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캐리어 트럭 Mercedes-Benz Atego 1218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9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가격:
요청 시 공개
가격 문의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Mercedes-Benz
모델:
Atego 1218
형식:
카캐리어 트럭
제조년도:
2004-11
최초 등록:
2004-11-09
주행거리:
111,401 km
적재 용량:
5,780 kg
순중량:
6,210 kg
총중량:
11,990 kg
위치:
네덜란드
Wijchen6559 km to "United States/Columbus"
판매자 재고 ID:
BP-SV-33
게재 날짜:
2025. 6. 5.
설명
전체 치수:
길이 - 8.48 m, 폭 - 2.55 m
엔진
동력:
177 마력 (130 kW)
연료:
경유
실린더 수:
4
유로:
Euro 3
기어박스
형식:
수동
차축
차축 수:
2
차축 구성:
4x2
휠베이스:
4,760 mm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레드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Michel Derks
언어:
영어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Derks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9년
4.4
리뷰 12개
판매자 구독
+31 24 645...
표시
+31 24 645 1943
+31 24 645...
표시
+31 24 645 2618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18,500
≈ US$21,450
≈ ₩29,040,000
2003
309,926 km
동력
177 마력 (130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3,370 kg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10,500
≈ US$12,170
≈ ₩16,480,000
2006
288,360 km
동력
177 마력 (130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41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2,950
≈ US$15,010
≈ ₩20,330,000
2007
113,548 km
동력
160 마력 (118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76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12,500
≈ US$14,490
≈ ₩19,620,000
2006
893,571 km
동력
177 마력 (130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3,570 kg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2
248,704 km
동력
182 마력 (134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6,600 kg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2000
254,580 km
유로
Euro 2
연료
경유

Troostwijk Veilingen B.V.
Autoline 활동 기간 7년
€6,950
≈ US$8,058
≈ ₩10,910,000
2008
279,101 km
동력
156 마력 (11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4,157 kg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9,900
≈ US$11,480
≈ ₩15,540,000
1999
283,800 km
동력
170 마력 (125 kW)
연료
경유
적재 용량
3,92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11,950
≈ US$13,850
≈ ₩18,760,000
2007
811,196 km
동력
238 마력 (175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69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9,900
≈ US$11,480
≈ ₩15,540,000
2003
135,769 km
동력
109 마력 (80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760 kg

판매자에게 연락
€12,000
≈ US$13,910
≈ ₩18,830,000
1993
165,745 km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9
215,225 km
동력
210 마력 (15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5,025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74,950
≈ US$202,800
≈ ₩274,600,000
2021
293,827 km
동력
394 마력 (29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492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차량 수
7

판매자에게 연락
€7,950
≈ US$9,217
≈ ₩12,480,000
2005
311,488 km
동력
140 마력 (103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37,500
≈ US$43,480
≈ ₩58,860,000
2008
914,482 km
동력
330 마력 (243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35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36,850
≈ US$42,720
≈ ₩57,840,000
2021
62,000 km
동력
143 마력 (10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16 kg

판매자에게 연락
US$28,000
≈ €24,150
≈ ₩37,910,000
2004
130,000 km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100 kg

판매자에게 연락
€41,900
≈ US$48,580
≈ ₩65,770,000
2019
140,127 km
동력
190 마력 (14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325 kg
차축 구성
4x2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13,950
≈ US$16,170
≈ ₩21,900,000
2005
299,216 km
동력
220 마력 (162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8,190 kg
차축 구성
4x2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9
215,225 km
동력
211 마력 (15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5,025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Maximale Vorderachslast: 4400 kg
Maximale Hinterachslast: 8100 kg
APK (Technische Hauptuntersuchung): geprüft bis 11.2025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gut
Wenden Sie sich an Michel Derks oder Robin Paau,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Maks. frontakselbelastning: 4400 kg
Maks. bagakselbelastning: 8100 kg
APK (Bileftersyn): testet indtil nov. 2025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god
Kontakt Michel Derks for yderligere oplysninger
Max. front axle load: 4400 kg
Max. rear axle load: 8100 kg
APK (MOT): tested until 11/2025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good
Price: On request
Please contact Michel Derks or Robin Paau for more information
Carga máxima del eje delantero: 4400 kg
Carga máxima del eje trasero: 8100 kg
APK (ITV): inspeccionado hasta nov. 2025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bueno
Póngase en contacto con Michel Derks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Charge max. sur essieu avant: 4400 kg
Charge max. sur essieu arrière: 8100 kg
APK (CT): valable jusqu'à nov. 2025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bon
Veuillez contacter Michel Derks pour plus d'informations
BJ: 2004
KM: 111.401
Lucht geveerd
Handgeschakeld
Oprijsporen
Lier
= Meer informatie =
Cabine: dag
Max. aslast voor: 4400 kg
Max. aslast achter: 8100 kg
APK: gekeurd tot nov. 2025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oed
Prijs: Op aanvraag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Michel Derks of Robin Paau
Maks. nośność osi przedniej: 4400 kg
Maks. nośność osi tylnej: 8100 kg
APK (Przegląd techniczny): zatwierdzone do nov. 2025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dobrze
Aby uzyskać więcej informacji, należy skontaktować się z Michel Derks
Carga máx. do eixo dianteiro: 4400 kg
Carga máx. do eixo traseiro: 8100 kg
APK (MOT): testado até nov. 2025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bom
Contacte Michel Derks para obter mais informações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переднюю ось: 4400 kg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заднюю ось: 8100 kg
APK (TO): проверка пройдена до nov. 2025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Свяжитесь с Michel Derks для получения дополнительной информации
Max. axellast för: 4400 kg
Max. axellast bak: 8100 kg
MOT: besiktigat till nov. 2025
Allmänt tillstånd: bra
Tekniskt tillstånd: bra
Optiskt tillstånd: bra
Kontakta Michel Derks för mer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