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 세미 트레일러 Van Hool 3B2014 - BPW + STEERING AXLE + LOADLIFT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6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3,450
출고가
≈ ₩5,833,000
≈ US$4,019
≈ US$4,019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Van Hool
모델:
3B2014 - BPW + STEERING AXLE + LOADLIFT
형식:
박스 세미 트레일러
제조년도:
2009-04
최초 등록:
2009-04
적재 용량:
29,240 kg
순중량:
9,760 kg
총중량:
39,000 kg
위치:
네덜란드
Groot-Ammers6498 km to "United States/Columbus"
판매자 재고 ID:
VH412739-2
게재 날짜:
2025. 11. 1.
설명
전체 치수:
길이 - 13.83 m, 폭 - 2.55 m
트럭 차체
차체 치수:
13.62 m × 2.48 m × 2.67 m
후방 도어
차축
브랜드:
BPW
차축 수:
3
휠베이스:
8,910 mm
조향 차축
일차 차축:
385/65R22.5
이차 차축:
385/65R22.5
삼차 차축:
385/65R22.5
브레이크
ABS
추가 장비
테일 리프트
브랜드:
Laadklep: AMA 20 UF, onderschuifklep, 2000 kg
적재 용량:
2,000 kg
상태
상태:
중고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Rene Jerphanion
언어:
영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Radek Borek
언어:
러시아어, 폴란드어, 영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3,950
≈ ₩6,678,000
≈ US$4,601
박스 세미 트레일러
2008
적재 용량
30,380 kg
순중량
8,620 kg
차축 수
3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3,250
≈ ₩5,495,000
≈ US$3,786
박스 세미 트레일러
2005
적재 용량
31,800 kg
순중량
7,200 kg
차축 수
3
P. Mostert Import-Export B.V.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2,950
≈ ₩4,988,000
≈ US$3,436
박스 세미 트레일러
2008
적재 용량
30,410 kg
순중량
8,590 kg
차축 수
3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2,950
≈ ₩4,988,000
≈ US$3,436
박스 세미 트레일러
2008
차축 수
3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2,900
≈ ₩4,903,000
≈ US$3,378
박스 세미 트레일러
2005
적재 용량
30,300 kg
체적
87,075 m³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8,700 kg
차축 수
3
JB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3,250
≈ ₩5,495,000
≈ US$3,786
박스 세미 트레일러
2009
적재 용량
33,500 kg
순중량
5,500 kg
차축 수
3
OPTIMA TRUCKS NL BV
Autoline 활동 기간 4년
판매자에게 연락
€6,500
≈ ₩10,990,000
≈ US$7,571
박스 세미 트레일러
2007
적재 용량
30,000 kg
순중량
8,860 kg
차축 수
3
Zegers Truck Im- en Export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2,950
≈ ₩4,988,000
≈ US$3,436
박스 세미 트레일러
2005
적재 용량
31,800 kg
순중량
7,200 kg
차축 수
3
Lievaart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3,500
≈ ₩5,917,000
≈ US$4,077
박스 세미 트레일러
2008
적재 용량
28,360 kg
순중량
10,640 kg
차축 수
3
OPTIMA TRUCKS NL BV
Autoline 활동 기간 4년
판매자에게 연락
€2,650
≈ ₩4,480,000
≈ US$3,087
박스 세미 트레일러
2007
적재 용량
20,640 kg
순중량
9,360 kg
차축 수
2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3,250
≈ ₩5,495,000
≈ US$3,786
박스 세미 트레일러
2010
적재 용량
30,420 kg
순중량
8,580 kg
차축 수
3
OPTIMA TRUCKS NL BV
Autoline 활동 기간 4년
판매자에게 연락
€3,400
≈ ₩5,748,000
≈ US$3,960
박스 세미 트레일러
2008
적재 용량
32,660 kg
순중량
8,340 kg
차축 수
3
Heisterkamp Used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16년
판매자에게 연락
€2,950
≈ ₩4,988,000
≈ US$3,436
박스 세미 트레일러
1997
차축 수
3
De Jong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2,950
≈ ₩4,988,000
≈ US$3,436
박스 세미 트레일러
1997
적재 용량
30,010 kg
순중량
8,990 kg
차축 수
3
De Jong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3,750
≈ ₩6,340,000
≈ US$4,368
박스 세미 트레일러
2011
적재 용량
31,425 kg
순중량
7,575 kg
차축 수
3
OPTIMA TRUCKS NL BV
Autoline 활동 기간 4년
판매자에게 연락
€5,950
≈ ₩10,060,000
≈ US$6,931
박스 세미 트레일러
2005
적재 용량
30,300 kg
순중량
8,700 kg
차축 수
3
Gema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3,500
≈ ₩5,917,000
≈ US$4,077
박스 세미 트레일러
2011
적재 용량
14,640 kg
순중량
7,360 kg
차축 수
1
Kuijpers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3,750
≈ ₩6,340,000
≈ US$4,368
박스 세미 트레일러
2011
적재 용량
31,425 kg
순중량
7,575 kg
차축 수
3
OPTIMA TRUCKS NL BV
Autoline 활동 기간 4년
판매자에게 연락
€3,500
≈ ₩5,917,000
≈ US$4,077
박스 세미 트레일러
2007
적재 용량
30,000 kg
순중량
8,140 kg
차축 수
3
Zegers Truck Im- en Export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2,950
≈ ₩4,988,000
≈ US$3,436
박스 세미 트레일러
1997
차축 수
3
De Jong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Brzdy: bubnové brzdy
Zavěšení: vzduchové odpružení
Zadní náprava 1: Max. zatížení nápravy: 9000 kg; Profil pneumatiky vlevo: 50%; Profil pneumatiky vpravo: 50%
Zadní náprava 2: Max. zatížení nápravy: 9000 kg; Profil pneumatiky vlevo: 20%; Profil pneumatiky vpravo: 20%
Zadní náprava 3: Max. zatížení nápravy: 9000 kg; Řízení; Profil pneumatiky vlevo: 10%; Profil pneumatiky vpravo: 10%
Zadní dveře: AMA 20 UF, onderschuifklep, 2000 kg
Registrační číslo: OK-20-RT
Bremsen: Trommelbremsen
Federung: Luftfederung
Hinterachse 1: Max. Achslast: 9000 kg; Reifen Profil links: 50%; Reifen Profil rechts: 50%
Hinterachse 2: Max. Achslast: 9000 kg; Reifen Profil links: 20%; Reifen Profil rechts: 20%
Hinterachse 3: Max. Achslast: 9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10%; Reifen Profil rechts: 10%
Ladebordwand: AMA 20 UF, unterfahrbare Klappe, 2000 kg
Kennzeichen: OK-20-RT
Wenden Sie sich an Rene Jerphanion oder Sven Rommens,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Bremser: tromlebremser
Affjedring: luftaffjedring
Bagaksel 1: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Dækprofil venstre: 50%; Dækprofil højre: 50%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Dækprofil venstre: 20%; Dækprofil højre: 20%
Bagaksel 3: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10%; Dækprofil højre: 10%
Læssebagsmæk: AMA 20 UF, skydelift, 2000 kg
Registreringsnummer: OK-20-RT
derived from the information on the website.
= More information =
Tyre size: 385/65R22.5
Brakes: drum brakes
Suspension: air suspension
Rear axle 1: Max. axle load: 9000 kg; Tyre profile left: 50%; Tyre profile right: 50%
Rear axle 2: Max. axle load: 9000 kg; Tyre profile left: 20%; Tyre profile right: 20%
Rear axle 3: Max. axle load: 9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10%; Tyre profile right: 10%
Tail lift: AMA 20 UF, slider lift, 2000 kg
Registration number: OK-20-RT
Please contact Rene Jerphanion or Sven Rommens for more information
Frenos: frenos de tambor
Suspensión: suspensión neumática
Eje trasero 1: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50%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2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20%
Eje trasero 3: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1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10%
Trampilla elevadora: AMA 20 UF, trampilla elevadora, 2000 kg
Matrícula: OK-20-RT
Freins: freins à tambour
Suspension: suspension pneumatique
Essieu arrière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50%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2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20%
Essieu arrière 3: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1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10%
Trappe de chargement: AMA 20 UF, soupape inférieure, 2000 kg
Numéro d'immatriculation: OK-20-RT
Fékek: dobfékek
Felfüggesztés: légrugózás
Hátsó tengely 1: Maximális tengelyterhelés: 9000 kg; Gumiabroncs profilja balra: 5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50%
Hátsó tengely 2: Maximális tengelyterhelés: 9000 kg; Gumiabroncs profilja balra: 2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20%
Hátsó tengely 3: Maximális tengelyterhelés: 9000 kg; Kormányzás; Gumiabroncs profilja balra: 1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10%
Hátsó ajtó: AMA 20 UF, onderschuifklep, 2000 kg
Rendszám: OK-20-RT
Freni: freni a tamburo
Sospensione: sospensione pneumatica
Asse posteriore 1: Carico massimo per asse: 9000 kg; Profilo del pneumatico sinistra: 50%; Profilo del pneumatico destra: 50%
Asse posteriore 2: Carico massimo per asse: 9000 kg; Profilo del pneumatico sinistra: 20%; Profilo del pneumatico destra: 20%
Asse posteriore 3: Carico massimo per asse: 9000 kg; Sterzo; Profilo del pneumatico sinistra: 10%; Profilo del pneumatico destra: 10%
Portellone posteriore: AMA 20 UF, onderschuifklep, 2000 kg
Numero di immatricolazione: OK-20-RT
Ook kunnen wij voor u de financiering regelen binnen Nederland.
= Meer informatie =
Bandenmaat: 385/65R22.5
Remmen: trommelremmen
Vering: luchtvering
Achteras 1: Max. aslast: 9000 kg; Bandenprofiel links: 50%; Bandenprofiel rechts: 50%
Achteras 2: Max. aslast: 9000 kg; Bandenprofiel links: 20%; Bandenprofiel rechts: 20%
Achteras 3: Max. aslast: 9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10%; Bandenprofiel rechts: 10%
Laadklep: AMA 20 UF, onderschuifklep, 2000 kg
Kenteken: OK-20-RT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Rene Jerphanion of Sven Rommens
Hamulce: hamulce bębnowe
Zawieszenie: zawieszenie pneumatyczne
Oś tylna 1: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Profil opon lewa: 50%; Profil opon prawa: 50%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Profil opon lewa: 20%; Profil opon prawa: 20%
Oś tylna 3: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10%; Profil opon prawa: 10%
Klapa załadunkowa: AMA 20 UF, Winda załadowcza, 2000 kg
Numer rejestracyjny: OK-20-RT
Travões: travões de tambor
Suspensão: suspensão pneumática
Eixo traseiro 1: Máx carga por eixo: 9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50%; Perfil do pneu direita: 50%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9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20%; Perfil do pneu direita: 20%
Eixo traseiro 3: Máx carga por eixo: 9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10%; Perfil do pneu direita: 10%
Monta-cargas: AMA 20 UF, elevação do deslizador, 2000 kg
Número de registo: OK-20-RT
Тормоза: барабанные тормоза
Подвеска: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За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5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50%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2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20%
Задний мост 3: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1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10%
Заднее подъемное устройство: AMA 20 UF, заднее выдвижное подъемное устройство, 2000 kg
Регистрационный номер: OK-20-RT
Brzdy: bubnové brzdy
Zavesenie: vzduchové odpruženie
Zadná náprava 1: Max. zaťaženie nápravy: 9000 kg; Profil pneumatiky vľavo: 50%; Profil pneumatiky vpravo: 50%
Zadná náprava 2: Max. zaťaženie nápravy: 9000 kg; Profil pneumatiky vľavo: 20%; Profil pneumatiky vpravo: 20%
Zadná náprava 3: Max. zaťaženie nápravy: 9000 kg; Riadenie; Profil pneumatiky vľavo: 10%; Profil pneumatiky vpravo: 10%
Zadné dvere: AMA 20 UF, onderschuifklep, 2000 kg
Registračné číslo: OK-20-RT
Bromsar: trumbromsar
Fjädring: luftfjädring
Bakaxel 1: Max. axellast: 9000 kg; Däckprofil vänster: 50%; Däckprofil rätt: 50%
Bakaxel 2: Max. axellast: 9000 kg; Däckprofil vänster: 20%; Däckprofil rätt: 20%
Bakaxel 3: Max. axellast: 90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10%; Däckprofil rätt: 10%
Baklucka: AMA 20 UF, underschuifklep, 2000 kg
Registreringsnummer: OK-20-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