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시 트럭 Volvo FE 320 6x2 Euro 5 290.000 km Retarder TÜV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21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설명
전체 치수:
길이 - 8.6 m, 폭 - 2.55 m
엔진
동력:
320 마력 (235 kW)
연료:
경유
체적:
7,146 cm³
실린더 수:
6
유로:
Euro 5
기어박스
형식:
자동
차축
차축 수:
3
차축 구성:
6x2
휠베이스:
5,650 mm
일차 차축:
385/65 22,5
이차 차축:
315/80 22,5
삼차 차축:
385/65 22,5
브레이크
리타더
추가 옵션
공조 장치
전동 윈도
안전 기능
차동 잠금 장치
추가 장비
PTO
상태
상태:
중고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Thijs Kentie
언어:
네덜란드어, 영어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TEKA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 구독
+31 184 60...
표시
+31 184 609 449
+31 6 543...
표시
+31 6 54345410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6,299
≈ US$7,377
≈ ₩10,170,000
2008
672,636 km
동력
280 마력 (206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4,680 kg
차축 구성
4x2

Vierboom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12,500
≈ US$14,640
≈ ₩20,180,000
2008
432,943 km
동력
310 마력 (228 kW)
유로
Euro 5
차축 구성
6x2
Anema Trucks & Spare Part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3,500
≈ US$15,810
≈ ₩21,790,000
2012
199,470 km
동력
266 마력 (196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93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17,950
≈ US$21,020
≈ ₩28,970,000
2011
422,717 km
동력
339 마력 (249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100 kg
차축 구성
6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4,700
≈ US$17,220
≈ ₩23,730,000
2005
1,058,613 km
동력
517 마력 (380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33,995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MVI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6년
판매자에게 연락
€11,900
≈ US$13,940
≈ ₩19,210,000
2007
650,774 km
동력
441 마력 (324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500 kg
차축 구성
4x2

DONAU TRUCKS GmbH
Autoline 활동 기간 13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3
316,206 km
동력
246 마력 (181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6,15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11,500
PLN 49,000
≈ US$13,470
2007
400,000 km
연료
경유
AUTO HANDEL Marcin Motyl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10,500
≈ US$12,300
≈ ₩16,950,000
2008
900,887 km
동력
410 마력 (301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Battels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9,500
≈ US$11,130
≈ ₩15,330,000
2009
704,000 km
동력
370 마력 (272 kW)
유로
Euro 5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12,900
≈ US$15,110
≈ ₩20,820,000
2007
342,268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8,47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Hulleman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11,000
≈ US$12,880
≈ ₩17,760,000
2010
659,335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5
Anema Trucks & Spare Part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2,500
≈ US$14,640
≈ ₩20,180,000
2008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5
차축 구성
6x2
Anema Trucks & Spare Part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6,400
≈ US$19,210
≈ ₩26,470,000
2006
951,404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차축 구성
8x4
KALIL EXPORT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14,900
≈ US$17,450
≈ ₩24,050,000
2008
769,456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Europe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8,950
≈ US$10,480
≈ ₩14,450,000
2009
639,943 km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010 kg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JHM Trading EU
Autoline 활동 기간 5년
판매자에게 연락
€13,500
≈ US$15,810
≈ ₩21,790,000
2007
275,915 km
동력
380 마력 (279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F.H.U.Marian Hoppe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14,000
≈ US$16,400
≈ ₩22,600,000
2010
440,500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5
적재 용량
17,650 kg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26,000
≈ US$30,450
≈ ₩41,970,000
2013
613,100 km
동력
600 마력 (441 kW)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12,900
≈ US$15,110
≈ ₩20,820,000
2007
493,000 km
동력
280 마력 (206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S Ciężarówki Starachowice
Autoline 활동 기간 7년
판매자에게 연락
- Диференциал с контролирано приплъзване
- Uzávěrka diferenciálu
- Niederländische LKW
- Sperrdifferential
= Anmerkungen =
Motor-Pto
Retarder
Länge Chassis 615 cm
Allison Getriebe
= Weitere Informationen =
Getriebe: Allison, Automatik
Kabine: Tag
Vorderachse: Refenmaß: 385/65 22,5; Max. Achslast: 8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40%; Reifen Profil rechts: 40%; Federung: Parabelfederung
Hinterachse 1: Refenmaß: 315/80 22,5; Max. Achslast: 11500 kg; Reifen Profil links: 20%; Reifen Profil rechts: 20%; Federung: Luftfederung
Hinterachse 2: Refenmaß: 385/65 22,5; Max. Achslast: 75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20%; Reifen Profil rechts: 30%; Federung: Luftfederung
Kennzeichen: BT-TV-80
Wenden Sie sich an Thijs Kentie oder Thijs Kentie,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Differentialespærre
- Styret spærredifferentiale
= Yderligere oplysninger =
Transmission: Allison, Automatisk
Førerhus: day cab
Foraksel: Dækstørrelse: 385/65 22,5; Maks. akselbelastning: 8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40%; Dækprofil højre: 40%; Affjedring: parabelaffjedring
Bagaksel 1: Dækstørrelse: 315/80 22,5; Maks. akselbelastning: 11500 kg; Dækprofil venstre: 20%; Dækprofil højre: 20%; Affjedring: luftaffjedring
Bagaksel 2: Dækstørrelse: 385/65 22,5; Maks. akselbelastning: 75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20%; Dækprofil højre: 30%; Affjedring: luftaffjedring
Registreringsnummer: BT-TV-80
Kontakt Thijs Kentie eller Thijs Kentie for yderligere oplysninger
- Κλείδωμα διαφορικού
- Differential lock
- Truck from the Netherlands
= Remarks =
Engine PTO
Retarder
Length Chassis 615 cm
Allison gearbox
= Dealer information =
We Buy and sell used trucks, trailers and cranes and we are located in the middle of the Netherlands.We always have a current stock of technical high quality trucks, trailers and cranes from the Netherlands and most of them are from the first owner.
We export to over 75 countries around the world. Our customers are located throughout Europe, Eastern Europe, the Middle East, Africa and South America.
If you want to drive back home to your country, we can arrange the export documents and a temporary export registration with insurance.
Of course we can arrange shipping for you including transport to the harbor. We also take care of the export documents for you.
= More information =
Transmission: Allison, Automatic
Cab: day
Front axle: Tyre size: 385/65 22,5; Max. axle load: 8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40%; Tyre profile right: 40%; Suspension: parabolic suspension
Rear axle 1: Tyre size: 315/80 22,5; Max. axle load: 11500 kg; Tyre profile left: 20%; Tyre profile right: 20%; Suspension: air suspension
Rear axle 2: Tyre size: 385/65 22,5; Max. axle load: 75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20%; Tyre profile right: 30%; Suspension: air suspension
Registration number: BT-TV-80
Please contact Thijs Kentie or Thijs Kentie for more information
- Bloqueador diferencial
- Diferencial de deslizamiento
= Más información =
Transmisión: Allison, Automático
Cabina: día
Eje delantero: Tamaño del neumático: 385/65 22,5; Carga máxima del eje: 8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40%; Suspensión: suspensión parabólica
Eje trasero 1: Tamaño del neumático: 315/80 22,5; Carga máxima del eje: 11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2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20%; Suspensión: suspensión neumática
Eje trasero 2: Tamaño del neumático: 385/65 22,5; Carga máxima del eje: 75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2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30%; Suspensión: suspensión neumática
Matrícula: BT-TV-80
Póngase en contacto con Thijs Kentie o Thijs Kentie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 Tasauspyörästön lukko
- Différentiel d'écartement
- Solde différentiel
= Plus d'informations =
Transmission: Allison, Automatique
Cabine: jour
Essieu avant: Dimension des pneus: 385/65 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8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40%; Suspension: suspension parabolique
Essieu arrière 1: Dimension des pneus: 315/80 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11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2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20%; Suspension: suspension pneumatique
Essieu arrière 2: Dimension des pneus: 385/65 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75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2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30%; Suspension: suspension pneumatique
Numéro d'immatriculation: BT-TV-80
Veuillez contacter Thijs Kentie ou Thijs Kentie pour plus d'informations
- Kontrolirani diferencijal proklizavanja
- Differenciálzár
- Szabályozott önzáró differenciálmű
= További információk =
Sebességváltó: Allison, Automatikus
Kabin: nap
Első tengely: Gumiabroncs mérete: 385/65 22,5; Maximális tengelyterhelés: 8000 kg; Kormányzás; Gumiabroncs profilja balra: 4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40%; Felfüggesztés: parabolikus felfüggesztés
Hátsó tengely 1: Gumiabroncs mérete: 315/80 22,5; Maximális tengelyterhelés: 11500 kg; Gumiabroncs profilja balra: 2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20%; Felfüggesztés: légrugózás
Hátsó tengely 2: Gumiabroncs mérete: 385/65 22,5; Maximális tengelyterhelés: 7500 kg; Kormányzás; Gumiabroncs profilja balra: 2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30%; Felfüggesztés: légrugózás
Rendszám: BT-TV-80
További információért kérjük, vegye fel a kapcsolatot Thijs Kentie vagy Thijs Kentie-vel
- Differenziale a slittamento controllato
- Nederlandse truck
- Sperdifferentieel
= Bijzonderheden =
Motor PTO
Retarder
Lengte chassis 615 cm
Allison versnellingsbak
= Bedrijfsinformatie =
We Buy and sell used trucks, trailers and cranes and we are located in the middle of the Netherlands.We always have a current stock of technical high quality trucks, trailers and cranes from the Netherlands and most of them are from the first owner.
We export to over 75 countries around the world. Our customers are located throughout Europe, Eastern Europe, the Middle East, Africa and South America.
If you want to drive back home to your country, we can arrange the export documents and a temporary export registration with insurance.
Of course we can arrange shipping for you including transport to the harbor. We also take care of the export documents for you.
= Meer informatie =
Transmissie: Allison, Automaat
Cabine: dag
Vooras: Bandenmaat: 385/65 22,5; Max. aslast: 8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40%; Bandenprofiel rechts: 40%; Vering: paraboolvering
Achteras 1: Bandenmaat: 315/80 22,5; Max. aslast: 11500 kg; Bandenprofiel links: 20%; Bandenprofiel rechts: 20%; Vering: luchtvering
Achteras 2: Bandenmaat: 385/65 22,5; Max. aslast: 75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20%; Bandenprofiel rechts: 30%; Vering: luchtvering
Kenteken: BT-TV-80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Thijs Kentie of Thijs Kentie
- Kontrollert differensial med begrenset sperre
- Blokada mechanizmu różnicowego
- Mechanizm różnicowy
= Więcej informacji =
Pędnia: Allison, Automat
Kabina: dzienna
Oś przednia: Rozmiar opon: 385/65 22,5; Maksymalny nacisk na oś: 8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40%; Profil opon prawa: 40%; Zawieszenie: zawieszenie paraboliczne
Oś tylna 1: Rozmiar opon: 315/80 22,5; Maksymalny nacisk na oś: 11500 kg; Profil opon lewa: 20%; Profil opon prawa: 20%; Zawieszenie: zawieszenie pneumatyczne
Oś tylna 2: Rozmiar opon: 385/65 22,5; Maksymalny nacisk na oś: 75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20%; Profil opon prawa: 30%; Zawieszenie: zawieszenie pneumatyczne
Numer rejestracyjny: BT-TV-80
Aby uzyskać więcej informacji, należy skontaktować się z Thijs Kentie lub Thijs Kentie
- Bloqueio do diferencial
- Diferencial de deslizamento controlado
= Mais informações =
Transmissão: Allison, Automática
Cabina: dia
Eixo dianteiro: Tamanho dos pneus: 385/65 22,5; Máx carga por eixo: 8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40%; Perfil do pneu direita: 40%; Suspensão: suspensão parabólica
Eixo traseiro 1: Tamanho dos pneus: 315/80 22,5; Máx carga por eixo: 115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20%; Perfil do pneu direita: 20%; Suspensão: suspensão pneumática
Eixo traseiro 2: Tamanho dos pneus: 385/65 22,5; Máx carga por eixo: 75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20%; Perfil do pneu direita: 30%; Suspensão: suspensão pneumática
Número de registo: BT-TV-80
Contacte Thijs Kentie ou Thijs Kentie para obter mais informações
- Diferențial cu patinare controlată
- Блокировка дифференциала
- Дифференциал с принудительной блокировкой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Трансмиссия: Allison, Автоматическая
Кабина: кабина без спального места (day)
Передний мост: Размер шин: 385/65 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8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4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40%; Подвеска: парабол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Задний мост 1: Размер шин: 315/80 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15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2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20%; Подвеска: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Задний мост 2: Размер шин: 385/65 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75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2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30%; Подвеска: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Регистрационный номер: BT-TV-80
Свяжитесь с Thijs Kentie или Thijs Kentie для получения дополнительной информации
- Uzávierka diferenciálu
- Differentiallås
- Styrd differentialbroms
= Ytterligare information =
Transmission: Allison, Automatisk
Hytt: dag
Framaxel: Däckets storlek: 385/65 22,5; Max. axellast: 80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40%; Däckprofil rätt: 40%; Fjädring: parabolisk upphängning
Bakaxel 1: Däckets storlek: 315/80 22,5; Max. axellast: 11500 kg; Däckprofil vänster: 20%; Däckprofil rätt: 20%; Fjädring: luftfjädring
Bakaxel 2: Däckets storlek: 385/65 22,5; Max. axellast: 75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20%; Däckprofil rätt: 30%; Fjädring: luftfjädring
Registreringsnummer: BT-TV-80
Kontakta Thijs Kentie eller Thijs Kentie för mer information
- Kontrollü diferansiyel kilid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