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튼 사이드 세미 트레일러 Krone SD BPW DRUM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1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3,750
출고가
≈ US$4,244
≈ ₩5,828,000
≈ ₩5,828,000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Krone
모델:
SD BPW DRUM
형식:
커튼 사이드 세미 트레일러
제조년도:
2008-08
최초 등록:
2008-08-08
적재 용량:
34,200 kg
순중량:
6,800 kg
총중량:
41,000 kg
위치:
벨기에
Meer - Hoogstraten6513 km to "United States/Columbus"
판매자 재고 ID:
703049
게재 날짜:
1개월 초과
설명
전체 치수:
길이 - 13.86 m, 폭 - 2.55 m
차축
브랜드:
BPW
차축 수:
3
휠베이스:
8,960 mm
일차 차축:
385/65R22.5
이차 차축:
385/65R22.5
삼차 차축:
385/65R22.5
브레이크
ABS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블루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GA den Otter bedrijfsauto’s BV
Autoline 활동 기간 3년
판매자 구독
+32 3 314 ...
표시
+32 3 314 44 88
+32 3 605 ...
표시
+32 3 605 82 53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3,750
≈ US$4,244
≈ ₩5,828,000
2008
적재 용량
28,000 kg
순중량
7,000 kg
차축 수
2


판매자에게 연락
€4,200
≈ US$4,753
≈ ₩6,528,000
2007
적재 용량
31,700 kg
순중량
6,30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4,250
≈ US$4,810
≈ ₩6,605,000
2009
적재 용량
32,086 kg
순중량
6,914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3,900
≈ US$4,414
≈ ₩6,062,000
2008
서스펜션
에어/에어
차축 수
3
제5륜 높이
115 mm
판매자에게 연락
€2,850
≈ US$3,225
≈ ₩4,430,000
2008
체적
92.45 m³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6,44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4,300
≈ US$4,866
≈ ₩6,683,000
2008
적재 용량
27,000 kg
순중량
7,00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4,200
≈ US$4,753
≈ ₩6,528,000
2008
적재 용량
31,400 kg
순중량
6,60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4,250
≈ US$4,810
≈ ₩6,605,000
2005
적재 용량
30,450 kg
순중량
8,55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3,980
≈ US$4,504
≈ ₩6,186,000
2008
적재 용량
28,600 kg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6,90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3,500
≈ US$3,961
≈ ₩5,440,000
2001
체적
89.4 m³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6,89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3,500
≈ US$3,961
≈ ₩5,440,000
2007
적재 용량
28,800 kg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7,20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4,750
≈ US$5,376
≈ ₩7,383,000
2011
적재 용량
32,200 kg
순중량
6,800 kg
차축 수
3


판매자에게 연락
€2,000
≈ US$2,263
≈ ₩3,108,000
2007
적재 용량
24,100 kg
체적
90 m³
서스펜션
에어/에어
차축 수
2

판매자에게 연락
€3,200
≈ US$3,621
≈ ₩4,974,000
2008
차축 수
3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4,200
≈ US$4,753
≈ ₩6,528,000
2010
적재 용량
7,300 kg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31,700 kg
차축 수
3
제5륜 높이
115 mm


판매자에게 연락
Hinterachse 1: Max. Achslast: 9000 kg; Reifen Profil links: 40%; Reifen Profil rechts: 40%
Hinterachse 2: Max. Achslast: 9000 kg; Reifen Profil links: 40%; Reifen Profil rechts: 40%
Hinterachse 3: Max. Achslast: 9000 kg; Reifen Profil links: 40%; Reifen Profil rechts: 40%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gut
= Firmeninformationen =
연락처 표시
Bagaksel 1: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Dækprofil venstre: 40%; Dækprofil højre: 40%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Dækprofil venstre: 40%; Dækprofil højre: 40%
Bagaksel 3: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Dækprofil venstre: 40%; Dækprofil højre: 40%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god
= Forhandleroplysninger =
연락처 표시
Rear axle 1: Max. axle load: 9000 kg; Tyre profile left: 40%; Tyre profile right: 40%
Rear axle 2: Max. axle load: 9000 kg; Tyre profile left: 40%; Tyre profile right: 40%
Rear axle 3: Max. axle load: 9000 kg; Tyre profile left: 40%; Tyre profile right: 40%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good
= Dealer information =
연락처 표시
Eje trasero 1: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40%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40%
Eje trasero 3: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40%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bueno
= Información de la empresa =
연락처 표시
Essieu arrière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40%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40%
Essieu arrière 3: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40%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bon
= Information sur la société =
연락처 표시
DATUM 08-08-2008
3 ASSEN
BPW
DRUM BRAKES
= Bedrijfsinformatie =
WE HAVE MORE THAN 850 TRUCKS AND TRAILERS IN STOCK
연락처 표시
= Meer informatie =
Bandenmaat: 385/65R22.5
Achteras 1: Max. aslast: 9000 kg; Bandenprofiel links: 40%; Bandenprofiel rechts: 40%
Achteras 2: Max. aslast: 9000 kg; Bandenprofiel links: 40%; Bandenprofiel rechts: 40%
Achteras 3: Max. aslast: 9000 kg; Bandenprofiel links: 40%; Bandenprofiel rechts: 40%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oed
= Bedrijfsinformatie =
연락처 표시
Oś tylna 1: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Profil opon lewa: 40%; Profil opon prawa: 40%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Profil opon lewa: 40%; Profil opon prawa: 40%
Oś tylna 3: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Profil opon lewa: 40%; Profil opon prawa: 40%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dobrze
= Informacje o przedsiębiorstwie =
연락처 표시
Eixo traseiro 1: Máx carga por eixo: 9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40%; Perfil do pneu direita: 40%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9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40%; Perfil do pneu direita: 40%
Eixo traseiro 3: Máx carga por eixo: 9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40%; Perfil do pneu direita: 40%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bom
= Informações do concessionário =
연락처 표시
За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4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40%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4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40%
Задний мост 3: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4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40%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 Информация о дилере =
연락처 표시
Bakaxel 1: Max. axellast: 9000 kg; Däckprofil vänster: 40%; Däckprofil rätt: 40%
Bakaxel 2: Max. axellast: 9000 kg; Däckprofil vänster: 40%; Däckprofil rätt: 40%
Bakaxel 3: Max. axellast: 9000 kg; Däckprofil vänster: 40%; Däckprofil rätt: 40%
Allmänt tillstånd: bra
Tekniskt tillstånd: bra
Optiskt tillstånd: bra
= Information om företaget =
연락처 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