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시 트럭 Mercedes-Benz 2233 , V8, Bi Turbo , ZF Manual , 6x2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7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9,500
출고가
≈ US$10,260
≈ ₩15,060,000
≈ ₩15,060,000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Mercedes-Benz
형식:
섀시 트럭
제조년도:
1987-06
최초 등록:
1987-06-30
주행거리:
940,929 km
적재 용량:
15,000 kg
순중량:
9,000 kg
총중량:
24,000 kg
위치:
네덜란드
Susteren현재 위치로부터 6603 km
판매자 재고 ID:
+309484/200
게재 날짜:
2025. 3. 14.
설명
전체 치수:
8.9 m × 2.5 m × 3 m
트럭 차체
공구함
엔진
동력:
330 마력 (243 kW)
연료:
경유
체적:
10,946 cm³
실린더 수:
8
기어박스
형식:
수동
기어 수:
16
차축
차축 수:
3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휠베이스:
5,900 mm
트윈 휠
일차 차축:
315/80R22.5, 브레이크 - 드럼
이차 차축:
315/80R22.5, 브레이크 - 드럼
삼차 차축:
315/80R22.5, 브레이크 - 드럼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화이트
추가 서비스
차량 배송 서비스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Willem
언어:
프랑스어, 폴란드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영어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5,750
≈ US$6,208
≈ ₩9,117,000
1989
476,201 km
동력
140 마력 (103 kW)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7,000
≈ US$7,558
≈ ₩11,100,000
1987
594,000 km
동력
160 마력 (118 kW)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990 kg
차축 구성
4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7,000
≈ US$7,558
≈ ₩11,100,000
1987
645,927 km
동력
220 마력 (162 kW)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000 kg
차축 구성
4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11,000
≈ US$11,880
≈ ₩17,440,000
1984
626,826 km
동력
280 마력 (206 kW)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3,00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9,500
≈ US$10,260
≈ ₩15,060,000
1986
299,786 km
동력
260 마력 (191 kW)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판매자에게 연락
€8,250
≈ US$8,908
≈ ₩13,080,000
2010
219,128 km
동력
163 마력 (120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115 kg
차축 구성
4x2


cars2africa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7,500
≈ US$8,098
≈ ₩11,890,000
1986
210,932 km
동력
231 마력 (170 kW)
유로
Euro 1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0,46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8,500
≈ US$9,177
≈ ₩13,480,000
1982
500,000 km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8,00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8,000
≈ US$8,638
≈ ₩12,690,000
1987
64,390 km
동력
318 마력 (234 kW)
차축 구성
6x6
판매자에게 연락
€10,750
≈ US$11,610
≈ ₩17,050,000
1991
632,020 km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75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17,500
≈ US$18,890
≈ ₩27,750,000
1965
327,595 km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8,00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23,000
≈ US$24,830
≈ ₩36,470,000
2016
542,990 km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판매자에게 연락
€18,500
≈ US$19,970
≈ ₩29,330,000
2004
489,368 km
동력
280 마력 (206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24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19,700
≈ US$21,270
≈ ₩31,240,000
1991
305,923 km
연료
경유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21,900
≈ US$23,650
≈ ₩34,730,000
2001
785,509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차축 구성
8x6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 Ресорно пружинно окачване
- Vzduchové odpružení
- Blattfederung
- Luftfederung
= Anmerkungen =
= Weitere Optionen und Zubehör =
- Schiebedach
- ZF-getriebe
= Weitere Informationen =
Schäden: keines
= Weitere Informationen =
Kabine: Tag
Refenmaß: 315/80R22.5
Vorderachse: Gelenkt; Reifen Profil links: 20%; Reifen Profil rechts: 10%
Hinterachse 1: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10%; Reifen Profil links außen: 5%;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1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10%
Hinterachse 2: Reifen Profil links: 5%; Reifen Profil rechts: 5%
Emissionsklasse: Euro 0
Schäden: keines
Wenden Sie sich an Willem Zelissen,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Bladaffjedring
- Luftaffjedring
= Yderligere oplysninger =
Førerhus: day cab
Dækstørrelse: 315/80R22.5
Foraksel: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20%; Dækprofil højre: 10%
Bagaksel 1: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1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5%; Dækprofil højre udvendige: 1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10%
Bagaksel 2: Dækprofil venstre: 5%; Dækprofil højre: 5%
Emissionsklasse: Euro 0
- Ανάρτηση φυλλοειδούς ελατηρίου
- Air suspension
- Leaf spring suspension
= Remarks =
= Additional options and accessories =
- Sunroof
- ZF-gearbox
= More information =
Damages: none
= More information =
Cab: day
Tyre size: 315/80R22.5
Front axle: Steering; Tyre profile left: 20%; Tyre profile right: 10%
Rear axle 1: Tyre profile left inner: 10%; Tyre profile left outer: 5%; Tyre profile right outer: 10%; Tyre profile right outer: 10%
Rear axle 2: Tyre profile left: 5%; Tyre profile right: 5%
Emission class: Euro 0
Damages: none
Please contact Willem Zelissen for more information
- Suspensión
- Suspensión neumática
= Más información =
Cabina: día
Tamaño del neumático: 315/80R22.5
Eje delantero: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2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10%
Eje trasero 1: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1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5%;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1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10%
Eje trasero 2: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5%;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5%
Clase de emisión: Euro 0
Daños: ninguno
- Lehtijousitus
- Suspension de feuille
- Suspension pneumatique
= Plus d'informations =
Cabine: jour
Dimension des pneus: 315/80R22.5
Essieu avant: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2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10%
Essieu arrière 1: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1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5%;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1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10%
Essieu arrière 2: Sculptures des pneus gauche: 5%; Sculptures des pneus droite: 5%
Classe d'émission: Euro 0
Dommages: aucun
Veuillez contacter Willem Zelissen pour plus d'informations
- Zračni ovjes
- Rugós felfüggesztés
- Sospensioni pneumatiche
- Bladvering
- Dubbele banden
- Luchtvering
= Bijzonderheden =
= Aanvullende opties en accessoires =
- Open dak
- ZF-versnellingsbak
= Bijzonderheden =
Engine is OM422 Twin Turbo , space behind cabine is 630 cm
= Meer informatie =
Schade: schadevrij
= Meer informatie =
Cabine: dag
Bandenmaat: 315/80R22.5
Vooras: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20%; Bandenprofiel rechts: 10%
Achteras 1: Bandenprofiel linksbinnen: 10%; Bandenprofiel linksbuiten: 5%; Bandenprofiel rechtsbinnen: 10%; Bandenprofiel rechtsbuiten: 10%
Achteras 2: Bandenprofiel links: 5%; Bandenprofiel rechts: 5%
Emissieklasse: Euro 0
Schade: schadevrij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Willem Zelissen
- Luftfjæring
- Resory
- Zawieszenie pneumatyczne
= Więcej informacji =
Kabina: dzienna
Rozmiar opon: 315/80R22.5
Oś przednia: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20%; Profil opon prawa: 10%
Oś tylna 1: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1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5%;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1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10%
Oś tylna 2: Profil opon lewa: 5%; Profil opon prawa: 5%
Klasa emisji: Euro 0
Uszkodzenia: brak
Aby uzyskać więcej informacji, należy skontaktować się z Willem Zelissen
- Suspensão de molas
- Suspensão pneumática
= Mais informações =
Cabina: dia
Tamanho dos pneus: 315/80R22.5
Eixo dianteiro: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20%; Perfil do pneu direita: 10%
Eixo traseiro 1: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1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5%;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1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10%
Eixo traseiro 2: Perfil do pneu esquerda: 5%; Perfil do pneu direita: 5%
Classe de emissões: Euro 0
Danos: nenhum
- Suspensie pneumatică
-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 Рессорная подвеска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Кабина: кабина без спального места (day)
Размер шин: 315/80R22.5
Передний мост: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2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10%
Задний мост 1: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1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5%;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1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10%
Задний мост 2: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5%;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5%
Уровень выбросов: Euro 0
- Vzduchové odpruženie
- Bladfjäder
- Luftfjädring
= Ytterligare information =
Hytt: dag
Däckets storlek: 315/80R22.5
Framaxel: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20%; Däckprofil rätt: 10%
Bakaxel 1: Däckprofil inuti vänster: 1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5%;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1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10%
Bakaxel 2: Däckprofil vänster: 5%; Däckprofil rätt: 5%
Utsläppsklass: Euro 0
Skada på fordon: skadefri
- Yaprak yaylı süspansiy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