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멘트 탱크 트레일러 Benalu Cement , 58 / 60 m3 , air suspension, Feldbinder Spitzer

PDF
시멘트 탱크 트레일러 Benalu Cement , 58 / 60 m3 , air suspension, Feldbinder Spitzer - Autoline
시멘트 탱크 트레일러 Benalu Cement , 58 / 60 m3 , air suspension, Feldbinder Spitzer | 이미지 1 - Autoline
시멘트 탱크 트레일러 Benalu Cement , 58 / 60 m3 , air suspension, Feldbinder Spitzer | 이미지 2 - Autoline
시멘트 탱크 트레일러 Benalu Cement , 58 / 60 m3 , air suspension, Feldbinder Spitzer | 이미지 3 - Autoline
시멘트 탱크 트레일러 Benalu Cement , 58 / 60 m3 , air suspension, Feldbinder Spitzer | 이미지 4 - Autoline
시멘트 탱크 트레일러 Benalu Cement , 58 / 60 m3 , air suspension, Feldbinder Spitzer | 이미지 5 - Autoline
시멘트 탱크 트레일러 Benalu Cement , 58 / 60 m3 , air suspension, Feldbinder Spitzer | 이미지 6 - Autoline
시멘트 탱크 트레일러 Benalu Cement , 58 / 60 m3 , air suspension, Feldbinder Spitzer | 이미지 7 - Autoline
시멘트 탱크 트레일러 Benalu Cement , 58 / 60 m3 , air suspension, Feldbinder Spitzer | 이미지 8 - Autoline
시멘트 탱크 트레일러 Benalu Cement , 58 / 60 m3 , air suspension, Feldbinder Spitzer | 이미지 9 - Autoline
시멘트 탱크 트레일러 Benalu Cement , 58 / 60 m3 , air suspension, Feldbinder Spitzer | 이미지 10 - Autoline
시멘트 탱크 트레일러 Benalu Cement , 58 / 60 m3 , air suspension, Feldbinder Spitzer | 이미지 11 - Autoline
시멘트 탱크 트레일러 Benalu Cement , 58 / 60 m3 , air suspension, Feldbinder Spitzer | 이미지 12 - Autoline
시멘트 탱크 트레일러 Benalu Cement , 58 / 60 m3 , air suspension, Feldbinder Spitzer | 이미지 13 - Autoline
시멘트 탱크 트레일러 Benalu Cement , 58 / 60 m3 , air suspension, Feldbinder Spitzer | 이미지 14 - Autoline
시멘트 탱크 트레일러 Benalu Cement , 58 / 60 m3 , air suspension, Feldbinder Spitzer | 이미지 15 - Autoline
시멘트 탱크 트레일러 Benalu Cement , 58 / 60 m3 , air suspension, Feldbinder Spitzer | 이미지 16 - Autoline
시멘트 탱크 트레일러 Benalu Cement , 58 / 60 m3 , air suspension, Feldbinder Spitzer | 이미지 17 - Autoline
시멘트 탱크 트레일러 Benalu Cement , 58 / 60 m3 , air suspension, Feldbinder Spitzer | 이미지 18 - Autoline
시멘트 탱크 트레일러 Benalu Cement , 58 / 60 m3 , air suspension, Feldbinder Spitzer | 이미지 19 - Autoline
시멘트 탱크 트레일러 Benalu Cement , 58 / 60 m3 , air suspension, Feldbinder Spitzer | 이미지 20 - Autoline
시멘트 탱크 트레일러 Benalu Cement , 58 / 60 m3 , air suspension, Feldbinder Spitzer | 이미지 21 - Autoline
시멘트 탱크 트레일러 Benalu Cement , 58 / 60 m3 , air suspension, Feldbinder Spitzer | 이미지 22 - Autoline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22
PDF
€7,950
출고가
≈ US$9,052
≈ ₩12,460,000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Benalu
모델: Cement , 58 / 60 m3 , air suspension, Feldbinder Spitzer
제조년도: 1995-09
최초 등록: 1995-09-15
적재 용량: 32,440 kg
순중량: 6,560 kg
총중량: 39,000 kg
위치: 네덜란드 SLIEDRECHT6501 km to "United States/Columbus"
판매자 재고 ID: 21048
게재 날짜: 어제
설명
전체 치수: 폭 - 2.5 m
차축
브랜드: BPW
차축 수: 3
휠베이스: 8,910 mm
일차 차축: 385 65 R 22,5
이차 차축: 385 65 R 22,5
삼차 차축: 385 65 R 22,5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 시멘트 탱크 트레일러 Benalu Cement , 58 / 60 m3 , air suspension, Feldbinder Spitzer

영어
Homepage: 연락처 표시
Zu die abgelesen Kilometerstaende, aufgegeben Massen, Spezifikationen und Gewichten koennen keine Rechten entliehen werden.

= Weitere Informationen =

Allgemeine Informationen
Aufbau: Tank
Kennzeichen: OD-58-RT

Achskonfiguration
Refenmaß: 385 65 R 22,5
Bremsen: Trommelbremsen
Federung: Luftfederung
Hinterachse 1: Max. Achslast: 9000 kg; Reifen Profil links: 60%; Reifen Profil rechts: 60%
Hinterachse 2: Max. Achslast: 9000 kg; Reifen Profil links: 60%; Reifen Profil rechts: 60%
Hinterachse 3: Max. Achslast: 9000 kg; Reifen Profil links: 30%; Reifen Profil rechts: 30%

Zustand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gut

Weitere Informationen
Wenden Sie sich an Rob Veldhuis oder Arjan Kamsteeg,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Generelle oplysninger
Karosseri: Tank
Registreringsnummer: OD-58-RT

Akselkonfiguration
Dækstørrelse: 385 65 R 22,5
Bremser: tromlebremser
Affjedring: luftaffjedring
Bagaksel 1: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Dækprofil venstre: 60%; Dækprofil højre: 60%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Dækprofil venstre: 60%; Dækprofil højre: 60%
Bagaksel 3: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Dækprofil venstre: 30%; Dækprofil højre: 30%

Stand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god

Yderligere oplysninger
Kontakt Rob Veldhuis eller Arjan Kamsteeg for yderligere oplysninger
Homepage: 연락처 표시
No rights can be derived from read out mileages, specifications, stated sizes and weights.

= More information =

General information
Bodywork: Tank
Registration number: OD-58-RT

Axle configuration
Tyre size: 385 65 R 22,5
Brakes: drum brakes
Suspension: air suspension
Rear axle 1: Max. axle load: 9000 kg; Tyre profile left: 60%; Tyre profile right: 60%
Rear axle 2: Max. axle load: 9000 kg; Tyre profile left: 60%; Tyre profile right: 60%
Rear axle 3: Max. axle load: 9000 kg; Tyre profile left: 30%; Tyre profile right: 30%

Condition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good

Additional information
Please contact Rob Veldhuis or Arjan Kamsteeg for more information
Información general
Carrocería: Tanque
Matrícula: OD-58-RT

Configuración de ejes
Tamaño del neumático: 385 65 R 22,5
Frenos: frenos de tambor
Suspensión: suspensión neumática
Eje trasero 1: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6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60%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6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60%
Eje trasero 3: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30%

Estado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bueno

Información complementaria
Póngase en contacto con Rob Veldhuis o Arjan Kamsteeg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Informations générales
Construction: Réservoir
Numéro d'immatriculation: OD-58-RT

Configuration essieu
Dimension des pneus: 385 65 R 22,5
Freins: freins à tambour
Suspension: suspension pneumatique
Essieu arrière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6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60%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6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60%
Essieu arrière 3: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30%

Condition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bon

Informations complémentaires
Veuillez contacter Rob Veldhuis ou Arjan Kamsteeg pour plus d'informations
Homepage: 연락처 표시
Aan afgelezen kilometerstanden, opgegeven maten, gewichten en specificaties kunnen geen rechten worden ontleend.

= Meer informatie =

Algemene informatie
Opbouw: Tank
Kenteken: OD-58-RT

Asconfiguratie
Bandenmaat: 385 65 R 22,5
Remmen: trommelremmen
Vering: luchtvering
Achteras 1: Max. aslast: 9000 kg; Bandenprofiel links: 60%; Bandenprofiel rechts: 60%
Achteras 2: Max. aslast: 9000 kg; Bandenprofiel links: 60%; Bandenprofiel rechts: 60%
Achteras 3: Max. aslast: 9000 kg; Bandenprofiel links: 30%; Bandenprofiel rechts: 30%

Staat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oed

Meer informatie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Rob Veldhuis of Arjan Kamsteeg
Informacje ogólne
Budowa: Zbiornik
Numer rejestracyjny: OD-58-RT

Konfiguracja osi
Rozmiar opon: 385 65 R 22,5
Hamulce: hamulce bębnowe
Zawieszenie: zawieszenie pneumatyczne
Oś tylna 1: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Profil opon lewa: 60%; Profil opon prawa: 60%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Profil opon lewa: 60%; Profil opon prawa: 60%
Oś tylna 3: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Profil opon lewa: 30%; Profil opon prawa: 30%

Stan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dobrze

Informacje dodatkowe
Aby uzyskać więcej informacji, należy skontaktować się z Rob Veldhuis lub Arjan Kamsteeg
Informações gerais
Carroçaria: Tanque
Número de registo: OD-58-RT

Configuração dos eixos
Tamanho dos pneus: 385 65 R 22,5
Travões: travões de tambor
Suspensão: suspensão pneumática
Eixo traseiro 1: Máx carga por eixo: 9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60%; Perfil do pneu direita: 60%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9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60%; Perfil do pneu direita: 60%
Eixo traseiro 3: Máx carga por eixo: 9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30%; Perfil do pneu direita: 30%

Estado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bom

Informações adicionais
Contacte Rob Veldhuis ou Arjan Kamsteeg para obter mais informações
Общая информация
Кузов: Цистерна
Регистрационный номер: OD-58-RT

Конфигурация осей
Размер шин: 385 65 R 22,5
Тормоза: барабанные тормоза
Подвеска: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За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6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60%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6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60%
Задний мост 3: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3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30%

Состояние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Свяжитесь с Rob Veldhuis или Arjan Kamsteeg для получения дополнительной информации
Allmän information
Överbyggnad: Tank
Registreringsnummer: OD-58-RT

Konfiguration av axlar
Däckets storlek: 385 65 R 22,5
Bromsar: trumbromsar
Fjädring: luftfjädring
Bakaxel 1: Max. axellast: 9000 kg; Däckprofil vänster: 60%; Däckprofil rätt: 60%
Bakaxel 2: Max. axellast: 9000 kg; Däckprofil vänster: 60%; Däckprofil rätt: 60%
Bakaxel 3: Max. axellast: 9000 kg; Däckprofil vänster: 30%; Däckprofil rätt: 30%

Delstat
Allmänt tillstånd: bra
Tekniskt tillstånd: bra
Optiskt tillstånd: bra

Ytterligare information
Kontakta Rob Veldhuis eller Arjan Kamsteeg för mer information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안전 정보
PDF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46,000 ≈ US$52,380 ≈ ₩72,110,000
2017
적재 용량 32,400 kg 순중량 5,600 kg 차축 수 3
네덜란드, Hoogerheide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
판매자에게 연락
€18,000 ≈ US$20,490 ≈ ₩28,220,000
2006
차축 수 3
네덜란드, Hoogerheide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
판매자에게 연락
€31,000 ≈ US$35,300 ≈ ₩48,600,000
2015
차축 수 3
네덜란드, Hoogerheide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
판매자에게 연락
€25,500 ≈ US$29,030 ≈ ₩39,970,000
2011
차축 수 3
네덜란드, Hoogerheide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
판매자에게 연락
€31,000 ≈ US$35,300 ≈ ₩48,600,000
2015
차축 수 3
네덜란드, Hoogerheide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
판매자에게 연락
€31,000 ≈ US$35,300 ≈ ₩48,600,000
2015
차축 수 3
네덜란드, Hoogerheide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
판매자에게 연락
€31,000 ≈ US$35,300 ≈ ₩48,600,000
2015
차축 수 3
네덜란드, Hoogerheide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
판매자에게 연락
€31,000 ≈ US$35,300 ≈ ₩48,600,000
2015
차축 수 3
네덜란드, Hoogerheide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
판매자에게 연락
€35,000 ≈ US$39,850 ≈ ₩54,870,000
2016
서스펜션 에어/에어 차축 수 3
네덜란드, Hoogerheide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
판매자에게 연락
€37,500 ≈ US$42,700 ≈ ₩58,780,000
2013
차축 수 3
네덜란드, Hoogerheide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
판매자에게 연락
€31,000 ≈ US$35,300 ≈ ₩48,600,000
2015
차축 수 3
네덜란드, Hoogerheide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
판매자에게 연락
€25,500 ≈ US$29,030 ≈ ₩39,970,000
2014
적재 용량 34,090 kg 순중량 4,910 kg 차축 수 3
네덜란드, Hoogerheide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
판매자에게 연락
€42,000 ≈ US$47,820 ≈ ₩65,840,000
2015
차축 수 3
네덜란드, Hoogerheide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
판매자에게 연락
€26,000 ≈ US$29,600 ≈ ₩40,760,000
2012
적재 용량 33,100 kg 순중량 4,900 kg 차축 수 3
네덜란드, Hoogerheide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
판매자에게 연락
€38,000 ≈ US$43,270 ≈ ₩59,570,000
2011
서스펜션 에어/에어 차축 수 3
네덜란드, Hoogerheide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
판매자에게 연락
€12,400 ≈ US$14,120 ≈ ₩19,440,000
1995
적재 용량 31,700 kg 체적 34 m³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순중량 5,300 kg 차축 수 3
라트비아, Bauska, Bauskas novads
판매자에게 연락
€25,000 ≈ US$28,460 ≈ ₩39,190,000
2006
적재 용량 34,000 kg 순중량 6,000 kg 차축 수 3
네덜란드, Hoogerheide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
판매자에게 연락
€19,000 ≈ US$21,630 ≈ ₩29,780,000
2010
서스펜션 에어/에어 차축 수 3
네덜란드, Hoogerheide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
판매자에게 연락
€42,500 ≈ US$48,390 ≈ ₩66,620,000
2013
차축 수 3
네덜란드, Hoogerheide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
판매자에게 연락
€29,500 ≈ US$33,590 ≈ ₩46,240,000
2014
차축 수 3
네덜란드, Hoogerheide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
판매자에게 연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