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캐리어 트럭 Volvo FM 450 Machine transporter!!RAMPEN!!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2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설명
전체 치수:
길이 - 9.6 m, 폭 - 2.55 m
엔진
동력:
460 마력 (338 kW)
연료:
경유
체적:
10,837 cm³
실린더 수:
6
유로:
Euro 5
기어박스
형식:
자동
차축
차축 수:
2
차축 구성:
4x2
휠베이스:
5,600 mm
브레이크
ABS
캐빈 및 편의 장치
선바이저
객실
침대칸
추가 옵션
공조 장치
히터
안전 기능
최고속도 제한 장치
주차 보조 시스템
후방 카메라
추가 장비
테일 리프트
브랜드:
Laadklep: rampen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블루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Mark de Koning
언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영어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DEKO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4.5
리뷰 40개
판매자 구독
+31 6 523...
표시
+31 6 52373533
+31 6 464...
표시
+31 6 46410000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89,950
≈ US$103,600
≈ ₩141,900,000
2012
1,128,681 km
동력
510 마력 (37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6,88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차량 수
5

판매자에게 연락
€32,950
≈ US$37,930
≈ ₩51,980,000
2010
1,594,735 km
동력
470 마력 (34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6,30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차량 수
10

판매자에게 연락
€15,500
≈ US$17,840
≈ ₩24,450,000
2004
1,012,310 km
동력
379 마력 (279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28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99,000
≈ US$114,000
≈ ₩156,200,000
2014
573,607 km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8x2
판매자에게 연락
€19,500
≈ US$22,450
≈ ₩30,760,000
2013
435,436 km
동력
270 마력 (198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판매자에게 연락
€16,450
≈ US$18,940
≈ ₩25,950,000
2002
1,117,517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32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54,950
≈ US$63,260
≈ ₩86,680,000
2010
509,494 km
동력
238 마력 (17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6,10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차량 수
5

판매자에게 연락
€15,900
≈ US$18,300
≈ ₩25,080,000
2009
244,092 km
동력
176 마력 (129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830 kg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49,800
≈ US$57,330
≈ ₩78,560,000
2015
868,000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5,885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0,499
≈ US$12,090
≈ ₩16,560,000
2007
219,746 km
동력
241 마력 (177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5,895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7,900
≈ US$20,610
≈ ₩28,240,000
2006
671,290 km
동력
349 마력 (257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64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2,900
≈ US$26,360
≈ ₩36,120,000
2009
601,000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5
적재 용량
13,715 kg
차축 구성
6x2

판매자에게 연락
€17,950
≈ US$20,660
≈ ₩28,310,000
2008
385,353 km
동력
215 마력 (158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5,207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8,000
≈ US$32,230
≈ ₩44,170,000
2009
692,232 km
동력
250 마력 (184 kW)
연료
경유
적재 용량
8,95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8,000
≈ US$32,230
≈ ₩44,170,000
2009
519,052 km
유로
Euro 4
적재 용량
9,465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42,500
≈ US$48,930
≈ ₩67,040,000
2011
579,049 km
동력
320 마력 (23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00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34,900
≈ US$40,180
≈ ₩55,050,000
2009
500,320 km
동력
240 마력 (176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5,16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차량 수
2

판매자에게 연락
€32,500
≈ US$37,410
≈ ₩51,270,000
2011
545,202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71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4,900
≈ US$28,660
≈ ₩39,280,000
2016
1,044,000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33,00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7,580
£14,950
≈ US$20,240
2009
유로
Euro 5
차축 구성
6x2
차량 수
7
판매자에게 연락
- Нагревател
- Нагревател на автомобила
- Спална кабина
- Sleeper Cab (spací kabina)
- Topení
- Vyhřívání vozidla
- Aluminium-Kraftstofftank
- Schlafkabine
- Standheizung
= Weitere Informationen =
Getriebe: i-shift, Automatik
Vorderachse: Max. Achslast: 9000 kg; Reifen Profil links: 50%; Reifen Profil rechts: 50%
Hinterachse: Max. Achslast: 11500 kg; Reifen Profil links: 50%; Reifen Profil rechts: 50%
Ladebordwand: rampen
APK (Technische Hauptuntersuchung): geprüft bis 10.2025
Wenden Sie sich an John de Koning oder Mark de Koning,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Aluminiumsbrændstoftank
- Sleeper Cab
- Varmeapparat
- Varmer
= Yderligere oplysninger =
Transmission: i-shift, Automatisk
Foraksel: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Dækprofil venstre: 50%; Dækprofil højre: 50%
Bagaksel: Maks. akselbelastning: 11500 kg; Dækprofil venstre: 50%; Dækprofil højre: 50%
Læssebagsmæk: rampen
APK (Bileftersyn): testet indtil okt. 2025
- Καλοριφέρ οχήματος
- Καμπίνα με κρεβάτι
- Ρεζερβουάρ καυσίμου από αλουμίνιο
- Aluminium fuel tank
- Sleeper cab
- Vehicle heater
= More information =
Transmission: i-shift, Automatic
Front axle: Max. axle load: 9000 kg; Tyre profile left: 50%; Tyre profile right: 50%
Rear axle: Max. axle load: 11500 kg; Tyre profile left: 50%; Tyre profile right: 50%
Tail lift: rampen
APK (MOT): tested until 10/2025
Please contact John de Koning or Mark de Koning for more information
- Cabina de dormir
- Calefacción auxiliar
- Estufa
- Tanque de combustible de aluminio
= Más información =
Transmisión: i-shift, Automático
Eje delantero: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50%
Eje trasero: Carga máxima del eje: 11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50%
Trampilla elevadora: rampen
APK (ITV): inspeccionado hasta oct. 2025
Póngase en contacto con John de Koning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 Alumiininen polttoainesäiliö
- Lämmitin
- Makuutilallinen ohjaamo
- Cabine de couchage
- Chauffage
- Réservoir de carburant en aluminium
= Plus d'informations =
Transmission: i-shift, Automatique
Essieu avant: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50%
Essieu arrière: Charge maximale sur essieu: 11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50%
Trappe de chargement: rampen
APK (CT): valable jusqu'à oct. 2025
Veuillez contacter John de Koning pour plus d'informations
- Grijač
- Grijač vozila
- Spavaća kabina
- Fűtőberendezés
- Járműfűtés
- Sleeper Cab
- Riscaldamento supplementare
- Serbatoio del carburante in alluminio
- Sleeper Cab
- Aluminium brandstoftank
- Slaapcabine
- Standkachel
= Bijzonderheden =
Mooie Volvo FM450 uitgerust als open laadbak met oprij rampen!
ideaal voor machine transport.
= Bedrijfsinformatie =
Wij rekenen geen afleveringskosten,
Alle inruil en een financiering is mogelijk.
Ondanks dat wij zorgvuldig de advertenties opmaken kan het voorkomen dat omschreven opties wel/niet op de auto aanwezig zijn.
Controleer a.u.b. voor aankoop of alle, voor u belangrijke, omschreven opties ook daadwerkelijk aanwezig zijn.
Wij zijn RDW erkent.
U kunt kiezen voor extra garantie, kijk voor de pakketten op onze website.
Al onze auto's hebben een heldere onderhoudshistorie en km registratie.
Onze openingstijden zijn:
maandag t/m vrijdag van 9.00 tot 17.00 en s' Avonds op afspraak.
zaterdag van 9.00 tot 15.00
U kunt ons vinden op:
Middelingenseweg 22
5321 JH Hedel
Nederland
En bereiken op:
Trucks: 0031652373533
Personenauto's: 0646410000
Website: 연락처 표시
E-mail: 연락처 표시
= Meer informatie =
Transmissie: i-shift, Automaat
Vooras: Max. aslast: 9000 kg; Bandenprofiel links: 50%; Bandenprofiel rechts: 50%
Achteras: Max. aslast: 11500 kg; Bandenprofiel links: 50%; Bandenprofiel rechts: 50%
Laadklep: rampen
APK: gekeurd tot okt. 2025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John de Koning of Mark de Koning
- Førerhus med soveplass
- Varmeapparat
- Varmeapparat for kjøretøy
- Aluminiowy zbiornik na paliwo
- Kabina sypialna
- Ogrzewacz bloku cylindrów
- Piec
= Więcej informacji =
Pędnia: i-shift, Automat
Oś przednia: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Profil opon lewa: 50%; Profil opon prawa: 50%
Oś tylna: Maksymalny nacisk na oś: 11500 kg; Profil opon lewa: 50%; Profil opon prawa: 50%
Klapa załadunkowa: rampen
APK (Przegląd techniczny): zatwierdzone do okt. 2025
- Aquecedor
- Cabina c/cama
- Depósito de combustível em alumínio
- Sofagem de parque
= Mais informações =
Transmissão: i-shift, Automática
Eixo dianteiro: Máx carga por eixo: 9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50%; Perfil do pneu direita: 50%
Eixo traseiro: Máx carga por eixo: 115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50%; Perfil do pneu direita: 50%
Monta-cargas: rampen
APK (MOT): testado até okt. 2025
- Cabină de dormit
- Rezervor de combustibil din aluminiu
- Încălzitor vehicul
- Алюминиевый топливный бак
- Кабина со спальным местом Sleeper Cab
- Обогреватель
- Обогреватель автомобиля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Трансмиссия: i-shift, Автоматическая
Пере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5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50%
За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15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5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50%
Заднее подъемное устройство: rampen
APK (TO): проверка пройдена до okt. 2025
- Kabína na spanie
- Kúrenie
- Vyhrievanie vozidla
- Bränsletank av aluminium
- Kupévärmare
- Sovhytt
- Värmare
= Ytterligare information =
Transmission: i-shift, Automatisk
Framaxel: Max. axellast: 9000 kg; Däckprofil vänster: 50%; Däckprofil rätt: 50%
Bakaxel: Max. axellast: 11500 kg; Däckprofil vänster: 50%; Däckprofil rätt: 50%
Baklucka: rampen
MOT: besiktigat till okt. 2025
- Araç ısıtıcısı
- Isıtıcı
- Sleeper c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