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시 트럭 Renault C 260-26 6X4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27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설명
전체 치수:
9.4 m × 2.5 m × 3.35 m
연료 탱크:
300 l
구동 형식:
후륜 구동
엔진
동력:
260 마력 (191 kW)
연료:
경유
체적:
9,834 cm³
실린더 수:
6
기어박스
형식:
수동
기어 수:
8
차축
차축 수:
3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휠베이스:
3,850 mm
트윈 휠
일차 차축:
12.00r20, 브레이크 - 드럼
이차 차축:
12.00r20, 브레이크 - 드럼
삼차 차축:
12.00r20, 브레이크 - 드럼
안전 기능
차동 잠금 장치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블루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Frederik Viaene
언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프랑스어, 영어, 네덜란드어
주소
벨기에, West-Flandres, 8470, Gistel (West-Vlaanderen), Nieuwpoortsesteenweg 126
판매자의 현지 시간:
13:37 (CET)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Viatra Trucks NV – Vian NV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4.4
리뷰 10개
판매자 구독
+32 475 76 ...
표시
+32 475 76 01 14
+32 59 27 ...
표시
+32 59 27 77 09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18,850
≈ ₩31,430,000
≈ US$21,940
섀시 트럭
2008
282,953 km
동력
410 마력 (301 kW)
유로
Euro 4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DEGROOTE TRUCKS-BELGIUM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5,500
≈ ₩9,170,000
≈ US$6,402
섀시 트럭
1988
336,000 km
연료
경유
Houffalize Trading SA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5,000
≈ ₩8,336,000
≈ US$5,820
섀시 트럭
2007
84,801 km
동력
280 마력 (206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50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Viatra Trucks NV – Vian NV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섀시 트럭
1983
126,779 km
동력
350 마력 (257 kW)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Cedar Machinery BVBA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5,700
≈ ₩9,503,000
≈ US$6,635
섀시 트럭
2006
754,638 km
적재 용량
15,280 kg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Smeets & Zonen
Autoline 활동 기간 19년
판매자에게 연락
€20,300
≈ ₩33,840,000
≈ US$23,630
섀시 트럭
1989
39,292 km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Smeets & Zonen
Autoline 활동 기간 19년
판매자에게 연락
€12,900
≈ ₩21,510,000
≈ US$15,020
섀시 트럭
2014
459,232 km
동력
430 마력 (316 kW)
적재 용량
24,25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Smeets & Zonen
Autoline 활동 기간 19년
판매자에게 연락
€4,500
≈ ₩7,502,000
≈ US$5,238
섀시 트럭
1984
199,000 km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Ve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5,900
≈ ₩9,837,000
≈ US$6,868
섀시 트럭
2007
224,276 km
동력
241 마력 (177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KANES MACHINES BV/SRL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18,500
≈ ₩30,840,000
≈ US$21,530
섀시 트럭
2006
720,240 km
동력
430 마력 (316 kW)
유로
Euro 3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DEGROOTE TRUCKS-BELGIUM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2,900
≈ ₩21,510,000
≈ US$15,020
섀시 트럭
2011
1,083,500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8x4
Houffalize Trading SA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16,500
≈ ₩27,510,000
≈ US$19,210
섀시 트럭
2009
630,000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4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DEGROOTE TRUCKS-BELGIUM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6,900
≈ ₩11,500,000
≈ US$8,032
섀시 트럭
2010
유로
Euro 5
적재 용량
14,325 kg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Smeets & Zonen
Autoline 활동 기간 19년
판매자에게 연락
€16,850
≈ ₩28,090,000
≈ US$19,610
섀시 트럭
2004
474,000 km
동력
209 마력 (154 kW)
적재 용량
6,875 kg
차축 구성
4x4
STAR SAN DUO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15,000
≈ ₩25,010,000
≈ US$17,460
섀시 트럭
2008
102,358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3,000 kg
GA den Otter bedrijfsauto’s BV
Autoline 활동 기간 18년
판매자에게 연락
€11,500
≈ ₩19,170,000
≈ US$13,390
섀시 트럭
1987
264,207 km
동력
230 마력 (169 kW)
연료
경유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18,800
≈ ₩31,340,000
≈ US$21,880
섀시 트럭
2017
290,000 km
동력
250 마력 (18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CIEZAROWKI.PL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판매자에게 연락
€8,200
≈ ₩13,670,000
≈ US$9,545
섀시 트럭
1987
728,005 km
유로
Euro 1
적재 용량
15,46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Smeets & Zonen
Autoline 활동 기간 19년
판매자에게 연락
€19,500
≈ ₩32,510,000
≈ US$22,700
섀시 트럭
2012
123,910 km
동력
185 마력 (136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06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Hesselink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섀시 트럭
1987
577,574 km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24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TLD Trucks & Vans BVBA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Kabina: den
Převodovka
Převodovka: B9, 8 převody, Manuální
Konfigurace náprav
Velikost pneumatiky: 12.00r20
Přední náprava: Max. zatížení nápravy: 6650 kg; Řízení; Profil pneumatiky vlevo: 70%; Profil pneumatiky vpravo: 70%
Zadní náprava 1: Max. zatížení nápravy: 10500 kg; Profil pneumatiky uvnitř vlevo: 90%; Profil pneumatiky ponecháno venku: 90%; Profil pneumatiky uvnitř vpravo: 90%; Profil pneumatiky vpravo venku: 90%; Redukce: redukce náboje
Zadní náprava 2: Max. zatížení nápravy: 10500 kg; Profil pneumatiky uvnitř vlevo: 80%; Profil pneumatiky ponecháno venku: 80%; Profil pneumatiky uvnitř vpravo: 80%; Profil pneumatiky vpravo venku: 80%; Redukce: redukce náboje
Funkční
Značka karoserie: Renault
Životní prostředí
Emisní třída: Euro 0
Stát
Obecný stav: dobrý
Technický stav: dobrý
Optický stav: mírné
Mehrere Bilder und video auf unsere Homepage : viatratrucks.be
= Weitere Informationen =
Allgemeine Informationen
Kabine: Tag
Getriebe
Getriebe: B9, 8 Gänge, Schaltgetriebe
Achskonfiguration
Refenmaß: 12.00r20
Vorderachse: Max. Achslast: 665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70%; Reifen Profil rechts: 70%
Hinterachse 1: Max. Achslast: 105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90%; Reifen Profil links außen: 9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9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90%; Reduzierung: Ausenplanetenachsen
Hinterachse 2: Max. Achslast: 105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80%; Reifen Profil links außen: 8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8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80%; Reduzierung: Ausenplanetenachsen
Funktionell
Marke des Aufbaus: Renault
Umwelt
Emissionsklasse: Euro 0
Zustand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mäßig
Weitere Informationen
Wenden Sie sich an Frederik Viaene,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Førerhus: day cab
Transmission
Transmission: B9, 8 gear, Manuel gearkasse
Akselkonfiguration
Dækstørrelse: 12.00r20
Foraksel: Maks. akselbelastning: 665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70%; Dækprofil højre: 70%
Bagaksel 1: Maks. akselbelastning: 105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9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9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9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90%; Reduktion: navreduktion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105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8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8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8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80%; Reduktion: navreduktion
Funktionelle
Karosserifabrikat: Renault
Miljø
Emissionsklasse: Euro 0
Stand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moderat
Yderligere oplysninger
Kontakt Frederik Viaene for yderligere oplysninger
More pictures and video on our homepage : viatratrucks.be
= More information =
General information
Cab: day
Transmission
Transmission: B9, 8 gears, Manual gearbox
Axle configuration
Tyre size: 12.00r20
Front axle: Max. axle load: 665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70%; Tyre profile right: 70%
Rear axle 1: Max. axle load: 105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90%; Tyre profile left outer: 90%; Tyre profile right outer: 90%; Tyre profile right outer: 90%; Reduction: hub reduction
Rear axle 2: Max. axle load: 105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80%; Tyre profile left outer: 80%; Tyre profile right outer: 80%; Tyre profile right outer: 80%; Reduction: hub reduction
Functional
Make of bodywork: Renault
Environment
Emission class: Euro 0
Condition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moderate
Additional information
Please contact Frederik Viaene for more information
mas fotos y video en nuestra pagina internet : viatratrucks.be
= Más información =
Información general
Cabina: día
Transmisión
Transmisión: B9, 8 marchas, Cambio manual
Configuración de ejes
Tamaño del neumático: 12.00r20
Eje delantero: Carga máxima del eje: 665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7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70%
Eje trasero 1: Carga máxima del eje: 10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9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9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9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90%; Reducción: reducción de cubo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10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8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8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8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80%; Reducción: reducción de cubo
Funcional
Marca carrocería: Renault
Medio ambiente
Clase de emisión: Euro 0
Estado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moderado
Información complementaria
Póngase en contacto con Frederik Viaene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Plusieurs photos et video sur notre page internet : viatratrucks.be
= Plus d'informations =
Informations générales
Cabine: jour
Transmission
Transmission: B9, 8 vitesses, Commande manuelle
Configuration essieu
Dimension des pneus: 12.00r20
Essieu avant: Charge maximale sur essieu: 665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7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70%
Essieu arrière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10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9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9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9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90%; Réduction: moyeux réducteurs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10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8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8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8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80%; Réduction: moyeux réducteurs
Pratique
Marque de construction: Renault
Environnement
Classe d'émission: Euro 0
Condition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puissant
Informations complémentaires
Veuillez contacter Frederik Viaene pour plus d'informations
Kabin: nap
Sebességváltó
Sebességváltó: B9, 8 fogaskerekek, Kézi
Tengelykonfiguráció
Gumiabroncs mérete: 12.00r20
Első tengely: Maximális tengelyterhelés: 6650 kg; Kormányzás; Gumiabroncs profilja balra: 7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70%
Hátsó tengely 1: Maximális tengelyterhelés: 10500 kg; Gumiabroncs profilja belül balra: 90%; Gumiabroncs profilja kint maradt: 90%; Gumiabroncs profilja belül jobbra: 90%; Gumiabroncs profilja kívül jobbra: 90%; Csökkentés: kerékagy-csökkentés
Hátsó tengely 2: Maximális tengelyterhelés: 10500 kg; Gumiabroncs profilja belül balra: 80%; Gumiabroncs profilja kint maradt: 80%; Gumiabroncs profilja belül jobbra: 80%; Gumiabroncs profilja kívül jobbra: 80%; Csökkentés: kerékagy-csökkentés
Funkcionális
Karosszéria gyártmánya: Renault
Környezet
Kibocsátási osztály: Euro 0
Állam
Általános állapot: jó
Műszaki állapot: jó
Optikai állapot: mérsékelt
További információk
További információért kérjük, vegye fel a kapcsolatot Frederik Viaene-vel
Cabina: giorno
Trasmissione
Trasmissione: B9, 8 ingranaggi, Manuale
Configurazione dell'asse
Dimensioni del pneumatico: 12.00r20
Asse anteriore: Carico massimo per asse: 6650 kg; Sterzo; Profilo del pneumatico sinistra: 70%; Profilo del pneumatico destra: 70%
Asse posteriore 1: Carico massimo per asse: 10500 kg; Profilo del pneumatico interno sinistro: 90%; Profilo del pneumatico lasciato all'esterno: 90%; Profilo del pneumatico interno destro: 90%; Profilo del pneumatico esterno destro: 90%; Riduzione: riduzione del mozzo
Asse posteriore 2: Carico massimo per asse: 10500 kg; Profilo del pneumatico interno sinistro: 80%; Profilo del pneumatico lasciato all'esterno: 80%; Profilo del pneumatico interno destro: 80%; Profilo del pneumatico esterno destro: 80%; Riduzione: riduzione del mozzo
Funzionale
Marca della carrozzeria: Renault
Ambiente
Classe di emissione: Euro 0
Stato
Stato generale: buono
Stato tecnico: buono
Stato ottico: moderato
Meer foto's en video op onze internet pagina : viatratrucks.be
= Meer informatie =
Algemene informatie
Cabine: dag
Transmissie
Transmissie: B9, 8 versnellingen, Handgeschakeld
Asconfiguratie
Bandenmaat: 12.00r20
Vooras: Max. aslast: 665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70%; Bandenprofiel rechts: 70%
Achteras 1: Max. aslast: 105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90%; Bandenprofiel linksbuiten: 90%; Bandenprofiel rechtsbinnen: 90%; Bandenprofiel rechtsbuiten: 90%; Reductie: naafreductie
Achteras 2: Max. aslast: 105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80%; Bandenprofiel linksbuiten: 80%; Bandenprofiel rechtsbinnen: 80%; Bandenprofiel rechtsbuiten: 80%; Reductie: naafreductie
Functioneel
Merk opbouw: Renault
Milieu
Emissieklasse: Euro 0
Staat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matig
Meer informatie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Frederik Viaene
Kabina: dzienna
Skrzynia biegów
Pędnia: B9, 8 biegi, Manualna skrzynia biegów
Konfiguracja osi
Rozmiar opon: 12.00r20
Oś przednia: Maksymalny nacisk na oś: 665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70%; Profil opon prawa: 70%
Oś tylna 1: Maksymalny nacisk na oś: 105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9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9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9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90%; Redukcja: redukcja piasty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105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8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8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8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80%; Redukcja: redukcja piasty
Funkcjonalność
Marka konstrukcji: Renault
Ochrona środowiska
Klasa emisji: Euro 0
Stan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umiarkowanie
Informacje dodatkowe
Aby uzyskać więcej informacji, należy skontaktować się z Frederik Viaene
Cabina: dia
Transmissão
Transmissão: B9, 8 velocidades, Caixa de velocidades manual
Configuração dos eixos
Tamanho dos pneus: 12.00r20
Eixo dianteiro: Máx carga por eixo: 665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70%; Perfil do pneu direita: 70%
Eixo traseiro 1: Máx carga por eixo: 105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9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9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9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90%; Redução: redução do cubo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105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8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8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8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80%; Redução: redução do cubo
Funcional
Marca da carroçaria: Renault
Ambiente
Classe de emissões: Euro 0
Estado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moderada
Informações adicionais
Contacte Frederik Viaene para obter mais informações
Кабина: кабина без спального места (day)
Трансмиссия
Трансмиссия: B9, 8 передачи, Механическая коробка передач
Конфигурация осей
Размер шин: 12.00r20
Пере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665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7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70%
За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05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9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9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9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90%; Редуктор: редуктор ступицы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05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8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8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8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80%; Редуктор: редуктор ступицы
Функциональность
Марка кузова: Renault
Экология
Уровень выбросов: Euro 0
Состояние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удовлетворительное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Свяжитесь с Frederik Viaene для получения дополнительной информации
Kabína: deň
Prevodovka
Prevodovka: B9, 8 prevody, Manuálne
Konfigurácia náprav
Veľkosť pneumatiky: 12.00r20
Predná náprava: Max. zaťaženie nápravy: 6650 kg; Riadenie; Profil pneumatiky vľavo: 70%; Profil pneumatiky vpravo: 70%
Zadná náprava 1: Max. zaťaženie nápravy: 10500 kg; Profil pneumatiky vnútri vľavo: 90%; Profil pneumatiky ponechané vonku: 90%; Profil pneumatiky vnútri vpravo: 90%; Profil pneumatiky mimo pravej strany: 90%; Redukcia: redukcia náboja
Zadná náprava 2: Max. zaťaženie nápravy: 10500 kg; Profil pneumatiky vnútri vľavo: 80%; Profil pneumatiky ponechané vonku: 80%; Profil pneumatiky vnútri vpravo: 80%; Profil pneumatiky mimo pravej strany: 80%; Redukcia: redukcia náboja
Funkčné
Značka karosérie: Renault
Životné prostredie
Emisná trieda: Euro 0
Štát
Všeobecný stav: dobré
Technický stav: dobré
Optický stav: mierne
Hytt: dag
Transmission
Transmission: B9, 8 växlar, Manuell
Konfiguration av axlar
Däckets storlek: 12.00r20
Framaxel: Max. axellast: 665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70%; Däckprofil rätt: 70%
Bakaxel 1: Max. axellast: 105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9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9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9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90%; Minskning: minskning av nav
Bakaxel 2: Max. axellast: 105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8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8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8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80%; Minskning: minskning av nav
Funktionell
Fabrikat av karosseri: Renault
Miljö
Utsläppsklass: Euro 0
Delstat
Allmänt tillstånd: bra
Tekniskt tillstånd: bra
Optiskt tillstånd: måttlig
Ytterligare information
Kontakta Frederik Viaene för mer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