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튼 사이드 세미 트레일러 Schmitz Cargobull SCB S3T / Schuifzeil-Schuifdak / Liftas - Kooiaap / New Apk / Sc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1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가격:
요청 시 공개
가격 문의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Schmitz Cargobull
형식:
커튼 사이드 세미 트레일러
제조년도:
2014-08
최초 등록:
2014-08-06
적재 용량:
31,617 kg
순중량:
7,383 kg
총중량:
39,000 kg
위치:
네덜란드
Swifterbant6516 km to "United States/Columbus"
판매자 재고 ID:
TTS203333
게재 날짜:
1개월 초과
설명
전체 치수:
13.89 m × 2.55 m × 4 m
트럭 차체
차체 치수:
13.6 m × 2.5 m × 2.65 m
상태
상태:
중고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Truck & Trailerservice Swifterbant BV
4.4
리뷰 113개
판매자 구독
+31 6 317...
표시
+31 6 31780848
+31 6 265...
표시
+31 6 26566311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8,500
≈ US$9,440
≈ ₩13,400,000
2014
적재 용량
32,599 kg
순중량
6,401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6,750
≈ US$7,497
≈ ₩10,640,000
2014
적재 용량
31,500 kg
순중량
6,50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6,750
≈ US$7,497
≈ ₩10,640,000
2014
적재 용량
31,780 kg
순중량
7,22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6,750
≈ US$7,497
≈ ₩10,640,000
2014
적재 용량
31,140 kg
순중량
7,86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3,950
≈ US$4,387
≈ ₩6,225,000
2014
적재 용량
31,890 kg
순중량
7,110 kg
차축 수
3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6,750
≈ US$7,497
≈ ₩10,640,000
2014
적재 용량
31,780 kg
순중량
7,22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5,300
≈ US$5,886
≈ ₩8,353,000
2013
적재 용량
39,000 kg
순중량
6,918 kg


판매자에게 연락
€5,300
≈ US$5,886
≈ ₩8,353,000
2013
적재 용량
39,000 kg
체적
91.74 m³
순중량
6,918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7,750
≈ US$8,607
≈ ₩12,210,000
2015
적재 용량
31,660 kg
순중량
7,34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11,500
≈ US$12,770
≈ ₩18,120,000
2015
적재 용량
32,269 kg
순중량
6,731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5
적재 용량
28,040 kg
순중량
10,96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5,300
≈ US$5,886
≈ ₩8,353,000
2013
적재 용량
39,000 kg
순중량
6,918 kg


판매자에게 연락
Federung: Luftfederung
Hinterachse 1: Max. Achslast: 9000 kg
Hinterachse 2: Max. Achslast: 9000 kg
Hinterachse 3: Max. Achslast: 9000 kg; Gelenkt
Wartung
APK (Technische Hauptuntersuchung): geprüft bis 10.2025
Zustand
Allgemeiner Zustand: sehr gut
Technischer Zustand: sehr gut
Optischer Zustand: sehr gut
Identifikation
Kennzeichen: ON-96-JT
Weitere Informationen
Wenden Sie sich an Martijn Schuiling oder Arno De Leeuw,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Bagaksel 1: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Bagaksel 3: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Styretøj
APK (Bileftersyn): testet indtil okt. 2025
Overordnet stand: meget god
Teknisk stand: meget god
Visuelt udseende: meget god
Registreringsnummer: ON-96-JT
Suspension: air suspension
Rear axle 1: Max. axle load: 9000 kg
Rear axle 2: Max. axle load: 9000 kg
Rear axle 3: Max. axle load: 9000 kg; Steering
Maintenance
APK (MOT): tested until 10/2025
Condition
General condition: very good
Technical condition: very good
Visual appearance: very good
Identification
Registration number: ON-96-JT
Additional information
Please contact Martijn Schuiling or Arno De Leeuw for more information
Eje trasero 1: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Eje trasero 3: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rección
APK (ITV): inspeccionado hasta oct. 2025
Estado general: muy bueno
Estado técnico: muy bueno
Estado óptico: muy bueno
Matrícula: ON-96-JT
Essieu arrière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Essieu arrière 3: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Direction
APK (CT): valable jusqu'à oct. 2025
État général: très bon
État technique: très bon
État optique: très bon
Numéro d'immatriculation: ON-96-JT
Achteras 1: Max. aslast: 9000 kg
Achteras 2: Max. aslast: 9000 kg
Achteras 3: Max. aslast: 9000 kg; Meesturend
APK: gekeurd tot okt. 2025
Algemene staat: zeer goed
Technische staat: zeer goed
Optische staat: zeer goed
Kenteken: ON-96-JT
Oś tylna 1: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Oś tylna 3: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Układ kierowniczy
APK (Przegląd techniczny): zatwierdzone do okt. 2025
Stan ogólny: bardzo dobrze
Stan techniczny: bardzo dobrze
Stan wizualny: bardzo dobrze
Numer rejestracyjny: ON-96-JT
Eixo traseiro 1: Máx carga por eixo: 9000 kg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9000 kg
Eixo traseiro 3: Máx carga por eixo: 9000 kg; Direção
APK (MOT): testado até okt. 2025
Estado geral: muito bom
Estado técnico: muito bom
Aspeto visual: muito bom
Número de registo: ON-96-JT
За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Задний мост 3: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APK (TO): проверка пройдена до okt. 2025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Регистрационный номер: ON-96-JT
Bakaxel 1: Max. axellast: 9000 kg
Bakaxel 2: Max. axellast: 9000 kg
Bakaxel 3: Max. axellast: 9000 kg; Styrning
MOT: besiktigat till okt. 2025
Allmänt tillstånd: mycket bra
Tekniskt tillstånd: mycket bra
Optiskt tillstånd: mycket bra
Registreringsnummer: ON-96-J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