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시스템 트럭 MAN TGX 32.560 8x4*4 - Cable system - Retarder - Euro 6 - Steering a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6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31,250
출고가
≈ US$35,540
≈ ₩50,570,000
≈ ₩50,570,000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MAN
모델:
TGX 32.560 8x4*4 - Cable system - Retarder - Euro 6 - Steering a
형식:
케이블 시스템 트럭
제조년도:
2015-01
최초 등록:
2015-01-01
주행거리:
423,281 km
총중량:
32,000 kg
위치:
네덜란드
Ravenstein6554 km to "United States/Columbus"
판매자 재고 ID:
H280479
게재 날짜:
2025. 4. 17.
엔진
동력:
560 마력 (412 kW)
연료:
경유
유로:
Euro 6
배출가스 저감장치
기어박스
형식:
자동
차축
차축 수:
4
차축 구성:
8x6
서스펜션:
에어/에어
트윈 휠
브레이크
ABS
리타더
캐빈 및 편의 장치
크루즈 컨트롤
선바이저
객실
침대칸
추가 옵션
공조 장치
히터
전동 윈도
안전 기능
중앙 잠금 장치
추가 장비
PTO
요소수 탱크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화이트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14,900
≈ US$16,950
≈ ₩24,110,000
2015
425,020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775 kg
차축 구성
6x2

판매자에게 연락
€29,500
≈ US$33,550
≈ ₩47,740,000
2010
827,473 km
동력
320 마력 (23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15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8,950
≈ US$32,920
≈ ₩46,850,000
2009
496,021 km
동력
441 마력 (324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2,875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30,900
≈ US$35,140
≈ ₩50,010,000
2013
528,820 km
동력
550 마력 (404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34,360 kg
차축 구성
10x4

판매자에게 연락
€34,750
≈ US$39,520
≈ ₩56,240,000
2009
482,878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80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42,900
≈ US$48,790
≈ ₩69,430,000
2011
539,136 km
동력
479 마력 (352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0,805 kg
차축 구성
8x6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7
74,880 km
동력
265 마력 (195 kW)
유로
Euro 6
연료
전기
적재 용량
8,570 kg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31,950
≈ US$36,340
≈ ₩51,710,000
2017
486,372 km
동력
510 마력 (37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835 kg
차축 구성
6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43,900
≈ US$49,930
≈ ₩71,050,000
2011
561,756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0,52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47,500
≈ US$54,020
≈ ₩76,870,000
2015
470,829 km
동력
510 마력 (37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0,30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28,900
≈ US$32,870
≈ ₩46,770,000
2007
759,897 km
적재 용량
22,440 kg
차축 구성
8x6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47,900
≈ US$54,480
≈ ₩77,520,000
2015
273,641 km
동력
394 마력 (29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260 kg
차축 구성
6x4

판매자에게 연락
€25,750
≈ US$29,290
≈ ₩41,670,000
2017
337,768 km
동력
396 마력 (29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83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26,950
≈ US$30,650
≈ ₩43,620,000
2013
760,462 km
동력
462 마력 (340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30,155 kg
차축 구성
8x4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25,500
≈ US$29,000
≈ ₩41,270,000
2014
152,915 km
동력
309 마력 (227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110 kg
차축 구성
6x2

판매자에게 연락
€34,950
≈ US$39,750
≈ ₩56,560,000
2008
309,932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15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31,500
≈ US$35,820
≈ ₩50,980,000
2012
504,000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3,55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0
814,761 km
동력
280 마력 (206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350 kg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25,950
≈ US$29,510
≈ ₩42,000,000
2014
985,314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180 kg
차축 구성
6x2

판매자에게 연락
€9,500
≈ US$10,800
≈ ₩15,370,000
2003
858,257 km
동력
510 마력 (375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79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 Въздушно окачване
- Нагревател
- Нагревател на автомобила
- Ресорно пружинно окачване
- Спална кабина
- Филтър за твърди частици
- Филтър за частици
- Odpružení listovými pružinami
- Sleeper Cab (spací kabina)
- Topení
- Vyhřívání vozidla
- Vzduchové odpružení
- Částicový filtr
- Částicový filtr
- Aluminium-Kraftstofftank
- Blattfederung
- Luftfederung
- Partikelfilter
- Schlafkabine
- Standheizung
= Anmerkungen =
Soon in:
MAN TGX 32.560 8x4*4 - Cable system - Retarder - Euro 6 - Steering axle -
MY: 2015
KM:423281
WMA92XZZ4FM671767
Retarder
Steering axle rear
Euro 6
Automatic gearbox
= Weitere Informationen =
Vorderachse 1: Max. Achslast: 8000 kg; Gelenkt
Vorderachse 2: Max. Achslast: 9500 kg
Hinterachse 1: Max. Achslast: 9500 kg
Hinterachse 2: Max. Achslast: 9000 kg; Gelenkt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gut
- Aluminiumsbrændstoftank
- Bladaffjedring
- Luftaffjedring
- Partikelfilter
- Partikelfilter
- Sleeper Cab
- Varmeapparat
- Varmer
= Yderligere oplysninger =
Foraksel 1: Maks. akselbelastning: 8000 kg; Styretøj
Foraksel 2: Maks. akselbelastning: 9500 kg
Bagaksel 1: Maks. akselbelastning: 9500 kg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Styretøj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god
- Ανάρτηση φυλλοειδούς ελατηρίου
- Καλοριφέρ
- Καλοριφέρ οχήματος
- Καμπίνα με κρεβάτι
- Ρεζερβουάρ καυσίμου από αλουμίνιο
- Φίλτρο σωματιδίων
- Φίλτρο σωματιδίων ντίζελ
- Air suspension
- Aluminium fuel tank
- Leaf spring suspension
- Particulate filter
- Sleeper cab
- Vehicle heater
= Remarks =
Soon in:
MAN TGX 32.560 8x4*4 - Cable system - Retarder - Euro 6 - Steering axle -
MY: 2015
KM:423281
WMA92XZZ4FM671767
Retarder
Steering axle rear
Euro 6
Automatic gearbox
= More information =
Front axle 1: Max. axle load: 8000 kg; Steering
Front axle 2: Max. axle load: 9500 kg
Rear axle 1: Max. axle load: 9500 kg
Rear axle 2: Max. axle load: 9000 kg; Steering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good
- Cabina de dormir
- Calefacción auxiliar
- Estufa
- Filtro de particulas
- Suspensión
- Suspensión neumática
- Tanque de combustible de aluminio
= Comentarios =
Soon in:
MAN TGX 32.560 8x4*4 - Cable system - Retarder - Euro 6 - Steering axle -
MY: 2015
KM:423281
WMA92XZZ4FM671767
Retarder
Steering axle rear
Euro 6
Automatic gearbox
= Más información =
Eje delantero 1: Carga máxima del eje: 8000 kg; Dirección
Eje delantero 2: Carga máxima del eje: 9500 kg
Eje trasero 1: Carga máxima del eje: 9500 kg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rección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bueno
- Alumiininen polttoainesäiliö
- Dieselhiukkassuodatin
- Hiukkassuodatin
- Ilmajousitus
- Lehtijousitus
- Lämmitin
- Makuutilallinen ohjaamo
- Cabine de couchage
- Chauffage
- Filtre à particules
- Réservoir de carburant en aluminium
- Suspension de feuille
- Suspension pneumatique
= Remarques =
Soon in:
MAN TGX 32.560 8x4*4 - Cable system - Retarder - Euro 6 - Steering axle -
MY: 2015
KM:423281
WMA92XZZ4FM671767
Retarder
Steering axle rear
Euro 6
Automatic gearbox
= Plus d'informations =
Essieu avant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8000 kg; Direction
Essieu avant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9500 kg
Essieu arrière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9500 kg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Direction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bon
- Filtar krutih čestica
- Filtar krutih čestica
- Grijač
- Grijač vozila
- Lisnata opruga
- Spavaća kabina
- Zračni ovjes
- Fűtőberendezés
- Járműfűtés
- Légrugós felfüggesztés
- Rugós felfüggesztés
- Részecskeszűrő
- Részecskeszűrő
- Sleeper Cab
- Filtro antiparticolato
- Riscaldamento
- Riscaldamento supplementare
- Serbatoio del carburante in alluminio
- Sleeper Cab
- Sospensione balestra
- Sospensioni pneumatiche
- Aluminium brandstoftank
- Bladvering
- Luchtvering
- Roetfilter
- Slaapcabine
- Standkachel
= Bijzonderheden =
Soon in:
MAN TGX 32.560 8x4*4 - Cable system - Retarder - Euro 6 - Steering axle -
MY: 2015
KM:423281
WMA92XZZ4FM671767
Retarder
Steering axle rear
Euro 6
Automatic gearbox
= Meer informatie =
Vooras 1: Max. aslast: 8000 kg; Meesturend
Vooras 2: Max. aslast: 9500 kg
Achteras 1: Max. aslast: 9500 kg
Achteras 2: Max. aslast: 9000 kg; Meesturend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oed
- Dieselpartikkelfilter
- Drivstofftank i aluminium
- Førerhus med soveplass
- Luftfjæring
- Partikkelfilter
- Varmeapparat
- Varmeapparat for kjøretøy
- Aluminiowy zbiornik na paliwo
- Filtr cząstek stałych
- Filtr cząstek stałych
- Kabina sypialna
- Ogrzewacz bloku cylindrów
- Piec
- Resory
- Zawieszenie pneumatyczne
= Więcej informacji =
Oś przednia 1: Maksymalny nacisk na oś: 8000 kg; Układ kierowniczy
Oś przednia 2: Maksymalny nacisk na oś: 9500 kg
Oś tylna 1: Maksymalny nacisk na oś: 9500 kg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Układ kierowniczy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dobrze
- Aquecedor
- Cabina c/cama
- Depósito de combustível em alumínio
- Filtro de partículas
- Filtro de partículas de diesel
- Sofagem de parque
- Suspensão de molas
- Suspensão pneumática
= Mais informações =
Eixo dianteiro 1: Máx carga por eixo: 8000 kg; Direção
Eixo dianteiro 2: Máx carga por eixo: 9500 kg
Eixo traseiro 1: Máx carga por eixo: 9500 kg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9000 kg; Direção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bom
- Cabină de dormit
- Filtru de particule
- Filtru de particule diesel
- Rezervor de combustibil din aluminiu
- Suspensie pe arcuri
- Suspensie pneumatică
- Încălzitor vehicul
- Алюминиевый топливный бак
- Кабина со спальным местом Sleeper Cab
- Обогреватель
- Обогреватель автомобиля
-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 Противосажевый фильтр
- Рессорная подвеска
- Сажевый фильтр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Пере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8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ере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500 kg
За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500 kg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 Filter pevných častíc
- Hliníková palivová nádrž
- Kabína na spanie
- Kúrenie
- Odpruženie listovými pružinami
- Vyhrievanie vozidla
- Vzduchové odpruženie
- Bladfjäder
- Bränsletank av aluminium
- Dieselpartikelfilter
- Kupévärmare
- Luftfjädring
- Partikelfilter
- Sovhytt
- Värmare
= Ytterligare information =
Framaxel 1: Max. axellast: 8000 kg; Styrning
Framaxel 2: Max. axellast: 9500 kg
Bakaxel 1: Max. axellast: 9500 kg
Bakaxel 2: Max. axellast: 9000 kg; Styrning
Allmänt tillstånd: bra
Tekniskt tillstånd: bra
Optiskt tillstånd: bra
- Araç ısıtıcısı
- Havalı süspansiyon
- Isıtıcı
- Partikül filtresi
- Parçacık filtresi
- Sleeper cab
- Yaprak yaylı süspansiy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