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시 트럭 DAF XF 460 6X2,BDF/Retarder/Super Space/460hp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9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12,950
출고가
≈ US$14,340
≈ ₩18,940,000
≈ ₩18,940,000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DAF
모델:
XF 460 6X2,BDF/Retarder/Super Space/460hp
형식:
섀시 트럭
제조년도:
2014-11
최초 등록:
2014-11-13
주행거리:
1,002,734 km
적재 용량:
15,482 kg
순중량:
10,518 kg
총중량:
26,000 kg
위치:
네덜란드 SLIEDRECHT현재 위치로부터 6501 km
게재 날짜:
1개월 초과
판매자 재고 ID:
20380
트럭 차체
트레일러 커플링:
엔진
연료:
경유
체적:
12,902 cm³
실린더 수:
6
유로:
Euro 6
기어박스
형식:
자동
기어 수:
12
차축
차축 수:
3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휠베이스:
6,200 mm
일차 차축:
브레이크 - 디스크
이차 차축:
브레이크 - 디스크
삼차 차축:
브레이크 - 디스크
브레이크
ABS:
인타더:
리타더:
객실
침대칸:
히터:
에어컨:
크루즈 컨트롤:
카 스테레오:
CD
냉장고:
크루즈 컨트롤:
파워 윈도우:
중앙 잠금 장치:
최고속도 제한 장치:
선바이저:
원격 검사
차량 배송 서비스
추가 장비
ASR:
요소수 탱크: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블랙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14,900
≈ US$16,500
≈ ₩21,790,000
2014
602,651 km
동력
250 마력 (18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8,295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Velddriel
판매자에게 연락
€9,950
≈ US$11,020
≈ ₩14,550,000
2013
585,275 km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11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Meerkerk
판매자에게 연락
€10,950
≈ US$12,120
≈ ₩16,010,000
2016
1,420,187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160 kg
네덜란드, Leeuwarden
판매자에게 연락
€12,500
≈ US$13,840
≈ ₩18,280,000
2013
208,030 km
동력
249 마력 (183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00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Andelst
판매자에게 연락
€14,500
≈ US$16,050
≈ ₩21,210,000
2012
883,921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90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네덜란드, Etten-Leur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3
995,777 km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845 kg
차축 구성
6x2
네덜란드, Vlissingen
판매자에게 연락
€9,850
≈ US$10,900
≈ ₩14,410,000
2011
1,069,107 km
동력
410 마력 (301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69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Lelystad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5
846,337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네덜란드, Oirschot
판매자에게 연락
€13,950
≈ US$15,440
≈ ₩20,400,000
2012
264,512 km
동력
256 마력 (188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06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Oud Gastel
판매자에게 연락
€12,950
≈ US$14,340
≈ ₩18,940,000
2011
694,023 km
동력
462 마력 (340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250 kg
차축 구성
6x2
네덜란드, Oud Gastel
판매자에게 연락
€9,950
≈ US$11,020
≈ ₩14,550,000
2013
286,277 km
동력
220 마력 (162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43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Waalwijk
판매자에게 연락
€9,950
≈ US$11,020
≈ ₩14,550,000
2012
629,849 km
동력
222 마력 (163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520 kg
차축 구성
4x2
네덜란드, Etten-Leur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5
872,574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네덜란드, Oirschot
판매자에게 연락
€12,500
≈ US$13,840
≈ ₩18,280,000
2010
1,007,776 km
유로
Euro 5
차축 구성
6x2
네덜란드, Alkmaar
판매자에게 연락
€11,950
≈ US$13,230
≈ ₩17,480,000
2011
132,101 km
동력
256 마력 (188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12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Oud Gastel
판매자에게 연락
€9,999
≈ US$11,070
≈ ₩14,620,000
2013
168,500 km
동력
222 마력 (163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RIJNSBURG
판매자에게 연락
€11,000
≈ US$12,180
≈ ₩16,090,000
2010
659,335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5
네덜란드, Alkmaar
판매자에게 연락
€15,950
≈ US$17,660
≈ ₩23,330,000
2017
889,659 km
동력
295 마력 (217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145 kg
차축 구성
4x2
네덜란드, Vuren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20,250
≈ US$22,420
≈ ₩29,620,000
2012
781,418 km
동력
462 마력 (340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5,920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Lelystad
판매자에게 연락
€4,950
≈ US$5,480
≈ ₩7,240,000
2013
199,900 km
동력
160 마력 (118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네덜란드, Ravenstein
판매자에게 연락
- Ксенонови фарове
- Нагревател
- Ниско ниво на шум
- Отопление
- Спална кабина
- Филтър за частици
- Nízká hlučnost
- Sleeper Cab (spací kabina)
- Topení
- Topení
- Xenon
- Částicový filtr
- Aluminium-Kraftstofftank
- Geräuscharm
- Partikelfilter
- Schlafkabine
- Verwärmungsautomatik
- Xenonbeleuchtung
= Anmerkungen =
Fehle rim Display
LKW hat 18 Monaten niet gefahren
= Firmeninformationen =
Homepage: 연락처 표시
Zu die abgelesen Kilometerstaende, aufgegeben Massen, Spezifikationen und Gewichten koennen keine Rechten entliehen werden.
= Weitere Informationen =
Vorderachse: Max. Achslast: 8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30%; Reifen Profil rechts: 30%
Hinterachse 1: Max. Achslast: 11500 kg; Reifen Profil links: 80%; Reifen Profil rechts: 80%; Reduzierung: einfach reduziert
Hinterachse 2: Max. Achslast: 7500 kg; Reifen Profil links: 30%; Reifen Profil rechts: 80%
Allgemeiner Zustand: durchschnittlich
Technischer Zustand: durchschnittlich
Optischer Zustand: durchschnittlich
Schäden: keines
Wenden Sie sich an Rob Veldhuis oder Arjan Kamsteeg,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Aluminiumsbrændstoftank
- Minimal støj
- Partikelfilter
- Sleeper Cab
- Varme
- Varmer
- Xenon-lygter
= Yderligere oplysninger =
Foraksel: Maks. akselbelastning: 8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30%; Dækprofil højre: 30%
Bagaksel 1: Maks. akselbelastning: 11500 kg; Dækprofil venstre: 80%; Dækprofil højre: 80%; Reduktion: enkeltreduktion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7500 kg; Dækprofil venstre: 30%; Dækprofil højre: 80%
Overordnet stand: gennemsnitlig
Teknisk stand: gennemsnitlig
Visuelt udseende: gennemsnitlig
Kontakt Rob Veldhuis eller Arjan Kamsteeg for yderligere oplysninger
- Καλοριφέρ
- Καμπίνα με κρεβάτι
- Ρεζερβουάρ καυσίμου από αλουμίνιο
- Φίλτρο σωματιδίων
- Φωτισμός Xenon
- Χαμηλού θορύβου
- Aluminium fuel tank
- Heater
- Low-noise
- Particulate filter
- Sleeper cab
- Xenon lighting
= Remarks =
Notice of failures in display
truck standing idle for 18 months
= Dealer information =
Homepage: 연락처 표시
No rights can be derived from read out mileages, specifications, stated sizes and weights.
= More information =
Front axle: Max. axle load: 8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30%; Tyre profile right: 30%
Rear axle 1: Max. axle load: 11500 kg; Tyre profile left: 80%; Tyre profile right: 80%; Reduction: single reduction
Rear axle 2: Max. axle load: 7500 kg; Tyre profile left: 30%; Tyre profile right: 80%
General condition: average
Technical condition: average
Visual appearance: average
Damages: none
Please contact Rob Veldhuis or Arjan Kamsteeg for more information
- Bajo Ruido
- Cabina de dormir
- Calefacción
- Estufa
- Filtro de particulas
- Iluminación de xenón
- Tanque de combustible de aluminio
= Más información =
Eje delantero: Carga máxima del eje: 8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30%
Eje trasero 1: Carga máxima del eje: 11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8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80%; Reducción: reducción sencilla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7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80%
Estado general: medio
Estado técnico: medio
Estado óptico: medio
Daños: ninguno
Póngase en contacto con Rob Veldhuis o Arjan Kamsteeg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 Hiljainen
- Hiukkassuodatin
- Ksenon-valot
- Lämmitin
- Lämmitys
- Makuutilallinen ohjaamo
- Cabine de couchage
- Chauffage
- Faible bruit
- Filtre à particules
- Réservoir de carburant en aluminium
- Éclairage au xénon
= Plus d'informations =
Essieu avant: Charge maximale sur essieu: 8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30%
Essieu arrière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11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8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80%; Réduction: réduction simple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7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80%
État général: moyen
État technique: moyen
État optique: moyen
Dommages: aucun
Veuillez contacter Rob Veldhuis ou Arjan Kamsteeg pour plus d'informations
- Filtar krutih čestica
- Grijanje
- Grijač
- Ksenonska svjetla
- Niska razina buke
- Spavaća kabina
- Alumínium üzemanyagtartály
- Fűtés
- Fűtőberendezés
- Részecskeszűrő
- Sleeper Cab
- Xenon
- Fari allo xeno
- Filtro antiparticolato
- Riscaldamento
- Riscaldamento
- Serbatoio del carburante in alluminio
- Sleeper Cab
- Aluminium brandstoftank
- Geluidsarm
- Radio/cd/audio systeem
- Roetfilter
- Slaapcabine
- Verwarming
- Xenon verlichting
= Bedrijfsinformatie =
Homepage: 연락처 표시
Aan afgelezen kilometerstanden, opgegeven maten, gewichten en specificaties kunnen geen rechten worden ontleend.
= Meer informatie =
Vooras: Max. aslast: 8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30%; Bandenprofiel rechts: 30%
Achteras 1: Max. aslast: 11500 kg; Bandenprofiel links: 80%; Bandenprofiel rechts: 80%; Reductie: enkelvoudige reductie
Achteras 2: Max. aslast: 7500 kg; Bandenprofiel links: 30%; Bandenprofiel rechts: 80%
Algemene staat: gemiddeld
Technische staat: gemiddeld
Optische staat: gemiddeld
Schade: schadevrij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Rob Veldhuis of Arjan Kamsteeg
- Førerhus med soveplass
- Lite støy
- Oppvarming
- Partikkelfilter
- Varmeapparat
- Xenon-lys
- Alarm dźwiękowy
- Aluminiowy zbiornik na paliwo
- Filtr cząstek stałych
- Kabina sypialna
- Ogrzewanie
- Oświetlenie ksenonowe
- Piec
= Więcej informacji =
Oś przednia: Maksymalny nacisk na oś: 8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30%; Profil opon prawa: 30%
Oś tylna 1: Maksymalny nacisk na oś: 11500 kg; Profil opon lewa: 80%; Profil opon prawa: 80%; Redukcja: redukcja pojedyncza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7500 kg; Profil opon lewa: 30%; Profil opon prawa: 80%
Stan ogólny: średnio
Stan techniczny: średnio
Stan wizualny: średnio
Uszkodzenia: brak
Aby uzyskać więcej informacji, należy skontaktować się z Rob Veldhuis lub Arjan Kamsteeg
- Aquecedor
- Aquecimento
- Baixo ruído
- Cabina c/cama
- Depósito de combustível em alumínio
- Filtro de partículas
- Iluminação de xénon
= Mais informações =
Eixo dianteiro: Máx carga por eixo: 8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30%; Perfil do pneu direita: 30%
Eixo traseiro 1: Máx carga por eixo: 115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80%; Perfil do pneu direita: 80%; Redução: redução simples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75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30%; Perfil do pneu direita: 80%
Estado geral: média
Estado técnico: média
Aspeto visual: média
Danos: nenhum
Contacte Rob Veldhuis ou Arjan Kamsteeg para obter mais informações
- Cabină de dormit
- Filtru de particule
- Iluminare cu xenon
- Rezervor de combustibil din aluminiu
- Zgomot redus
- Încălzire
- Алюминиевый топливный бак
- Кабина со спальным местом Sleeper Cab
- Ксеноновые фары
- Малошумный
- Обогрев
- Обогреватель
- Противосажевый фильтр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Пере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8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3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30%
За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15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8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80%; Редуктор: один редуктор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75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3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80%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средн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средн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среднее
Свяжитесь с Rob Veldhuis или Arjan Kamsteeg для получения дополнительной информации
- Hliníková palivová nádrž
- Kabína na spanie
- Kúrenie
- Nízka hlučnosť
- Vykurovanie
- Xenónové svetlá
- Partikelfilter
- Sovhytt
- Tystgående
- Uppvärmning
- Värmare
- Xenon-strålkastare
- Düşük gürültülü
- Isıtma
- Isıtıcı
- Partikül filtresi
- Sleeper cab
- Xen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