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튼 사이드 세미 트레일러 Krone SD / Kooiaap / Schuifzeil - Schuifdak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0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가격:
요청 시 공개
가격 문의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Krone
형식:
커튼 사이드 세미 트레일러
제조년도:
2017-04
최초 등록:
2017-04
적재 용량:
33,940 kg
순중량:
7,060 kg
총중량:
41,000 kg
위치:
네덜란드
Swifterbant6516 km to "United States/Columbus"
판매자 재고 ID:
TTS759267
게재 날짜:
2025. 10. 31.
설명
전체 치수:
13.86 m × 2.55 m × 4 m
트럭 차체
차체 치수:
13.6 m × 2.5 m × 2.65 m
상태
상태:
중고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Truck & Trailerservice Swifterbant BV
Autoline 활동 기간 1년
4.3
리뷰 119개
판매자 구독
+31 6 317...
표시
+31 6 31780848
+31 6 265...
표시
+31 6 26566311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가격은 요청 시 공개
커튼 사이드 세미 트레일러
2017
적재 용량
34,147 kg
순중량
6,853 kg
차축 수
3
Truck & Trailerservice Swifterbant BV
Autoline 활동 기간 1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커튼 사이드 세미 트레일러
2016
적재 용량
34,260 kg
순중량
6,740 kg
차축 수
3
Truck & Trailerservice Swifterbant BV
Autoline 활동 기간 1년
판매자에게 연락
€7,000
≈ ₩11,870,000
≈ US$8,113
커튼 사이드 세미 트레일러
2017
차축 수
3
KRONE TRAILER BV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8,950
≈ ₩15,180,000
≈ US$10,370
커튼 사이드 세미 트레일러
2017
적재 용량
32,280 kg
순중량
6,720 kg
차축 수
3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2년
판매자에게 연락
€8,950
≈ ₩15,180,000
≈ US$10,370
커튼 사이드 세미 트레일러
2017
적재 용량
32,280 kg
순중량
6,720 kg
차축 수
3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2년
판매자에게 연락
€8,950
≈ ₩15,180,000
≈ US$10,370
커튼 사이드 세미 트레일러
2017
적재 용량
32,280 kg
순중량
6,720 kg
차축 수
3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2년
판매자에게 연락
€8,500
≈ ₩14,410,000
≈ US$9,851
커튼 사이드 세미 트레일러
2017
적재 용량
32,120 kg
순중량
6,880 kg
차축 수
3
KRONE TRAILER BV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8,950
≈ ₩15,180,000
≈ US$10,370
커튼 사이드 세미 트레일러
2017
적재 용량
32,280 kg
순중량
6,720 kg
차축 수
3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2년
판매자에게 연락
€8,950
≈ ₩15,180,000
≈ US$10,370
커튼 사이드 세미 트레일러
2017
적재 용량
32,280 kg
순중량
6,720 kg
차축 수
3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2년
판매자에게 연락
€8,950
≈ ₩15,180,000
≈ US$10,370
커튼 사이드 세미 트레일러
2017
적재 용량
32,280 kg
순중량
6,720 kg
차축 수
3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2년
판매자에게 연락
€8,950
≈ ₩15,180,000
≈ US$10,370
커튼 사이드 세미 트레일러
2017
적재 용량
32,280 kg
순중량
6,720 kg
차축 수
3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2년
판매자에게 연락
€7,950
≈ ₩13,480,000
≈ US$9,214
커튼 사이드 세미 트레일러
2017
적재 용량
32,280 kg
순중량
6,720 kg
차축 수
3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2년
판매자에게 연락
€8,950
≈ ₩15,180,000
≈ US$10,370
커튼 사이드 세미 트레일러
2017
적재 용량
32,280 kg
순중량
6,720 kg
차축 수
3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2년
판매자에게 연락
€8,950
≈ ₩15,180,000
≈ US$10,370
커튼 사이드 세미 트레일러
2017
적재 용량
32,280 kg
순중량
6,720 kg
차축 수
3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2년
판매자에게 연락
€8,950
≈ ₩15,180,000
≈ US$10,370
커튼 사이드 세미 트레일러
2017
적재 용량
32,280 kg
순중량
6,720 kg
차축 수
3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2년
판매자에게 연락
€8,950
≈ ₩15,180,000
≈ US$10,370
커튼 사이드 세미 트레일러
2017
적재 용량
32,280 kg
순중량
6,720 kg
차축 수
3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2년
판매자에게 연락
€9,000
≈ ₩15,260,000
≈ US$10,430
커튼 사이드 세미 트레일러
2017
차축 수
3
KRONE TRAILER BV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6,500
≈ ₩11,020,000
≈ US$7,533
커튼 사이드 세미 트레일러
2017
적재 용량
32,280 kg
순중량
6,720 kg
차축 수
3
Vriesoord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7,750
≈ ₩13,140,000
≈ US$8,982
커튼 사이드 세미 트레일러
2017
적재 용량
34,085 kg
순중량
6,915 kg
차축 수
3
Louis Boon Trucks & Trailer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9,000
≈ ₩15,260,000
≈ US$10,430
커튼 사이드 세미 트레일러
2018
차축 수
3
KRONE TRAILER BV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Brzdy: bubnové brzdy
Zadní náprava 1: Max. zatížení nápravy: 9000 kg; Profil pneumatiky vlevo: 50%; Profil pneumatiky vpravo: 50%
Zadní náprava 2: Max. zatížení nápravy: 9000 kg; Profil pneumatiky vlevo: 50%; Profil pneumatiky vpravo: 50%
Zadní náprava 3: Max. zatížení nápravy: 9000 kg; Profil pneumatiky vlevo: 50%; Profil pneumatiky vpravo: 50%
Obecný stav: velmi dobrý
Technický stav: velmi dobrý
Optický stav: velmi dobrý
Registrační číslo: OP-63-SZ
Aufbau: Plane
Kennzeichen: OP-63-SZ
Achskonfiguration
Bremsen: Trommelbremsen
Hinterachse 1: Max. Achslast: 9000 kg; Reifen Profil links: 50%; Reifen Profil rechts: 50%
Hinterachse 2: Max. Achslast: 9000 kg; Reifen Profil links: 50%; Reifen Profil rechts: 50%
Hinterachse 3: Max. Achslast: 9000 kg; Reifen Profil links: 50%; Reifen Profil rechts: 50%
Zustand
Allgemeiner Zustand: sehr gut
Technischer Zustand: sehr gut
Optischer Zustand: sehr gut
Weitere Informationen
Wenden Sie sich an Martijn Schuiling, Arno De Leeuw oder Algemeen,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Karosseri: Presenningvogn
Registreringsnummer: OP-63-SZ
Akselkonfiguration
Bremser: tromlebremser
Bagaksel 1: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Dækprofil venstre: 50%; Dækprofil højre: 50%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Dækprofil venstre: 50%; Dækprofil højre: 50%
Bagaksel 3: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Dækprofil venstre: 50%; Dækprofil højre: 50%
Stand
Overordnet stand: meget god
Teknisk stand: meget god
Visuelt udseende: meget god
Yderligere oplysninger
Kontakt Algemeen for yderligere oplysninger
Bodywork: Tarpaulin
Registration number: OP-63-SZ
Axle configuration
Brakes: drum brakes
Rear axle 1: Max. axle load: 9000 kg; Tyre profile left: 50%; Tyre profile right: 50%
Rear axle 2: Max. axle load: 9000 kg; Tyre profile left: 50%; Tyre profile right: 50%
Rear axle 3: Max. axle load: 9000 kg; Tyre profile left: 50%; Tyre profile right: 50%
Condition
General condition: very good
Technical condition: very good
Visual appearance: very good
Additional information
Please contact Martijn Schuiling, Arno De Leeuw or Algemeen for more information
Carrocería: Lona de toldo
Matrícula: OP-63-SZ
Configuración de ejes
Frenos: frenos de tambor
Eje trasero 1: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50%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50%
Eje trasero 3: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50%
Estado
Estado general: muy bueno
Estado técnico: muy bueno
Estado óptico: muy bueno
Información complementaria
Póngase en contacto con Algemeen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Construction: Bâché
Numéro d'immatriculation: OP-63-SZ
Configuration essieu
Freins: freins à tambour
Essieu arrière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50%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50%
Essieu arrière 3: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50%
Condition
État général: très bon
État technique: très bon
État optique: très bon
Informations complémentaires
Veuillez contacter Algemeen pour plus d'informations
Felépítmény: Ponyva
Rendszám: OP-63-SZ
Tengelykonfiguráció
Fékek: dobfékek
Hátsó tengely 1: Maximális tengelyterhelés: 9000 kg; Gumiabroncs profilja balra: 5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50%
Hátsó tengely 2: Maximális tengelyterhelés: 9000 kg; Gumiabroncs profilja balra: 5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50%
Hátsó tengely 3: Maximális tengelyterhelés: 9000 kg; Gumiabroncs profilja balra: 5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50%
Állam
Általános állapot: nagyon jó
Műszaki állapot: nagyon jó
Optikai állapot: nagyon jó
További információk
További információért kérjük, vegye fel a kapcsolatot Algemeen-vel
Freni: freni a tamburo
Asse posteriore 1: Carico massimo per asse: 9000 kg; Profilo del pneumatico sinistra: 50%; Profilo del pneumatico destra: 50%
Asse posteriore 2: Carico massimo per asse: 9000 kg; Profilo del pneumatico sinistra: 50%; Profilo del pneumatico destra: 50%
Asse posteriore 3: Carico massimo per asse: 9000 kg; Profilo del pneumatico sinistra: 50%; Profilo del pneumatico destra: 50%
Stato generale: molto buono
Stato tecnico: molto buono
Stato ottico: molto buono
Numero di immatricolazione: OP-63-SZ
Opbouw: Huifzeil
Kenteken: OP-63-SZ
Asconfiguratie
Remmen: trommelremmen
Achteras 1: Max. aslast: 9000 kg; Bandenprofiel links: 50%; Bandenprofiel rechts: 50%
Achteras 2: Max. aslast: 9000 kg; Bandenprofiel links: 50%; Bandenprofiel rechts: 50%
Achteras 3: Max. aslast: 9000 kg; Bandenprofiel links: 50%; Bandenprofiel rechts: 50%
Staat
Algemene staat: zeer goed
Technische staat: zeer goed
Optische staat: zeer goed
Meer informatie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Algemeen
Budowa: Plandeka
Numer rejestracyjny: OP-63-SZ
Konfiguracja osi
Hamulce: hamulce bębnowe
Oś tylna 1: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Profil opon lewa: 50%; Profil opon prawa: 50%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Profil opon lewa: 50%; Profil opon prawa: 50%
Oś tylna 3: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Profil opon lewa: 50%; Profil opon prawa: 50%
Stan
Stan ogólny: bardzo dobrze
Stan techniczny: bardzo dobrze
Stan wizualny: bardzo dobrze
Informacje dodatkowe
Aby uzyskać więcej informacji, należy skontaktować się z Algemeen
Carroçaria: Lona
Número de registo: OP-63-SZ
Configuração dos eixos
Travões: travões de tambor
Eixo traseiro 1: Máx carga por eixo: 9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50%; Perfil do pneu direita: 50%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9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50%; Perfil do pneu direita: 50%
Eixo traseiro 3: Máx carga por eixo: 9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50%; Perfil do pneu direita: 50%
Estado
Estado geral: muito bom
Estado técnico: muito bom
Aspeto visual: muito bom
Informações adicionais
Contacte Algemeen para obter mais informações
Кузов: Брезент
Регистрационный номер: OP-63-SZ
Конфигурация осей
Тормоза: барабанные тормоза
За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5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50%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5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50%
Задний мост 3: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5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50%
Состояние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Свяжитесь с Algemeen для получения дополнительной информации
Brzdy: bubnové brzdy
Zadná náprava 1: Max. zaťaženie nápravy: 9000 kg; Profil pneumatiky vľavo: 50%; Profil pneumatiky vpravo: 50%
Zadná náprava 2: Max. zaťaženie nápravy: 9000 kg; Profil pneumatiky vľavo: 50%; Profil pneumatiky vpravo: 50%
Zadná náprava 3: Max. zaťaženie nápravy: 9000 kg; Profil pneumatiky vľavo: 50%; Profil pneumatiky vpravo: 50%
Všeobecný stav: veľmi dobrý
Technický stav: veľmi dobrý
Optický stav: veľmi dobrý
Registračné číslo: OP-63-SZ
Överbyggnad: Presenning
Registreringsnummer: OP-63-SZ
Konfiguration av axlar
Bromsar: trumbromsar
Bakaxel 1: Max. axellast: 9000 kg; Däckprofil vänster: 50%; Däckprofil rätt: 50%
Bakaxel 2: Max. axellast: 9000 kg; Däckprofil vänster: 50%; Däckprofil rätt: 50%
Bakaxel 3: Max. axellast: 9000 kg; Däckprofil vänster: 50%; Däckprofil rätt: 50%
Delstat
Allmänt tillstånd: mycket bra
Tekniskt tillstånd: mycket bra
Optiskt tillstånd: mycket bra
Ytterligare information
Kontakta Algemeen för mer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