,000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후방 도어
✓
판매자에게 연락
€8,750
≈ US$9,836
≈ ₩13,720,000
2013
477,463 km
동력
222 마력 (163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6,105 kg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8,800
≈ US$9,892
≈ ₩13,800,000
2009
361,991 km
동력
224 마력 (16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4,67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7,000
≈ US$19,110
≈ ₩26,650,000
2014
852,000 km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4,580 kg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 Нагревател на автомобила
- Спална кабина
- Topení
- Vyhřívání vozidla
- Schlafkabine
- Standheizung
= Anmerkungen =
DAF CF 85.460
Pritsche mit verschiebbarer und höhenverstellbarer Plane und Spriegel (Innenmasse: 7.00m lang/ 2.45m breit/ 2.55m hoch)
6x2
vorn blattgefedert - hinten luftgefedert
Differentialsperre
Manualgetriebe
3. Achse höhenverstellbar und lenkbar
Reifen 30%-40%
Radstand 4.20m
Total-Länge LKW 9.45m
zGG 26.000kg - Nutzlast 15.500kg
Anhängekupplung (zul.Zuggesamtgewicht 44.000kg)
300L Tank
Euro 5
Sonnenblende
Nebelscheinwerfer
Zentralverriegelung
Klima
Standheizung
elektr. Fensterheber und Aussenspiegel
Schlafkabine mit 1 Schlafplatz
ABS
alle Angaben ohne Gewähr/ Irrtum vorbehalten
= Weitere Informationen =
Aufbau: Plane
Vorderachse: Max. Achslast: 75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30%; Reifen Profil rechts: 30%
Hinterachse 1: Max. Achslast: 120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40%; Reifen Profil links außen: 4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4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40%
Hinterachse 2: Max. Achslast: 74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40%; Reifen Profil rechts: 40%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gut
- Sleeper Cab
- Varmeapparat
- Varmer
= Yderligere oplysninger =
Karosseri: Presenningvogn
Foraksel: Maks. akselbelastning: 75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30%; Dækprofil højre: 30%
Bagaksel 1: Maks. akselbelastning: 120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4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74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40%; Dækprofil højre: 40%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god
- Καλοριφέρ οχήματος
- Καμπίνα με κρεβάτι
- Sleeper cab
- Vehicle heater
= More information =
General information
Bodywork: Tarpaulin
Axle configuration
Front axle: Max. axle load: 75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30%; Tyre profile right: 30%
Rear axle 1: Max. axle load: 120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40%; Tyre profile lef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Rear axle 2: Max. axle load: 74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40%; Tyre profile right: 40%
Condition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good
Financial information
Price: On request
Other information
Cargo space outer length: cm
Cargo space outer width: cm
Cargo space outer height: cm
- Cabina de dormir
- Calefacción auxiliar
- Estufa
= Más información =
Carrocería: Lona de toldo
Eje delantero: Carga máxima del eje: 75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30%
Eje trasero 1: Carga máxima del eje: 12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74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40%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bueno
- Lämmitin
- Makuutilallinen ohjaamo
- Cabine de couchage
- Chauffage
= Plus d'informations =
Construction: Bâché
Essieu avant: Charge maximale sur essieu: 75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30%
Essieu arrière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12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74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40%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bon
- Grijač vozila
- Spavaća kabina
- Járműfűtés
- Sleeper Cab
- Riscaldamento supplementare
- Sleeper Cab
DAF CF 85.460
cassone fisso con centina e telone ad altezza variable e copri/scopri (misure interne: 7.00m lungo/ 2.45m largo/ 2.55m alto)
6x2
anteriore balestrato - posteriore pneumatico
bloccaggio differenziale
cambio manuale
terzo asse sterzante e sollevabile
gomme 30%-40%
passo 4.20m
lunghezza totale veicolo 9.45m
PTT 26.000kg - Portata 15.500kg
gancio traino (peso complessivo 44.000kg)
serbatoio 300L
Euro 5
visiera parasole
fari fendinebbia
chiusura centralizzata
aria condizionata
riscaldamento ausiliare
cristalli e specchi elettrici
cabina letto con 1 posto letto
ABS
- Radio/cd/audio systeem
- Slaapcabine
- Standkachel
= Meer informatie =
Algemene informatie
Opbouw: Huifzeil
Asconfiguratie
Vooras: Max. aslast: 75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30%; Bandenprofiel rechts: 30%
Achteras 1: Max. aslast: 120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40%; Bandenprofiel linksbuiten: 40%; Bandenprofiel rechtsbinnen: 40%; Bandenprofiel rechtsbuiten: 40%
Achteras 2: Max. aslast: 74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40%; Bandenprofiel rechts: 40%
Staat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oed
Financiële informatie
Prijs: Op aanvraag
Overige informatie
Buiten lengte laadruimte: cm
Buiten breedte laadruimte: cm
Buiten hoogte laadruimte: cm
- Varmeapparat
- Varmeapparat for kjøretøy
- Kabina sypialna
- Ogrzewacz bloku cylindrów
- Piec
= Więcej informacji =
Budowa: Plandeka
Oś przednia: Maksymalny nacisk na oś: 75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30%; Profil opon prawa: 30%
Oś tylna 1: Maksymalny nacisk na oś: 120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4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74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40%; Profil opon prawa: 40%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dobrze
- Aquecedor
- Cabina c/cama
- Sofagem de parque
= Mais informações =
Carroçaria: Toldo
Eixo dianteiro: Máx carga por eixo: 75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30%; Perfil do pneu direita: 30%
Eixo traseiro 1: Máx carga por eixo: 120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74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40%; Perfil do pneu direita: 40%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bom
- Cabină de dormit
- Încălzitor vehicul
- Кабина со спальным местом Sleeper Cab
- Обогреватель
- Обогреватель автомобиля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Кузов: Тентовый кузов
Пере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75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3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30%
За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20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74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4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40%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 Kúrenie
- Vyhrievanie vozidla
- Kupévärmare
- Sovhytt
- Värmare
= Ytterligare information =
Överbyggnad: Presenning
Framaxel: Max. axellast: 75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30%; Däckprofil rätt: 30%
Bakaxel 1: Max. axellast: 120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4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4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4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40%
Bakaxel 2: Max. axellast: 74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40%; Däckprofil rätt: 40%
Allmänt tillstånd: bra
Tekniskt tillstånd: bra
Optiskt tillstånd: bra
- Isıtıcı
- Sleeper c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