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튼 사이드 세미 트레일러 Krone SD / TROMMELREMMEN - FREINS TAMBOURS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8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4,000
출고가
≈ ₩6,556,000
≈ US$4,712
≈ US$4,712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Krone
형식:
커튼 사이드 세미 트레일러
제조년도:
2010-11
최초 등록:
2010-11
적재 용량:
31,700 kg
순중량:
7,300 kg
총중량:
39,000 kg
위치:
벨기에
Genk6587 km to "United States/Columbus"
판매자 재고 ID:
SFN146722
게재 날짜:
오늘
트럭 차체
후방 도어
차축
차축 수:
3
일차 차축:
385/65R22.50
이차 차축:
385/65R22.50
삼차 차축:
385/65R22.50
브레이크
ABS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블루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Germain Daenen
언어:
폴란드어, 프랑스어, 네덜란드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영어
Luk Schoefs
언어:
프랑스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영어
언어:
프랑스어, 폴란드어, 루마니아어, 네덜란드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영어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BVBA OPTIMA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9년
4.0
리뷰 86개
판매자 구독
+32 472 55 ...
표시
+32 472 55 55 45
+32 472 55 ...
표시
+32 472 55 53 77
+32 89 23 ...
표시
+32 89 23 53 43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4,250
≈ ₩6,966,000
≈ US$5,007
2009
적재 용량
32,740 kg
순중량
6,260 kg
차축 수
3



The Truck Company
Autoline 활동 기간 19년
판매자에게 연락
€3,000
≈ ₩4,917,000
≈ US$3,534
2007
적재 용량
31,930 kg
순중량
7,070 kg
차축 수
3


BVBA OPTIMA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3,600
≈ ₩5,901,000
≈ US$4,241
2008
차축 수
3

The Truck Company
Autoline 활동 기간 19년
판매자에게 연락
€4,800
≈ ₩7,868,000
≈ US$5,655
2013
적재 용량
30,465 kg
순중량
7,535 kg
차축 수
3


Smeets & Zonen
Autoline 활동 기간 19년
판매자에게 연락
€3,000
≈ ₩4,917,000
≈ US$3,534
2004
적재 용량
31,500 kg
순중량
7,500 kg
차축 수
3


BVBA OPTIMA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3,850
≈ ₩6,310,000
≈ US$4,536
2010
적재 용량
31,900 kg
순중량
7,100 kg
차축 수
3


BRAEM NV/SA
Autoline 활동 기간 17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2
차축 수
3
North Sea Express NV
Autoline 활동 기간 1년
판매자에게 연락
€4,900
≈ ₩8,031,000
≈ US$5,773
2013
적재 용량
34,680 kg
순중량
6,320 kg
차축 수
3



The Truck Company
Autoline 활동 기간 19년
판매자에게 연락
€4,200
≈ ₩6,884,000
≈ US$4,948
2010
적재 용량
7,300 kg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31,700 kg
차축 수
3
제5륜 높이
115 mm


Ve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3,750
≈ ₩6,147,000
≈ US$4,418
2010
적재 용량
31,550 kg
순중량
7,450 kg
차축 수
3


GA den Otter bedrijfsauto’s BV
Autoline 활동 기간 3년
판매자에게 연락
€18,750
≈ ₩30,730,000
≈ US$22,090
2013
적재 용량
32,200 kg
순중량
6,800 kg
차축 수
3



The Truck Company
Autoline 활동 기간 19년
판매자에게 연락
€4,250
≈ ₩6,966,000
≈ US$5,007
2009
적재 용량
32,086 kg
순중량
6,914 kg
차축 수
3


GA den Otter bedrijfsauto’s BV
Autoline 활동 기간 3년
판매자에게 연락
€4,250
≈ ₩6,966,000
≈ US$5,007
2011
서스펜션
에어/에어
차축 수
3
Belgium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15년
판매자에게 연락
€3,700
≈ ₩6,065,000
≈ US$4,359
2010
차축 수
3
UAB Almanija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3,900
≈ ₩6,392,000
≈ US$4,595
2010
Antrena OU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3,700
≈ ₩6,065,000
≈ US$4,359
2009
차축 수
3
SRL TRUCK & TRAILER EXPORT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4,200
≈ ₩6,884,000
≈ US$4,948
2010
적재 용량
32,170 kg
순중량
6,830 kg
차축 수
3


Engel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2년
판매자에게 연락
€4,250
≈ ₩6,966,000
≈ US$5,007
2010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6,700 kg
차축 수
3

XINOS GmbH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4,850
≈ ₩7,950,000
≈ US$5,714
2010
체적
87.4 m³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7,840 kg
차축 수
3

DEGROOTE TRUCKS-BELGIUM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Velikost pneumatiky: 385/65R22.50
Brzdy: bubnové brzdy
Zavěšení: vzduchové odpružení
Zadní náprava 1: Profil pneumatiky vlevo: 30%; Profil pneumatiky vpravo: 30%
Zadní náprava 2: Profil pneumatiky vlevo: 30%; Profil pneumatiky vpravo: 30%
Zadní náprava 3: Profil pneumatiky vlevo: 30%; Profil pneumatiky vpravo: 30%
Stát
Obecný stav: velmi dobrý
Technický stav: velmi dobrý
Optický stav: velmi dobrý
Poškození: bez poškození
Refenmaß: 385/65R22.50
Bremsen: Trommelbremsen
Federung: Luftfederung
Hinterachse 1: Reifen Profil links: 30%; Reifen Profil rechts: 30%
Hinterachse 2: Reifen Profil links: 30%; Reifen Profil rechts: 30%
Hinterachse 3: Reifen Profil links: 30%; Reifen Profil rechts: 30%
Zustand
Allgemeiner Zustand: sehr gut
Technischer Zustand: sehr gut
Optischer Zustand: sehr gut
Schäden: keines
Weitere Informationen
Wenden Sie sich an Luc Schoefs oder Germain Daenen,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Dækstørrelse: 385/65R22.50
Bremser: tromlebremser
Affjedring: luftaffjedring
Bagaksel 1: Dækprofil venstre: 30%; Dækprofil højre: 30%
Bagaksel 2: Dækprofil venstre: 30%; Dækprofil højre: 30%
Bagaksel 3: Dækprofil venstre: 30%; Dækprofil højre: 30%
Stand
Overordnet stand: meget god
Teknisk stand: meget god
Visuelt udseende: meget god
Skade: fri for skader
Tyre size: 385/65R22.50
Brakes: drum brakes
Suspension: air suspension
Rear axle 1: Tyre profile left: 30%; Tyre profile right: 30%
Rear axle 2: Tyre profile left: 30%; Tyre profile right: 30%
Rear axle 3: Tyre profile left: 30%; Tyre profile right: 30%
Condition
General condition: very good
Technical condition: very good
Visual appearance: very good
Damages: none
Additional information
Please contact Luc Schoefs or Germain Daenen for more information
Tamaño del neumático: 385/65R22.50
Frenos: frenos de tambor
Suspensión: suspensión neumática
Eje trasero 1: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30%
Eje trasero 2: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30%
Eje trasero 3: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30%
Estado
Estado general: muy bueno
Estado técnico: muy bueno
Estado óptico: muy bueno
Daños: ninguno
Dimension des pneus: 385/65R22.50
Freins: freins à tambour
Suspension: suspension pneumatique
Essieu arrière 1: Sculptures des pneus gauch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30%
Essieu arrière 2: Sculptures des pneus gauch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30%
Essieu arrière 3: Sculptures des pneus gauch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30%
Condition
État général: très bon
État technique: très bon
État optique: très bon
Dommages: aucun
Informations complémentaires
Veuillez contacter Luc Schoefs ou Germain Daenen pour plus d'informations
Gumiabroncs mérete: 385/65R22.50
Fékek: dobfékek
Felfüggesztés: légrugózás
Hátsó tengely 1: Gumiabroncs profilja balra: 3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30%
Hátsó tengely 2: Gumiabroncs profilja balra: 3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30%
Hátsó tengely 3: Gumiabroncs profilja balra: 3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30%
Állam
Általános állapot: nagyon jó
Műszaki állapot: nagyon jó
Optikai állapot: nagyon jó
Kár: sérülésmentes
Dimensioni del pneumatico: 385/65R22.50
Freni: freni a tamburo
Sospensione: sospensione pneumatica
Asse posteriore 1: Profilo del pneumatico sinistra: 30%; Profilo del pneumatico destra: 30%
Asse posteriore 2: Profilo del pneumatico sinistra: 30%; Profilo del pneumatico destra: 30%
Asse posteriore 3: Profilo del pneumatico sinistra: 30%; Profilo del pneumatico destra: 30%
Stato
Stato generale: molto buono
Stato tecnico: molto buono
Stato ottico: molto buono
Danni: senza danni
- BPW assen
= Meer informatie =
Asconfiguratie
Bandenmaat: 385/65R22.50
Remmen: trommelremmen
Vering: luchtvering
Achteras 1: Bandenprofiel links: 30%; Bandenprofiel rechts: 30%
Achteras 2: Bandenprofiel links: 30%; Bandenprofiel rechts: 30%
Achteras 3: Bandenprofiel links: 30%; Bandenprofiel rechts: 30%
Staat
Algemene staat: zeer goed
Technische staat: zeer goed
Optische staat: zeer goed
Schade: schadevrij
Meer informatie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Luc Schoefs of Germain Daenen
Rozmiar opon: 385/65R22.50
Hamulce: hamulce bębnowe
Zawieszenie: zawieszenie pneumatyczne
Oś tylna 1: Profil opon lewa: 30%; Profil opon prawa: 30%
Oś tylna 2: Profil opon lewa: 30%; Profil opon prawa: 30%
Oś tylna 3: Profil opon lewa: 30%; Profil opon prawa: 30%
Stan
Stan ogólny: bardzo dobrze
Stan techniczny: bardzo dobrze
Stan wizualny: bardzo dobrze
Uszkodzenia: brak
Tamanho dos pneus: 385/65R22.50
Travões: travões de tambor
Suspensão: suspensão pneumática
Eixo traseiro 1: Perfil do pneu esquerda: 30%; Perfil do pneu direita: 30%
Eixo traseiro 2: Perfil do pneu esquerda: 30%; Perfil do pneu direita: 30%
Eixo traseiro 3: Perfil do pneu esquerda: 30%; Perfil do pneu direita: 30%
Estado
Estado geral: muito bom
Estado técnico: muito bom
Aspeto visual: muito bom
Danos: nenhum
Размер шин: 385/65R22.50
Тормоза: барабанные тормоза
Подвеска: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Задний мост 1: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3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30%
Задний мост 2: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3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30%
Задний мост 3: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3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30%
Состояние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Повреждения: без повреждений
Veľkosť pneumatiky: 385/65R22.50
Brzdy: bubnové brzdy
Zavesenie: vzduchové odpruženie
Zadná náprava 1: Profil pneumatiky vľavo: 30%; Profil pneumatiky vpravo: 30%
Zadná náprava 2: Profil pneumatiky vľavo: 30%; Profil pneumatiky vpravo: 30%
Zadná náprava 3: Profil pneumatiky vľavo: 30%; Profil pneumatiky vpravo: 30%
Štát
Všeobecný stav: veľmi dobrý
Technický stav: veľmi dobrý
Optický stav: veľmi dobrý
Poškodenie: bez poškodenia
Däckets storlek: 385/65R22.50
Bromsar: trumbromsar
Fjädring: luftfjädring
Bakaxel 1: Däckprofil vänster: 30%; Däckprofil rätt: 30%
Bakaxel 2: Däckprofil vänster: 30%; Däckprofil rätt: 30%
Bakaxel 3: Däckprofil vänster: 30%; Däckprofil rätt: 30%
Delstat
Allmänt tillstånd: mycket bra
Tekniskt tillstånd: mycket bra
Optiskt tillstånd: mycket bra
Skada på fordon: skadef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