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테이너 섀시 MAN TGS 41.360 8X4 BB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8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엔진
연료:
경유
체적:
10,518 cm³
실린더 수:
6
유로:
Euro 5
기어박스
형식:
자동
차축
차축 수:
4
차축 구성:
8x4
휠베이스:
6,380 mm
캐빈 및 편의 장치
크루즈 컨트롤
추가 옵션
공조 장치
주차 보조 시스템
후방 카메라
추가 장비
PTO
요소수 탱크
상태
상태:
중고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A.Z. Industrials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4.4
리뷰 23개
판매자 구독
+31 6 467...
표시
+31 6 46761992
+31 342 40...
표시
+31 342 401 111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37,500
≈ US$43,490
≈ ₩59,300,000
2012
605,995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7,535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van VIJFEIJKEN
Autoline 활동 기간 18년
판매자에게 연락
€9,500
≈ US$11,020
≈ ₩15,020,000
2014
633,074 km
동력
290 마력 (213 kW)
유로
Euro 5
차축 구성
4x2
Anema Trucks & Spare Part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4,750
≈ US$17,110
≈ ₩23,330,000
2013
1,087,176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10,650
≈ US$12,350
≈ ₩16,840,000
2013
1,087,176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740 kg
차축 구성
6x2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19,950
≈ US$23,140
≈ ₩31,550,000
2012
501,867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2,965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에어/에어

Dolf Helmeric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16,750
≈ US$19,430
≈ ₩26,490,000
2012
686,785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Battels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8,900
≈ US$10,320
≈ ₩14,070,000
2013
적재 용량
34,300 kg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13,999
≈ US$16,240
≈ ₩22,140,000
2015
786,674 km
동력
286 마력 (21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871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Vierboom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4
325,000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6
적재 용량
15,75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Poulsen Trucks & Trailers ApS
Autoline 활동 기간 4년
판매자에게 연락
€8,900
≈ US$10,320
≈ ₩14,070,000
2013
적재 용량
34,300 kg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50,000
≈ US$57,990
≈ ₩79,070,000
2014
동력
441 마력 (32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Procida Macchine S.R.L.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5
864,735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000 kg
차축 구성
6x2

Eddie Ducker Trucks and Parts v.o.f.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 Blattfederung
= Weitere Informationen =
Allgemeine Informationen
Farbe: N.v.t.
Kabine: Tag
Achskonfiguration
Vorderachse 1: Max. Achslast: 9000 kg; Gelenkt
Vorderachse 2: Gelenkt
Hinterachse 1: Max. Achslast: 9500 kg; Reduzierung: Ausenplanetenachsen
Hinterachse 2: Max. Achslast: 9500 kg; Reduzierung: Ausenplanetenachsen
Funktionell
Marke des Aufbaus: Trans-Com TRC-45ST
Zustand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Schäden: keines
- Bladaffjedring
= Yderligere oplysninger =
Farve: N.v.t.
Førerhus: day cab
Foraksel 1: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Styretøj
Foraksel 2: Styretøj
Bagaksel 1: Maks. akselbelastning: 9500 kg; Reduktion: navreduktion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9500 kg; Reduktion: navreduktion
Karosserifabrikat: Trans-Com TRC-45ST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 Leaf spring suspension
= More information =
General information
Colour: N.v.t.
Cab: day
Axle configuration
Front axle 1: Max. axle load: 9000 kg; Steering
Front axle 2: Steering
Rear axle 1: Max. axle load: 9500 kg; Reduction: hub reduction; Suspension: leaf suspension
Rear axle 2: Max. axle load: 9500 kg; Reduction: hub reduction; Suspension: leaf suspension
Functional
Make of bodywork: Trans-Com TRC-45ST
Condition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Damages: none
Financial information
Price: On request
- Suspensión
= Más información =
Información general
Color: N.v.t.
Cabina: día
Configuración de ejes
Eje delantero 1: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rección
Eje delantero 2: Dirección
Eje trasero 1: Carga máxima del eje: 9500 kg; Reducción: reducción de cubo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9500 kg; Reducción: reducción de cubo
Funcional
Marca carrocería: Trans-Com TRC-45ST
Estado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Daños: ninguno
- Suspension de feuille
= Plus d'informations =
Informations générales
Couleur: N.v.t.
Cabine: jour
Configuration essieu
Essieu avant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Direction
Essieu avant 2: Direction
Essieu arrière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9500 kg; Réduction: moyeux réducteurs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9500 kg; Réduction: moyeux réducteurs
Pratique
Marque de construction: Trans-Com TRC-45ST
Condition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Dommages: aucun
- Bladvering
= Bijzonderheden =
= Aanvullende opties en accessoires =
- Automatische vetsmering
- Bijrijdersstoel
- Elektrische spiegels
- Luchtgeveerde stoel
= Meer informatie =
Algemene informatie
Kleur: N.v.t.
Cabine: dag
Asconfiguratie
Vooras 1: Max. aslast: 9000 kg; Meesturend
Vooras 2: Meesturend
Achteras 1: Max. aslast: 9500 kg; Reductie: naafreductie
Achteras 2: Max. aslast: 9500 kg; Reductie: naafreductie
Functioneel
Merk opbouw: Trans-Com TRC-45ST
Staat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Schade: schadevrij
Financiële informatie
Prijs: Op aanvraag
- Resory
= Więcej informacji =
Informacje ogólne
Kolor: N.v.t.
Kabina: dzienna
Konfiguracja osi
Oś przednia 1: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Układ kierowniczy
Oś przednia 2: Układ kierowniczy
Oś tylna 1: Maksymalny nacisk na oś: 9500 kg; Redukcja: redukcja piasty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9500 kg; Redukcja: redukcja piasty
Funkcjonalność
Marka konstrukcji: Trans-Com TRC-45ST
Stan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Uszkodzenia: brak
- Suspensão de molas
= Mais informações =
Informações gerais
Cor: N.v.t.
Cabina: dia
Configuração dos eixos
Eixo dianteiro 1: Máx carga por eixo: 9000 kg; Direção
Eixo dianteiro 2: Direção
Eixo traseiro 1: Máx carga por eixo: 9500 kg; Redução: redução do cubo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9500 kg; Redução: redução do cubo
Funcional
Marca da carroçaria: Trans-Com TRC-45ST
Estado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Danos: nenhum
- Рессорная подвеска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Цвет: N.v.t.
Кабина: кабина без спального места (day)
Пере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ередний мост 2: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За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500 kg; Редуктор: редуктор ступицы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500 kg; Редуктор: редуктор ступицы
Марка кузова: Trans-Com TRC-45ST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 Bladfjäder
= Ytterligare information =
Allmän information
Färg: N.v.t.
Hytt: dag
Konfiguration av axlar
Framaxel 1: Max. axellast: 9000 kg; Styrning
Framaxel 2: Styrning
Bakaxel 1: Max. axellast: 9500 kg; Minskning: minskning av nav
Bakaxel 2: Max. axellast: 9500 kg; Minskning: minskning av nav
Funktionell
Fabrikat av karosseri: Trans-Com TRC-45ST
Delstat
Allmänt tillstånd: bra
Tekniskt tillstånd: bra
Skada på fordon: skadef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