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 세미 트레일러 Groenewegen DRO 12-27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4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2,950
출고가
≈ US$3,468
≈ ₩4,750,000
≈ ₩4,750,000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Groenewegen
모델:
DRO 12-27
형식:
박스 세미 트레일러
제조년도:
1994-09
최초 등록:
1994-09-29
적재 용량:
30,740 kg
순중량:
8,260 kg
총중량:
39,000 kg
위치:
벨기에
Meer - Hoogstraten6513 km to "United States/Columbus"
판매자 재고 ID:
1545
게재 날짜:
1개월 초과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화이트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GA den Otter bedrijfsauto’s BV
Autoline 활동 기간 3년
판매자 구독
+31 6 534...
표시
+31 6 53401370
+32 3 314 ...
표시
+32 3 314 44 88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2,750
≈ US$3,233
≈ ₩4,428,000
1994
적재 용량
30,740 kg
순중량
8,260 kg
차축 수
3


GA den Otter bedrijfsauto’s BV
Autoline 활동 기간 3년
판매자에게 연락
€2,950
≈ US$3,468
≈ ₩4,750,000
1994
적재 용량
30,740 kg
순중량
8,260 kg
차축 수
3


GA den Otter bedrijfsauto’s BV
Autoline 활동 기간 3년
판매자에게 연락
€2,500
≈ US$2,939
≈ ₩4,025,000
1994
적재 용량
22,300 kg
순중량
9,700 kg
차축 수
2


GA den Otter bedrijfsauto’s BV
Autoline 활동 기간 3년
판매자에게 연락
€2,800
≈ US$3,292
≈ ₩4,508,000
1995
적재 용량
13,300 kg
순중량
5,700 kg
차축 수
1


Smeets & Zonen
Autoline 활동 기간 19년
판매자에게 연락
€2,750
≈ US$3,233
≈ ₩4,428,000
1995
적재 용량
22,680 kg
순중량
9,320 kg
차축 수
2


Poppe Trucks Vlissingen B.V.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3,500
≈ US$4,115
≈ ₩5,635,000
1993
적재 용량
6,360 kg
순중량
5,640 kg
차축 수
2


P. Mostert Import-Export B.V.
Autoline 활동 기간 9년
판매자에게 연락
€2,800
≈ US$3,292
≈ ₩4,508,000
1999
적재 용량
25,880 kg
순중량
8,120 kg
차축 수
3


Smeets & Zonen
Autoline 활동 기간 19년
판매자에게 연락
€3,200
≈ US$3,762
≈ ₩5,152,000
2006
적재 용량
30,740 kg
순중량
7,260 kg
차축 수
4


Smeets & Zonen
Autoline 활동 기간 19년
판매자에게 연락
€2,200
≈ US$2,586
≈ ₩3,542,000
2010
적재 용량
13,080 kg
순중량
4,920 kg
차축 수
2


Smeets & Zonen
Autoline 활동 기간 19년
판매자에게 연락
€3,750
≈ US$4,408
≈ ₩6,038,000
2006
적재 용량
23,970 kg
순중량
9,030 kg
차축 수
2


GA den Otter bedrijfsauto’s BV
Autoline 활동 기간 3년
판매자에게 연락
€3,750
≈ US$4,408
≈ ₩6,038,000
2008
적재 용량
32,000 kg
순중량
7,000 kg
차축 수
3


GA den Otter bedrijfsauto’s BV
Autoline 활동 기간 3년
판매자에게 연락
€2,200
≈ US$2,586
≈ ₩3,542,000
2006
적재 용량
32,000 kg
순중량
7,000 kg
차축 수
3


Smeets & Zonen
Autoline 활동 기간 19년
판매자에게 연락
Bremsen: Trommelbremsen
Federung: Luftfederung
Hinterachse 1: Max. Achslast: 9000 kg; Reifen Profil links: 40%; Reifen Profil rechts: 40%
Hinterachse 2: Max. Achslast: 9000 kg; Reifen Profil links: 40%; Reifen Profil rechts: 40%
Hinterachse 3: Max. Achslast: 9000 kg; Reifen Profil links: 40%; Reifen Profil rechts: 40%
Wenden Sie sich an GERT DEN OTTER,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Firmeninformationen =
연락처 표시
Bremser: tromlebremser
Affjedring: luftaffjedring
Bagaksel 1: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Dækprofil venstre: 40%; Dækprofil højre: 40%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Dækprofil venstre: 40%; Dækprofil højre: 40%
Bagaksel 3: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Dækprofil venstre: 40%; Dækprofil højre: 40%
= Forhandleroplysninger =
연락처 표시
Brakes: drum brakes
Suspension: air suspension
Rear axle 1: Max. axle load: 9000 kg; Tyre profile left: 40%; Tyre profile right: 40%
Rear axle 2: Max. axle load: 9000 kg; Tyre profile left: 40%; Tyre profile right: 40%
Rear axle 3: Max. axle load: 9000 kg; Tyre profile left: 40%; Tyre profile right: 40%
Please contact GERT DEN OTTER for more information
= Dealer information =
연락처 표시
Frenos: frenos de tambor
Suspensión: suspensión neumática
Eje trasero 1: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40%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40%
Eje trasero 3: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40%
Póngase en contacto con GERT DEN OTTER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 Información de la empresa =
연락처 표시
Freins: freins à tambour
Suspension: suspension pneumatique
Essieu arrière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40%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40%
Essieu arrière 3: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40%
= Information sur la société =
연락처 표시
DATUM 29-09-1994
3 ASSEN BPW
LIFTAS
TROMMELREMMEN
DAK IS VERZAKT AAN ACHTERZIJDE
= Bedrijfsinformatie =
WE HAVE MORE THAN 850 TRUCKS AND TRAILERS IN STOCK
연락처 표시
= Meer informatie =
Bandenmaat: 385/65R22.5
Remmen: trommelremmen
Vering: luchtvering
Achteras 1: Max. aslast: 9000 kg; Bandenprofiel links: 40%; Bandenprofiel rechts: 40%
Achteras 2: Max. aslast: 9000 kg; Bandenprofiel links: 40%; Bandenprofiel rechts: 40%
Achteras 3: Max. aslast: 9000 kg; Bandenprofiel links: 40%; Bandenprofiel rechts: 40%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GERT DEN OTTER
= Bedrijfsinformatie =
연락처 표시
Hamulce: hamulce bębnowe
Zawieszenie: zawieszenie pneumatyczne
Oś tylna 1: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Profil opon lewa: 40%; Profil opon prawa: 40%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Profil opon lewa: 40%; Profil opon prawa: 40%
Oś tylna 3: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Profil opon lewa: 40%; Profil opon prawa: 40%
= Informacje o przedsiębiorstwie =
연락처 표시
Travões: travões de tambor
Suspensão: suspensão pneumática
Eixo traseiro 1: Máx carga por eixo: 9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40%; Perfil do pneu direita: 40%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9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40%; Perfil do pneu direita: 40%
Eixo traseiro 3: Máx carga por eixo: 9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40%; Perfil do pneu direita: 40%
= Informações do concessionário =
연락처 표시
Тормоза: барабанные тормоза
Подвеска: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За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4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40%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4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40%
Задний мост 3: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4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40%
= Информация о дилере =
연락처 표시
Bromsar: trumbromsar
Fjädring: luftfjädring
Bakaxel 1: Max. axellast: 9000 kg; Däckprofil vänster: 40%; Däckprofil rätt: 40%
Bakaxel 2: Max. axellast: 9000 kg; Däckprofil vänster: 40%; Däckprofil rätt: 40%
Bakaxel 3: Max. axellast: 9000 kg; Däckprofil vänster: 40%; Däckprofil rätt: 40%
= Information om företaget =
연락처 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