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시 트럭 DAF CF85 6X4 460PK MANUAL GEARBOX STEEL SPRINGS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3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설명
연료 탱크:
2 단위
엔진
동력:
460 마력 (338 kW)
연료:
경유
실린더 수:
6
유로:
Euro 5
기어박스
형식:
수동
차축
차축 수:
3
차축 구성:
6x4
트윈 휠
브레이크
ABS
인타더
리타더
캐빈 및 편의 장치
크루즈 컨트롤
전자식 미러
선바이저
객실
침대칸
추가 옵션
공조 장치
히터
전동 윈도
안전 기능
차동 잠금 장치
추가 장비
경합금 휠
중앙 윤활 시스템
추가 장비
공구함
트레일러 커플링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그린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H.A.Sprengelmeijer
언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네덜란드어, 영어
월 - 금
08:30 - 18:00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14,000
≈ US$15,740
≈ ₩21,950,000
2009
1,084,896 km
동력
510 마력 (37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3,300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9
585,432 km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92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12,500
≈ US$14,050
≈ ₩19,600,000
2008
432,943 km
동력
310 마력 (228 kW)
유로
Euro 5
차축 구성
6x2
판매자에게 연락
€10,500
≈ US$11,800
≈ ₩16,460,000
2008
900,887 km
동력
410 마력 (301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1,000
≈ US$12,370
≈ ₩17,240,000
2010
659,335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5
판매자에게 연락
€8,599
≈ US$9,666
≈ ₩13,480,000
2008
560,283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7,35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8,499
≈ US$9,554
≈ ₩13,320,000
2008
471,271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7,40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1,950
≈ US$13,430
≈ ₩18,730,000
2007
553,720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4,000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4,950
≈ US$16,810
≈ ₩23,440,000
2005
711,756 km
동력
380 마력 (279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1
787,690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판매자에게 연락
€7,950
≈ US$8,937
≈ ₩12,460,000
2007
1,225,915 km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636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7
1,136,985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8,50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7
1,039,563 km
동력
408 마력 (300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7,580 kg
차축 구성
6x2

판매자에게 연락
€16,500
≈ US$18,550
≈ ₩25,870,000
2015
850,999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8,295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6
929,838 km
동력
430 마력 (316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2,000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2
1,267,395 km
동력
408 마력 (300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010 kg
차축 구성
6x2

판매자에게 연락
€8,950
≈ US$10,060
≈ ₩14,030,000
2012
629,849 km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520 kg
차축 구성
4x2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16,800
≈ US$18,880
≈ ₩26,340,000
2015
518,101 km
동력
370 마력 (272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800 kg
차축 구성
6x2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5,900
≈ US$6,632
≈ ₩9,249,000
2012
745,014 km
동력
299 마력 (220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6,500
≈ US$18,550
≈ ₩25,870,000
2005
1,623,481 km
동력
585 마력 (430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66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 Нагревател
- Нагревател на автомобила
- Пневматичен клаксон
- Ресорно пружинно окачване
- Спална кабина
- Съединение
- Odpružení listovými pružinami
- Připojení
- Sleeper Cab (spací kabina)
- Topení
- Vyhřívání vozidla
- Vzduchová houkačka
- Aluminium-Kraftstofftank
- Blattfederung
- Lufthorn
- Schlafkabine
- Standheizung
- Zugmaul
= Anmerkungen =
KLIMA
= Weitere Informationen =
Vorderachse: Gelenkt; Reifen Profil links: 50%; Reifen Profil rechts: 50%
Hinterachse 1: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40%; Reifen Profil links außen: 4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4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40%; Reduzierung: Ausenplanetenachsen
Hinterachse 2: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40%; Reifen Profil links außen: 4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4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40%; Reduzierung: Ausenplanetenachsen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gut
Wenden Sie sich an Andre, Henri oder Andre,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Aluminiumsbrændstoftank
- Bladaffjedring
- Kobling
- Sleeper Cab
- Tryklufthorn
- Varmeapparat
- Varmer
= Yderligere oplysninger =
Foraksel: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50%; Dækprofil højre: 50%
Bagaksel 1: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4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Reduktion: navreduktion
Bagaksel 2: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4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Reduktion: navreduktion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god
Kontakt Andre, Henri eller Andre for yderligere oplysninger
- Καλοριφέρ
- Καλοριφέρ οχήματος
- Καμπίνα με κρεβάτι
- Κοτσαδόρος
- Κόρνα αέρα
- Ρεζερβουάρ καυσίμου από αλουμίνιο
- Air horn
- Aluminium fuel tank
- Coupling
- Leaf spring suspension
- Sleeper cab
- Vehicle heater
= Remarks =
CF85 460PK,INTARDER,OPENBOX,CHASSIS IS 7.20 LONG,AIRCO
= More information =
Front axle: Steering; Tyre profile left: 50%; Tyre profile right: 50%
Rear axle 1: Tyre profile left inner: 40%; Tyre profile lef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Reduction: hub reduction
Rear axle 2: Tyre profile left inner: 40%; Tyre profile lef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Reduction: hub reduction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good
Please contact Andre, Henri or Andre for more information
- Bocina de aire
- Cabina de dormir
- Calefacción auxiliar
- Estufa
- horquilla
- Suspensión
- Tanque de combustible de aluminio
= Más información =
Eje delantero: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50%
Eje trasero 1: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Reducción: reducción de cubo
Eje trasero 2: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Reducción: reducción de cubo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bueno
Póngase en contacto con Andre, Henri o Andre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 Alumiininen polttoainesäiliö
- Lehtijousitus
- Liitäntä
- Lämmitin
- Makuutilallinen ohjaamo
- Äänimerkki
- Attraper taupe
- Cabine de couchage
- Chauffage
- Corne de l'air
- Réservoir de carburant en aluminium
- Suspension de feuille
= Plus d'informations =
Essieu avant: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50%
Essieu arrière 1: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Réduction: moyeux réducteurs
Essieu arrière 2: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Réduction: moyeux réducteurs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bon
Veuillez contacter Andre, Henri ou Andre pour plus d'informations
- Grijač
- Grijač vozila
- Lisnata opruga
- Spavaća kabina
- Spojnica
- Zračna sirena
- Csatlakoztatás
- Fűtőberendezés
- Járműfűtés
- Légkürt
- Rugós felfüggesztés
- Sleeper Cab
- Raccordo
- Riscaldamento
- Riscaldamento supplementare
- Serbatoio del carburante in alluminio
- Sleeper Cab
- Sospensione balestra
- Aluminium brandstoftank
- Bladvering
- Luchthoorn
- Slaapcabine
- Standkachel
- Vangmuil
= Bijzonderheden =
CF85 460PK 6X4 INTARDER,OPENBAK,CHASSIS IS 7.20 LANG,BLADGEVEERD,HANDBAK,AIRCO
= Meer informatie =
Vooras: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50%; Bandenprofiel rechts: 50%
Achteras 1: Bandenprofiel linksbinnen: 40%; Bandenprofiel linksbuiten: 40%; Bandenprofiel rechtsbinnen: 40%; Bandenprofiel rechtsbuiten: 40%; Reductie: naafreductie
Achteras 2: Bandenprofiel linksbinnen: 40%; Bandenprofiel linksbuiten: 40%; Bandenprofiel rechtsbinnen: 40%; Bandenprofiel rechtsbuiten: 40%; Reductie: naafreductie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oed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Andre, Henri of Andre
- Drivstofftank i aluminium
- Førerhus med soveplass
- Kobling
- Lufthorn
- Varmeapparat
- Varmeapparat for kjøretøy
- Aluminiowy zbiornik na paliwo
- Kabina sypialna
- Ogrzewacz bloku cylindrów
- Piec
- Resory
- Sprzęg
- Sygnał dźwiękowy trąbkowy
= Więcej informacji =
Oś przednia: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50%; Profil opon prawa: 50%
Oś tylna 1: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4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Redukcja: redukcja piasty
Oś tylna 2: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4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Redukcja: redukcja piasty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dobrze
Aby uzyskać więcej informacji, należy skontaktować się z Andre, Henri lub Andre
- Acoplamento
- Aquecedor
- Buzina de ar comprimido
- Cabina c/cama
- Depósito de combustível em alumínio
- Sofagem de parque
- Suspensão de molas
= Mais informações =
Eixo dianteiro: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50%; Perfil do pneu direita: 50%
Eixo traseiro 1: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Redução: redução do cubo
Eixo traseiro 2: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Redução: redução do cubo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bom
Contacte Andre, Henri ou Andre para obter mais informações
- Cabină de dormit
- Claxon pneumatic
- Cuplă
- Rezervor de combustibil din aluminiu
- Suspensie pe arcuri
- Încălzitor vehicul
- Алюминиевый топливный бак
- Кабина со спальным местом Sleeper Cab
- Обогреватель
- Обогреватель автомобиля
- Пневматический звуковой сигнал
- Рессорная подвеска
- Сцепление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Передний мост: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5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50%
Задний мост 1: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Редуктор: редуктор ступицы
Задний мост 2: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Редуктор: редуктор ступицы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Свяжитесь с Andre, Henri или Andre для получения дополнительной информации
- Kabína na spanie
- Kúrenie
- Odpruženie listovými pružinami
- Spojka
- Vyhrievanie vozidla
- Vzduchová húkačka
- Bladfjäder
- Bränsletank av aluminium
- Koppling
- Kupévärmare
- Sovhytt
- Tyfon
- Värmare
= Ytterligare information =
Framaxel: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50%; Däckprofil rätt: 50%
Bakaxel 1: Däckprofil inuti vänster: 4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4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4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40%; Minskning: minskning av nav
Bakaxel 2: Däckprofil inuti vänster: 4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4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4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40%; Minskning: minskning av nav
Allmänt tillstånd: bra
Tekniskt tillstånd: bra
Optiskt tillstånd: bra
Kontakta Andre, Henri eller Andre för mer information
- Araç ısıtıcısı
- Havalı korna
- Isıtıcı
- Kaplin
- Sleeper cab
- Yaprak yaylı süspansiy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