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시 트럭 Volvo FM 410 / 8X4/4 Tridem / ADR / I-Shift / TUV:9-2024 / NL Truck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섀시 트럭 Volvo FM 410 / 8X4/4 Tridem / ADR / I-Shift / TUV:9-2024 / NL Truck 섀시 트럭 Volvo FM 410 / 8X4/4 Tridem / ADR / I-Shift / TUV:9-2024 / NL Truck](https://autoline24.kr/img/s/chassis-truck-Volvo-FM-410-8X44-Tridem-ADR-I-Shift-TUV9-2024-NL-Truck---1718877136028732219_big--24062012521508117100.jpg)
![판매 중인 섀시 트럭 Volvo FM 410 / 8X4/4 Tridem / ADR / I-Shift / TUV:9-2024 / NL Truck 섀시 트럭 Volvo FM 410 / 8X4/4 Tridem / ADR / I-Shift / TUV:9-2024 / NL Truck](https://autoline24.kr/img/s/chassis-truck-Volvo-FM-410-8X44-Tridem-ADR-I-Shift-TUV9-2024-NL-Truck---1718877136028732219_common--24062012521508117100.jpg)
![판매 중인 섀시 트럭 Volvo FM 410 / 8X4/4 Tridem / ADR / I-Shift / TUV:9-2024 / NL Truck 이미지 2 섀시 트럭 Volvo FM 410 / 8X4/4 Tridem / ADR / I-Shift / TUV:9-2024 / NL Truck 이미지 2](https://autoline24.kr/img/s/chassis-truck-Volvo-FM-410-8X44-Tridem-ADR-I-Shift-TUV9-2024-NL-Truck---1718877141843984563_common--24062012521508117100.jpg)
![판매 중인 섀시 트럭 Volvo FM 410 / 8X4/4 Tridem / ADR / I-Shift / TUV:9-2024 / NL Truck 이미지 3 섀시 트럭 Volvo FM 410 / 8X4/4 Tridem / ADR / I-Shift / TUV:9-2024 / NL Truck 이미지 3](https://autoline24.kr/img/s/chassis-truck-Volvo-FM-410-8X44-Tridem-ADR-I-Shift-TUV9-2024-NL-Truck---1718877142162546611_common--24062012521508117100.jpg)
![판매 중인 섀시 트럭 Volvo FM 410 / 8X4/4 Tridem / ADR / I-Shift / TUV:9-2024 / NL Truck 이미지 4 섀시 트럭 Volvo FM 410 / 8X4/4 Tridem / ADR / I-Shift / TUV:9-2024 / NL Truck 이미지 4](https://autoline24.kr/img/s/chassis-truck-Volvo-FM-410-8X44-Tridem-ADR-I-Shift-TUV9-2024-NL-Truck---1718877142441267792_common--24062012521508117100.jpg)
![판매 중인 섀시 트럭 Volvo FM 410 / 8X4/4 Tridem / ADR / I-Shift / TUV:9-2024 / NL Truck 이미지 5 섀시 트럭 Volvo FM 410 / 8X4/4 Tridem / ADR / I-Shift / TUV:9-2024 / NL Truck 이미지 5](https://autoline24.kr/img/s/chassis-truck-Volvo-FM-410-8X44-Tridem-ADR-I-Shift-TUV9-2024-NL-Truck---1718877142727202763_common--24062012521508117100.jpg)
![판매 중인 섀시 트럭 Volvo FM 410 / 8X4/4 Tridem / ADR / I-Shift / TUV:9-2024 / NL Truck 이미지 6 섀시 트럭 Volvo FM 410 / 8X4/4 Tridem / ADR / I-Shift / TUV:9-2024 / NL Truck 이미지 6](https://autoline24.kr/img/s/chassis-truck-Volvo-FM-410-8X44-Tridem-ADR-I-Shift-TUV9-2024-NL-Truck---1718877143057973930_common--24062012521508117100.jpg)
![판매 중인 섀시 트럭 Volvo FM 410 / 8X4/4 Tridem / ADR / I-Shift / TUV:9-2024 / NL Truck 이미지 7 섀시 트럭 Volvo FM 410 / 8X4/4 Tridem / ADR / I-Shift / TUV:9-2024 / NL Truck 이미지 7](https://autoline24.kr/img/s/chassis-truck-Volvo-FM-410-8X44-Tridem-ADR-I-Shift-TUV9-2024-NL-Truck---1718877143350592819_common--24062012521508117100.jpg)
![판매 중인 섀시 트럭 Volvo FM 410 / 8X4/4 Tridem / ADR / I-Shift / TUV:9-2024 / NL Truck 이미지 8 섀시 트럭 Volvo FM 410 / 8X4/4 Tridem / ADR / I-Shift / TUV:9-2024 / NL Truck 이미지 8](https://autoline24.kr/img/s/chassis-truck-Volvo-FM-410-8X44-Tridem-ADR-I-Shift-TUV9-2024-NL-Truck---1718877143627598811_common--24062012521508117100.jpg)
![판매 중인 섀시 트럭 Volvo FM 410 / 8X4/4 Tridem / ADR / I-Shift / TUV:9-2024 / NL Truck 이미지 9 섀시 트럭 Volvo FM 410 / 8X4/4 Tridem / ADR / I-Shift / TUV:9-2024 / NL Truck 이미지 9](https://autoline24.kr/img/s/chassis-truck-Volvo-FM-410-8X44-Tridem-ADR-I-Shift-TUV9-2024-NL-Truck---1718877143915916075_common--24062012521508117100.jpg)
![판매 중인 섀시 트럭 Volvo FM 410 / 8X4/4 Tridem / ADR / I-Shift / TUV:9-2024 / NL Truck 이미지 10 섀시 트럭 Volvo FM 410 / 8X4/4 Tridem / ADR / I-Shift / TUV:9-2024 / NL Truck 이미지 10](https://autoline24.kr/img/s/chassis-truck-Volvo-FM-410-8X44-Tridem-ADR-I-Shift-TUV9-2024-NL-Truck---1718877144192638767_common--24062012521508117100.jpg)
![판매 중인 섀시 트럭 Volvo FM 410 / 8X4/4 Tridem / ADR / I-Shift / TUV:9-2024 / NL Truck 이미지 11 섀시 트럭 Volvo FM 410 / 8X4/4 Tridem / ADR / I-Shift / TUV:9-2024 / NL Truck 이미지 11](https://autoline24.kr/img/s/chassis-truck-Volvo-FM-410-8X44-Tridem-ADR-I-Shift-TUV9-2024-NL-Truck---1718877144497111748_common--24062012521508117100.jpg)
![판매 중인 섀시 트럭 Volvo FM 410 / 8X4/4 Tridem / ADR / I-Shift / TUV:9-2024 / NL Truck 이미지 12 섀시 트럭 Volvo FM 410 / 8X4/4 Tridem / ADR / I-Shift / TUV:9-2024 / NL Truck 이미지 12](https://autoline24.kr/img/s/chassis-truck-Volvo-FM-410-8X44-Tridem-ADR-I-Shift-TUV9-2024-NL-Truck---1718877144765322253_common--24062012521508117100.jpg)
![판매 중인 섀시 트럭 Volvo FM 410 / 8X4/4 Tridem / ADR / I-Shift / TUV:9-2024 / NL Truck 이미지 13 섀시 트럭 Volvo FM 410 / 8X4/4 Tridem / ADR / I-Shift / TUV:9-2024 / NL Truck 이미지 13](https://autoline24.kr/img/s/chassis-truck-Volvo-FM-410-8X44-Tridem-ADR-I-Shift-TUV9-2024-NL-Truck---1718877145045663011_common--24062012521508117100.jpg)
![판매 중인 섀시 트럭 Volvo FM 410 / 8X4/4 Tridem / ADR / I-Shift / TUV:9-2024 / NL Truck 이미지 14 섀시 트럭 Volvo FM 410 / 8X4/4 Tridem / ADR / I-Shift / TUV:9-2024 / NL Truck 이미지 14](https://autoline24.kr/img/s/chassis-truck-Volvo-FM-410-8X44-Tridem-ADR-I-Shift-TUV9-2024-NL-Truck---1718877145315037754_common--24062012521508117100.jpg)
![판매 중인 섀시 트럭 Volvo FM 410 / 8X4/4 Tridem / ADR / I-Shift / TUV:9-2024 / NL Truck 이미지 15 섀시 트럭 Volvo FM 410 / 8X4/4 Tridem / ADR / I-Shift / TUV:9-2024 / NL Truck 이미지 15](https://autoline24.kr/img/s/chassis-truck-Volvo-FM-410-8X44-Tridem-ADR-I-Shift-TUV9-2024-NL-Truck---1718877145622951341_common--24062012521508117100.jpg)
![판매 중인 섀시 트럭 Volvo FM 410 / 8X4/4 Tridem / ADR / I-Shift / TUV:9-2024 / NL Truck 이미지 16 섀시 트럭 Volvo FM 410 / 8X4/4 Tridem / ADR / I-Shift / TUV:9-2024 / NL Truck 이미지 16](https://autoline24.kr/img/s/chassis-truck-Volvo-FM-410-8X44-Tridem-ADR-I-Shift-TUV9-2024-NL-Truck---1718877145907079072_common--24062012521508117100.jpg)
![판매 중인 섀시 트럭 Volvo FM 410 / 8X4/4 Tridem / ADR / I-Shift / TUV:9-2024 / NL Truck 이미지 17 섀시 트럭 Volvo FM 410 / 8X4/4 Tridem / ADR / I-Shift / TUV:9-2024 / NL Truck 이미지 17](https://autoline24.kr/img/s/chassis-truck-Volvo-FM-410-8X44-Tridem-ADR-I-Shift-TUV9-2024-NL-Truck---1718877146192111028_common--24062012521508117100.jpg)
![판매 중인 섀시 트럭 Volvo FM 410 / 8X4/4 Tridem / ADR / I-Shift / TUV:9-2024 / NL Truck 이미지 18 섀시 트럭 Volvo FM 410 / 8X4/4 Tridem / ADR / I-Shift / TUV:9-2024 / NL Truck 이미지 18](https://autoline24.kr/img/s/chassis-truck-Volvo-FM-410-8X44-Tridem-ADR-I-Shift-TUV9-2024-NL-Truck---1718877146491446417_common--24062012521508117100.jpg)
![판매 중인 섀시 트럭 Volvo FM 410 / 8X4/4 Tridem / ADR / I-Shift / TUV:9-2024 / NL Truck 이미지 19 섀시 트럭 Volvo FM 410 / 8X4/4 Tridem / ADR / I-Shift / TUV:9-2024 / NL Truck 이미지 19](https://autoline24.kr/img/s/chassis-truck-Volvo-FM-410-8X44-Tridem-ADR-I-Shift-TUV9-2024-NL-Truck---1718877146789990031_common--24062012521508117100.jpg)
![판매 중인 섀시 트럭 Volvo FM 410 / 8X4/4 Tridem / ADR / I-Shift / TUV:9-2024 / NL Truck 이미지 20 섀시 트럭 Volvo FM 410 / 8X4/4 Tridem / ADR / I-Shift / TUV:9-2024 / NL Truck 이미지 20](https://autoline24.kr/img/s/chassis-truck-Volvo-FM-410-8X44-Tridem-ADR-I-Shift-TUV9-2024-NL-Truck---1718877147075515700_common--24062012521508117100.jpg)
![판매 중인 섀시 트럭 Volvo FM 410 / 8X4/4 Tridem / ADR / I-Shift / TUV:9-2024 / NL Truck 이미지 21 섀시 트럭 Volvo FM 410 / 8X4/4 Tridem / ADR / I-Shift / TUV:9-2024 / NL Truck 이미지 21](https://autoline24.kr/img/s/chassis-truck-Volvo-FM-410-8X44-Tridem-ADR-I-Shift-TUV9-2024-NL-Truck---1718877147371224233_common--24062012521508117100.jpg)
![판매 중인 섀시 트럭 Volvo FM 410 / 8X4/4 Tridem / ADR / I-Shift / TUV:9-2024 / NL Truck 이미지 22 섀시 트럭 Volvo FM 410 / 8X4/4 Tridem / ADR / I-Shift / TUV:9-2024 / NL Truck 이미지 22](https://autoline24.kr/img/s/chassis-truck-Volvo-FM-410-8X44-Tridem-ADR-I-Shift-TUV9-2024-NL-Truck---1718877147641099344_common--24062012521508117100.jpg)
![판매 중인 섀시 트럭 Volvo FM 410 / 8X4/4 Tridem / ADR / I-Shift / TUV:9-2024 / NL Truck 이미지 23 섀시 트럭 Volvo FM 410 / 8X4/4 Tridem / ADR / I-Shift / TUV:9-2024 / NL Truck 이미지 23](https://autoline24.kr/img/s/chassis-truck-Volvo-FM-410-8X44-Tridem-ADR-I-Shift-TUV9-2024-NL-Truck---1718877147946067299_common--24062012521508117100.jpg)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23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가격:
요청 시 공개
가격 문의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Volvo
형식:
섀시 트럭
제조년도:
09/2016
최초 등록:
2016-09-01
주행거리:
322100 km
적재 용량:
22860 kg
순중량:
13140 kg
총중량:
36000 kg
위치:
네덜란드 Tilburg
게재 날짜:
2024. 6. 20.
판매자 재고 ID:
V300
설명
전체 치수:
길이 - 9.74 m, 폭 - 2.55 m
엔진
동력:
419 마력 (308 kW)
연료:
경유
체적:
10837 cm³
실린더 수:
6
유로:
Euro 6
기어박스
형식:
자동
차축
차축 수:
4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에어/에어
휠베이스:
6850 mm
일차 차축:
385/65 R22.5, 브레이크 - 디스크
이차 차축:
315/80 R22.5, 브레이크 - 디스크
삼차 차축:
315/80 R22.5, 브레이크 - 디스크
4번 차축:
315/80 R22.5, 브레이크 - 디스크
브레이크
ABS:
객실
에어컨:
공조 시스템:
카 스테레오:
CD
크루즈 컨트롤:
파워 윈도우:
중앙 잠금 장치:
안개등:
선바이저:
원격 검사
차량 배송 서비스
상태
상태:
중고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Marc Hartsuiker
언어:
네덜란드어, 영어
Rick Versteijnen
언어:
네덜란드어, 영어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판매자에게 연락
€34,800
USD
KRW
≈ US$37,250
≈ ₩51,330,000
유로
Euro 6
서스펜션
에어/에어
연도
07/2017
주행거리
377951 km
동력
네덜란드, Veghel
![](https://autoline24.kr/img/dealers/logos/2/1/738_cropped-80px.png)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34,950
USD
KRW
≈ US$37,410
≈ ₩51,550,000
적재 용량
20040 kg
유로
Euro 6
![](https://autoline24.kr/img/short_view_icons/c_tonnage_short.png)
연도
2015-10-01
주행거리
570126 km
동력
네덜란드, Vuren
![](https://autoline24.kr/img/dealers/logos/f/7/430_cropped-80px.png)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38,500
USD
KRW
≈ US$41,210
≈ ₩56,780,000
유로
Euro 6
연도
02/2017
주행거리
787266 km
동력
네덜란드, 's-Hertogenbosch
판매자에게 연락
€18,450
USD
KRW
≈ US$19,750
≈ ₩27,210,000
적재 용량
8740 kg
유로
Euro 6
![](https://autoline24.kr/img/short_view_icons/c_tonnage_short.png)
연도
11/2017
주행거리
465200 km
동력
네덜란드, Oss
판매자에게 연락
€22,900
USD
KRW
≈ US$24,510
≈ ₩33,770,000
적재 용량
12700 kg
유로
Euro 6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https://autoline24.kr/img/short_view_icons/c_tonnage_short.png)
연도
2015-05-29
주행거리
743000 km
동력
네덜란드, Schiedam
판매자에게 연락
€24,950
USD
KRW
≈ US$26,710
≈ ₩36,800,000
적재 용량
7953 kg
유로
Euro 6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https://autoline24.kr/img/short_view_icons/c_tonnage_short.png)
연도
01/2016
주행거리
853825 km
동력
네덜란드, Velddriel
판매자에게 연락
€22,900
USD
KRW
≈ US$24,510
≈ ₩33,770,000
유로
Euro 6
서스펜션
에어/에어
연도
01/2014
주행거리
684746 km
동력
네덜란드, Ravenstein
판매자에게 연락
€27,950
USD
KRW
≈ US$29,920
≈ ₩41,220,000
적재 용량
14617 kg
유로
Euro 6
![](https://autoline24.kr/img/short_view_icons/c_tonnage_short.png)
연도
02/2016
주행거리
902000 km
동력
네덜란드, Sliedrecht
판매자에게 연락
€32,950
USD
KRW
≈ US$35,270
≈ ₩48,600,000
적재 용량
11434 kg
유로
Euro 6
![](https://autoline24.kr/img/short_view_icons/c_tonnage_short.png)
연도
2018-09-01
주행거리
219404 km
동력
네덜란드, Vuren
![](https://autoline24.kr/img/dealers/logos/f/7/430_cropped-80px.png)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26,500
USD
KRW
≈ US$28,370
≈ ₩39,080,000
적재 용량
24000 kg
유로
Euro 6
서스펜션
에어/에어
![](https://autoline24.kr/img/short_view_icons/c_tonnage_short.png)
연도
2015-07-09
주행거리
1008400 km
동력
네덜란드, Schiedam
판매자에게 연락
€34,900
USD
KRW
≈ US$37,360
≈ ₩51,470,000
유로
Euro 6
서스펜션
에어/에어
연도
05/2017
주행거리
878667 km
동력
네덜란드, Ravenstein
판매자에게 연락
€29,950
USD
KRW
≈ US$32,060
≈ ₩44,170,000
유로
Euro 6
연도
02/2017
주행거리
971201 km
동력
네덜란드, Meerkerk
판매자에게 연락
€29,500
USD
KRW
≈ US$31,580
≈ ₩43,510,000
적재 용량
18737 kg
유로
Euro 6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https://autoline24.kr/img/short_view_icons/c_tonnage_short.png)
연도
09/2017
주행거리
986010 km
동력
네덜란드, Saasveld
판매자에게 연락
€65,800
USD
KRW
≈ US$70,440
≈ ₩97,050,000
적재 용량
20125 kg
유로
Euro 6
서스펜션
에어/에어
![](https://autoline24.kr/img/short_view_icons/c_tonnage_short.png)
연도
10/2019
주행거리
542474 km
동력
네덜란드, Veghel
![](https://autoline24.kr/img/dealers/logos/2/1/738_cropped-80px.png)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23,400
USD
KRW
≈ US$25,050
≈ ₩34,510,000
적재 용량
8972 kg
유로
Euro 6
![](https://autoline24.kr/img/short_view_icons/c_tonnage_short.png)
연도
12/2015
주행거리
902884 km
동력
네덜란드, Veghel
![](https://autoline24.kr/img/dealers/logos/2/1/738_cropped-80px.png)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26,000
USD
KRW
≈ US$27,830
≈ ₩38,350,000
서스펜션
에어/에어
연도
2013-01-01
주행거리
613100 km
동력
네덜란드, Hoogerheide
![](https://autoline24.kr/img/dealers/logos/4/9/1587_cropped-80px.png)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19년
판매자에게 연락
€34,200
USD
KRW
≈ US$36,610
≈ ₩50,440,000
유로
Euro 6
연도
2015
주행거리
875410 km
동력
네덜란드, Alkmaar
판매자에게 연락
€22,400
USD
KRW
≈ US$23,980
≈ ₩33,040,000
적재 용량
9033 kg
유로
Euro 6
![](https://autoline24.kr/img/short_view_icons/c_tonnage_short.png)
연도
09/2015
주행거리
844460 km
동력
네덜란드, Veghel
![](https://autoline24.kr/img/dealers/logos/2/1/738_cropped-80px.png)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9,950
USD
KRW
≈ US$10,650
≈ ₩14,670,000
적재 용량
11610 kg
유로
Euro 5
![](https://autoline24.kr/img/short_view_icons/c_tonnage_short.png)
연도
2012
주행거리
790793 km
동력
네덜란드, Drachten
판매자에게 연락
€22,900
USD
KRW
≈ US$24,510
≈ ₩33,770,000
유로
Euro 6
서스펜션
에어/에어
연도
11/2014
주행거리
999999 km
동력
네덜란드, Ravenstein
- Aluminum fuel tank
- Digital tacho
- Electr. adjustable windows
= More information =
General information
Cab: single, day
Registration number: 76-BSR-8
Axle configuration
Front axle 1: Tyre size: 385/65 R22.5; Max. axle load: 9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30%; Tyre profile right: 30%
Front axle 2: Tyre size: 315/80 R22.5; Max. axle load: 9750 kg; Tyre profile left: 40%; Tyre profile right: 40%
Rear axle 1: Tyre size: 315/80 R22.5; Max. axle load: 9750 kg; Tyre profile left: 20%; Tyre profile right: 20%
Rear axle 2: Tyre size: 315/80 R22.5; Max. axle load: 75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40%; Tyre profile right: 40%
Maintenance
APK (MOT): tested until 09/2024
Condition
General condition: very good
Technical condition: very good
Visual appearance: very good
Damages: none
- Aluminium-Kraftstofftank
- Seitenspiegel mit elektr. Regulierungsmöglichkeit
- Tacho digital
= Weitere Informationen =
Allgemeine Informationen
Kabine: einfach, Tag
Kennzeichen: 76-BSR-8
Achskonfiguration
Vorderachse 1: Refenmaß: 385/65 R22.5; Max. Achslast: 9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30%; Reifen Profil rechts: 30%
Vorderachse 2: Refenmaß: 315/80 R22.5; Max. Achslast: 9750 kg; Reifen Profil links: 40%; Reifen Profil rechts: 40%
Hinterachse 1: Refenmaß: 315/80 R22.5; Max. Achslast: 9750 kg; Reifen Profil links: 20%; Reifen Profil rechts: 20%
Hinterachse 2: Refenmaß: 315/80 R22.5; Max. Achslast: 75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40%; Reifen Profil rechts: 40%
Wartung
APK (Technische Hauptuntersuchung): geprüft bis 09.2024
Zustand
Allgemeiner Zustand: sehr gut
Technischer Zustand: sehr gut
Optischer Zustand: sehr gut
Schäden: keines
- Aluminiumsbrændstoftank
= Yderligere oplysninger =
Generelle oplysninger
Førerhus: enkeltseng, day cab
Registreringsnummer: 76-BSR-8
Akselkonfiguration
Foraksel 1: Dækstørrelse: 385/65 R22.5;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30%; Dækprofil højre: 30%
Foraksel 2: Dækstørrelse: 315/80 R22.5; Maks. akselbelastning: 9750 kg; Dækprofil venstre: 40%; Dækprofil højre: 40%
Bagaksel 1: Dækstørrelse: 315/80 R22.5; Maks. akselbelastning: 9750 kg; Dækprofil venstre: 20%; Dækprofil højre: 20%
Bagaksel 2: Dækstørrelse: 315/80 R22.5; Maks. akselbelastning: 75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40%; Dækprofil højre: 40%
Vedligeholdelse
APK (Bileftersyn): testet indtil sep. 2024
Stand
Overordnet stand: meget god
Teknisk stand: meget god
Visuelt udseende: meget god
- Depósito de combustible de aluminio
= Más información =
Información general
Cabina: simple, día
Matrícula: 76-BSR-8
Configuración de ejes
Eje delantero 1: Tamaño del neumático: 385/65 R22.5;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30%
Eje delantero 2: Tamaño del neumático: 315/80 R22.5; Carga máxima del eje: 975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40%
Eje trasero 1: Tamaño del neumático: 315/80 R22.5; Carga máxima del eje: 975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2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20%
Eje trasero 2: Tamaño del neumático: 315/80 R22.5; Carga máxima del eje: 75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40%
Mantenimiento
APK (ITV): inspeccionado hasta sept. 2024
Estado
Estado general: muy bueno
Estado técnico: muy bueno
Estado óptico: muy bueno
Daños: ninguno
- Réservoir de carburant en aluminium
= Plus d'informations =
Informations générales
Cabine: simple, jour
Numéro d'immatriculation: 76-BSR-8
Configuration essieu
Essieu avant 1: Dimension des pneus: 385/65 R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30%
Essieu avant 2: Dimension des pneus: 315/80 R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975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40%
Essieu arrière 1: Dimension des pneus: 315/80 R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975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2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20%
Essieu arrière 2: Dimension des pneus: 315/80 R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75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40%
Entretien
APK (CT): valable jusqu'à sept. 2024
Condition
État général: très bon
État technique: très bon
État optique: très bon
Dommages: aucun
- Alu. Brandstoftank
- Elektr. Verst. Buitenspiegels
- Tacho Digitaal
= Meer informatie =
Algemene informatie
Cabine: enkel, dag
Kenteken: 76-BSR-8
Asconfiguratie
Vooras 1: Bandenmaat: 385/65 R22.5; Max. aslast: 9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30%; Bandenprofiel rechts: 30%
Vooras 2: Bandenmaat: 315/80 R22.5; Max. aslast: 9750 kg; Bandenprofiel links: 40%; Bandenprofiel rechts: 40%
Achteras 1: Bandenmaat: 315/80 R22.5; Max. aslast: 9750 kg; Bandenprofiel links: 20%; Bandenprofiel rechts: 20%
Achteras 2: Bandenmaat: 315/80 R22.5; Max. aslast: 75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40%; Bandenprofiel rechts: 40%
Onderhoud
APK: gekeurd tot sep. 2024
Staat
Algemene staat: zeer goed
Technische staat: zeer goed
Optische staat: zeer goed
Schade: schadevrij
- Aluminiowy zbiornik na paliwo
= Więcej informacji =
Informacje ogólne
Kabina: pojedynczy, dzienna
Numer rejestracyjny: 76-BSR-8
Konfiguracja osi
Oś przednia 1: Rozmiar opon: 385/65 R22.5;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30%; Profil opon prawa: 30%
Oś przednia 2: Rozmiar opon: 315/80 R22.5; Maksymalny nacisk na oś: 9750 kg; Profil opon lewa: 40%; Profil opon prawa: 40%
Oś tylna 1: Rozmiar opon: 315/80 R22.5; Maksymalny nacisk na oś: 9750 kg; Profil opon lewa: 20%; Profil opon prawa: 20%
Oś tylna 2: Rozmiar opon: 315/80 R22.5; Maksymalny nacisk na oś: 75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40%; Profil opon prawa: 40%
Obsługa serwisowa
APK (Przegląd techniczny): zatwierdzone do sep. 2024
Stan
Stan ogólny: bardzo dobrze
Stan techniczny: bardzo dobrze
Stan wizualny: bardzo dobrze
Uszkodzenia: brak
- Depósito de combustível em alumínio
= Mais informações =
Informações gerais
Cabina: simples, dia
Número de registo: 76-BSR-8
Configuração dos eixos
Eixo dianteiro 1: Tamanho dos pneus: 385/65 R22.5; Máx carga por eixo: 9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30%; Perfil do pneu direita: 30%
Eixo dianteiro 2: Tamanho dos pneus: 315/80 R22.5; Máx carga por eixo: 9750 kg; Perfil do pneu esquerda: 40%; Perfil do pneu direita: 40%
Eixo traseiro 1: Tamanho dos pneus: 315/80 R22.5; Máx carga por eixo: 9750 kg; Perfil do pneu esquerda: 20%; Perfil do pneu direita: 20%
Eixo traseiro 2: Tamanho dos pneus: 315/80 R22.5; Máx carga por eixo: 75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40%; Perfil do pneu direita: 40%
Manutenção
APK (MOT): testado até sep. 2024
Estado
Estado geral: muito bom
Estado técnico: muito bom
Aspeto visual: muito bom
Danos: nenhum
- Алюминиевый топливный бак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Общая информация
Кабина: односпальная, кабина без спального места (day)
Регистрационный номер: 76-BSR-8
Конфигурация осей
Передний мост 1: Размер шин: 385/65 R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3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30%
Передний мост 2: Размер шин: 315/80 R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75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4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40%
Задний мост 1: Размер шин: 315/80 R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75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2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20%
Задний мост 2: Размер шин: 315/80 R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75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4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40%
Техническое обслуживание
APK (TO): проверка пройдена до sep. 2024
Состояние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