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시 트럭 MAN F2000 26-414 , , 6x4 , ZF Manual , Spring suspension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7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11,000
출고가
≈ US$12,500
≈ ₩17,700,000
≈ ₩17,700,000
판매자에게 연락
설명
전체 치수:
80 m × 2.5 m × 3.1 m
엔진
동력:
409 마력 (301 kW)
연료:
경유
체적:
11,967 cm³
실린더 수:
6
유로:
Euro 2
기어박스
형식:
수동
기어 수:
8
차축
차축 수:
3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휠베이스:
3,500 mm
트윈 휠
일차 차축:
315/80 R - 22.5, 브레이크 - 디스크
이차 차축:
315/80 R - 22.5, 브레이크 - 드럼
삼차 차축:
315/80 R - 22.5, 브레이크 - 드럼
브레이크
ABS
객실
형식:
F2000
히터
크루즈 컨트롤
선바이저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레드
추가 서비스
차량 배송 서비스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Willem
언어:
프랑스어, 폴란드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영어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5,500
≈ US$6,248
≈ ₩8,850,000
2001
1,005,594 km
동력
220 마력 (162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8,495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1,000
≈ US$12,500
≈ ₩17,700,000
1999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7,00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8,500
≈ US$9,656
≈ ₩13,680,000
2001
702,749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3
적재 용량
10,50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3,200
≈ US$15,000
≈ ₩21,240,000
1999
934,000 km
동력
409 마력 (301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7,77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5,000
≈ US$28,400
≈ ₩40,230,000
2000
353,614 km
유로
Euro 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8,500
≈ US$9,656
≈ ₩13,680,000
1982
500,000 km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8,00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8,500
≈ US$9,656
≈ ₩13,680,000
1980
441,536 km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25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7,000
≈ US$7,952
≈ ₩11,260,000
1987
645,927 km
동력
220 마력 (162 kW)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000 kg
차축 구성
4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1998
593,794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4
판매자에게 연락
€7,000
≈ US$7,952
≈ ₩11,260,000
1980
494,975 km
동력
320 마력 (235 kW)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100 kg
차축 구성
4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7,950
≈ US$9,031
≈ ₩12,790,000
2003
117,621 km
동력
280 마력 (206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3,000
≈ US$14,770
≈ ₩20,920,000
2016
750,000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6
차축 구성
6x2
판매자에게 연락
€4,750
≈ US$5,396
≈ ₩7,643,000
1999
433,195 km
동력
250 마력 (184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적재 용량
8,10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9,500
≈ US$10,790
≈ ₩15,290,000
1997
1,007,633 km
동력
345 마력 (254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650 kg
차축 구성
6x4

판매자에게 연락
€10,900
≈ US$12,380
≈ ₩17,540,000
2014
885,000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00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0,000
≈ US$11,360
≈ ₩16,090,000
1995
422,308 km
동력
370 마력 (272 kW)
유로
Euro 1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50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8,500
≈ US$9,656
≈ ₩13,680,000
2015
984,100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53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1998
145,392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판매자에게 연락
- Нагревател на автомобила
- Ресорно пружинно окачване
- Topení
- Vyhřívání vozidla
- Blattfederung
- Standheizung
= Anmerkungen =
= Weitere Optionen und Zubehör =
- Schiebedach
- ZF-getriebe
= Weitere Informationen =
Schäden: keines
= Weitere Informationen =
Kabine: F2000, Tag
Refenmaß: 315/80 R - 22.5
Vorderachse: Reifen Profil links: 25%; Reifen Profil rechts: 25%
Hinterachse 1: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30%; Reifen Profil links außen: 2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4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40%
Hinterachse 2: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40%; Reifen Profil links außen: 4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4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40%
Wenden Sie sich an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oder Willem Zelissen,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Bladaffjedring
- Varmeapparat
- Varmer
= Yderligere oplysninger =
Førerhus: F2000, day cab
Dækstørrelse: 315/80 R - 22.5
Foraksel: Dækprofil venstre: 25%; Dækprofil højre: 25%
Bagaksel 1: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3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2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Bagaksel 2: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4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Kontakt Willem Zelissen eller Willem Zelissen for yderligere oplysninger
- Καλοριφέρ
- Καλοριφέρ οχήματος
- Leaf spring suspension
- Vehicle heater
= Remarks =
= Additional options and accessories =
- Sunroof
- ZF-gearbox
= More information =
Damages: none
= More information =
Cab: F2000, day
Tyre size: 315/80 R - 22.5
Front axle: Tyre profile left: 25%; Tyre profile right: 25%
Rear axle 1: Tyre profile left inner: 30%; Tyre profile left outer: 2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Rear axle 2: Tyre profile left inner: 40%; Tyre profile lef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Please contact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or Willem Zelissen for more information
- Calefacción auxiliar
- Estufa
- Suspensión
= Más información =
Cabina: F2000, día
Tamaño del neumático: 315/80 R - 22.5
Eje delantero: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25%;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25%
Eje trasero 1: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3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2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Eje trasero 2: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Póngase en contacto con Willem Zelissen o Willem Zelissen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 Lehtijousitus
- Lämmitin
- Chauffage
- Suspension de feuille
= Plus d'informations =
Cabine: F2000, jour
Dimension des pneus: 315/80 R - 22.5
Essieu avant: Sculptures des pneus gauche: 25%; Sculptures des pneus droite: 25%
Essieu arrière 1: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3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2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Essieu arrière 2: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Veuillez contacter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ou Willem Zelissen pour plus d'informations
- Grijač vozila
- Lisnata opruga
- Járműfűtés
- Rugós felfüggesztés
- Riscaldamento supplementare
- Sospensione balestra
- Bladvering
- Dubbele banden
- Standkachel
= Bijzonderheden =
= Aanvullende opties en accessoires =
- Open dak
- ZF-versnellingsbak
= Meer informatie =
Schade: schadevrij
= Meer informatie =
Cabine: F2000, dag
Bandenmaat: 315/80 R - 22.5
Vooras: Bandenprofiel links: 25%; Bandenprofiel rechts: 25%
Achteras 1: Bandenprofiel linksbinnen: 30%; Bandenprofiel linksbuiten: 20%; Bandenprofiel rechtsbinnen: 40%; Bandenprofiel rechtsbuiten: 40%
Achteras 2: Bandenprofiel linksbinnen: 40%; Bandenprofiel linksbuiten: 40%; Bandenprofiel rechtsbinnen: 40%; Bandenprofiel rechtsbuiten: 40%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of Willem Zelissen
- Varmeapparat
- Varmeapparat for kjøretøy
- Ogrzewacz bloku cylindrów
- Piec
- Resory
= Więcej informacji =
Kabina: F2000, dzienna
Rozmiar opon: 315/80 R - 22.5
Oś przednia: Profil opon lewa: 25%; Profil opon prawa: 25%
Oś tylna 1: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3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2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Oś tylna 2: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4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Aby uzyskać więcej informacji, należy skontaktować się z Willem Zelissen, Willem Zelissen lub Willem Zelissen
- Aquecedor
- Sofagem de parque
- Suspensão de molas
= Mais informações =
Cabina: F2000, dia
Tamanho dos pneus: 315/80 R - 22.5
Eixo dianteiro: Perfil do pneu esquerda: 25%; Perfil do pneu direita: 25%
Eixo traseiro 1: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3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2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Eixo traseiro 2: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Contacte Willem Zelissen ou Willem Zelissen para obter mais informações
- Suspensie pe arcuri
- Încălzitor vehicul
- Обогреватель
- Обогреватель автомобиля
- Рессорная подвеска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Кабина: F2000, кабина без спального места (day)
Размер шин: 315/80 R - 22.5
Передний мост: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25%;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25%
Задний мост 1: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3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2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Задний мост 2: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Свяжитесь с Willem Zelissen или Willem Zelissen для получения дополнительной информации
- Odpruženie listovými pružinami
- Vyhrievanie vozidla
- Bladfjäder
- Kupévärmare
- Värmare
= Ytterligare information =
Hytt: F2000, dag
Däckets storlek: 315/80 R - 22.5
Framaxel: Däckprofil vänster: 25%; Däckprofil rätt: 25%
Bakaxel 1: Däckprofil inuti vänster: 3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2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4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40%
Bakaxel 2: Däckprofil inuti vänster: 4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4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4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40%
Kontakta Willem Zelissen eller Willem Zelissen för mer information
- Isıtıcı
- Yaprak yaylı süspansiy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