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시스템 트럭 MAN TGX 32.560 8x4*4 - Cable system - Retarder - Euro 6 - Steering a

PDF
케이블 시스템 트럭 MAN TGX 32.560 8x4*4 - Cable system - Retarder - Euro 6 - Steering a - Autoline
케이블 시스템 트럭 MAN TGX 32.560 8x4*4 - Cable system - Retarder - Euro 6 - Steering a | 이미지 1 - Autoline
케이블 시스템 트럭 MAN TGX 32.560 8x4*4 - Cable system - Retarder - Euro 6 - Steering a | 이미지 2 - Autoline
케이블 시스템 트럭 MAN TGX 32.560 8x4*4 - Cable system - Retarder - Euro 6 - Steering a | 이미지 3 - Autoline
케이블 시스템 트럭 MAN TGX 32.560 8x4*4 - Cable system - Retarder - Euro 6 - Steering a | 이미지 4 - Autoline
케이블 시스템 트럭 MAN TGX 32.560 8x4*4 - Cable system - Retarder - Euro 6 - Steering a | 이미지 5 - Autoline
케이블 시스템 트럭 MAN TGX 32.560 8x4*4 - Cable system - Retarder - Euro 6 - Steering a | 이미지 6 - Autoline
케이블 시스템 트럭 MAN TGX 32.560 8x4*4 - Cable system - Retarder - Euro 6 - Steering a | 이미지 7 - Autoline
케이블 시스템 트럭 MAN TGX 32.560 8x4*4 - Cable system - Retarder - Euro 6 - Steering a | 이미지 8 - Autoline
케이블 시스템 트럭 MAN TGX 32.560 8x4*4 - Cable system - Retarder - Euro 6 - Steering a | 이미지 9 - Autoline
케이블 시스템 트럭 MAN TGX 32.560 8x4*4 - Cable system - Retarder - Euro 6 - Steering a | 이미지 10 - Autoline
케이블 시스템 트럭 MAN TGX 32.560 8x4*4 - Cable system - Retarder - Euro 6 - Steering a | 이미지 11 - Autoline
케이블 시스템 트럭 MAN TGX 32.560 8x4*4 - Cable system - Retarder - Euro 6 - Steering a | 이미지 12 - Autoline
케이블 시스템 트럭 MAN TGX 32.560 8x4*4 - Cable system - Retarder - Euro 6 - Steering a | 이미지 13 - Autoline
케이블 시스템 트럭 MAN TGX 32.560 8x4*4 - Cable system - Retarder - Euro 6 - Steering a | 이미지 14 - Autoline
케이블 시스템 트럭 MAN TGX 32.560 8x4*4 - Cable system - Retarder - Euro 6 - Steering a | 이미지 15 - Autoline
케이블 시스템 트럭 MAN TGX 32.560 8x4*4 - Cable system - Retarder - Euro 6 - Steering a | 이미지 16 - Autoline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6
PDF
€31,250
출고가
≈ US$35,540
≈ ₩50,570,000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MAN
모델: TGX 32.560 8x4*4 - Cable system - Retarder - Euro 6 - Steering a
제조년도: 2015-01
최초 등록: 2015-01-01
주행거리: 423,281 km
총중량: 32,000 kg
위치: 네덜란드 Ravenstein6554 km to "United States/Columbus"
판매자 재고 ID: H280479
게재 날짜: 2025. 4. 17.
엔진
동력: 560 마력 (412 kW)
연료: 경유
유로: Euro 6
배출가스 저감장치
기어박스
형식: 자동
차축
차축 수: 4
차축 구성: 8x6
서스펜션: 에어/에어
트윈 휠
브레이크
ABS
리타더
캐빈 및 편의 장치
크루즈 컨트롤
선바이저
객실
침대칸
추가 옵션
공조 장치
히터
전동 윈도
안전 기능
중앙 잠금 장치
추가 장비
PTO
요소수 탱크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화이트

추가 정보 — 케이블 시스템 트럭 MAN TGX 32.560 8x4*4 - Cable system - Retarder - Euro 6 - Steering a

영어
- Алуминиев горивен резервоар
- Въздушно окачване
- Нагревател
- Нагревател на автомобила
- Ресорно пружинно окачване
- Спална кабина
- Филтър за твърди частици
- Филтър за частици
- Hliníková palivová nádrž
- Odpružení listovými pružinami
- Sleeper Cab (spací kabina)
- Topení
- Vyhřívání vozidla
- Vzduchové odpružení
- Částicový filtr
- Částicový filtr
= Weitere Optionen und Zubehör =

- Aluminium-Kraftstofftank
- Blattfederung
- Luftfederung
- Partikelfilter
- Schlafkabine
- Standheizung

= Anmerkungen =

Soon in:

MAN TGX 32.560 8x4*4 - Cable system - Retarder - Euro 6 - Steering axle -
MY: 2015
KM:423281
WMA92XZZ4FM671767
Retarder
Steering axle rear
Euro 6
Automatic gearbox

= Weitere Informationen =

Vorderachse 1: Max. Achslast: 8000 kg; Gelenkt
Vorderachse 2: Max. Achslast: 9500 kg
Hinterachse 1: Max. Achslast: 9500 kg
Hinterachse 2: Max. Achslast: 9000 kg; Gelenkt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gut
= Flere valgmuligheder og mere tilbehør =

- Aluminiumsbrændstoftank
- Bladaffjedring
- Luftaffjedring
- Partikelfilter
- Partikelfilter
- Sleeper Cab
- Varmeapparat
- Varmer

= Yderligere oplysninger =

Foraksel 1: Maks. akselbelastning: 8000 kg; Styretøj
Foraksel 2: Maks. akselbelastning: 9500 kg
Bagaksel 1: Maks. akselbelastning: 9500 kg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Styretøj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god
- Αερανάρτηση
- Ανάρτηση φυλλοειδούς ελατηρίου
- Καλοριφέρ
- Καλοριφέρ οχήματος
- Καμπίνα με κρεβάτι
- Ρεζερβουάρ καυσίμου από αλουμίνιο
- Φίλτρο σωματιδίων
- Φίλτρο σωματιδίων ντίζελ
= Additional options and accessories =

- Air suspension
- Aluminium fuel tank
- Leaf spring suspension
- Particulate filter
- Sleeper cab
- Vehicle heater

= Remarks =

Soon in:

MAN TGX 32.560 8x4*4 - Cable system - Retarder - Euro 6 - Steering axle -
MY: 2015
KM:423281
WMA92XZZ4FM671767
Retarder
Steering axle rear
Euro 6
Automatic gearbox

= More information =

Front axle 1: Max. axle load: 8000 kg; Steering
Front axle 2: Max. axle load: 9500 kg
Rear axle 1: Max. axle load: 9500 kg
Rear axle 2: Max. axle load: 9000 kg; Steering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good
= Más opciones y accesorios =

- Cabina de dormir
- Calefacción auxiliar
- Estufa
- Filtro de particulas
- Suspensión
- Suspensión neumática
- Tanque de combustible de aluminio

= Comentarios =

Soon in:

MAN TGX 32.560 8x4*4 - Cable system - Retarder - Euro 6 - Steering axle -
MY: 2015
KM:423281
WMA92XZZ4FM671767
Retarder
Steering axle rear
Euro 6
Automatic gearbox

= Más información =

Eje delantero 1: Carga máxima del eje: 8000 kg; Dirección
Eje delantero 2: Carga máxima del eje: 9500 kg
Eje trasero 1: Carga máxima del eje: 9500 kg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rección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bueno
- Ajoneuvon lämmitin
- Alumiininen polttoainesäiliö
- Dieselhiukkassuodatin
- Hiukkassuodatin
- Ilmajousitus
- Lehtijousitus
- Lämmitin
- Makuutilallinen ohjaamo
= Plus d'options et d'accessoires =

- Cabine de couchage
- Chauffage
- Filtre à particules
- Réservoir de carburant en aluminium
- Suspension de feuille
- Suspension pneumatique

= Remarques =

Soon in:

MAN TGX 32.560 8x4*4 - Cable system - Retarder - Euro 6 - Steering axle -
MY: 2015
KM:423281
WMA92XZZ4FM671767
Retarder
Steering axle rear
Euro 6
Automatic gearbox

= Plus d'informations =

Essieu avant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8000 kg; Direction
Essieu avant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9500 kg
Essieu arrière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9500 kg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Direction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bon
- Aluminijski spremnik goriva
- Filtar krutih čestica
- Filtar krutih čestica
- Grijač
- Grijač vozila
- Lisnata opruga
- Spavaća kabina
- Zračni ovjes
- Alumínium üzemanyagtartály
- Fűtőberendezés
- Járműfűtés
- Légrugós felfüggesztés
- Rugós felfüggesztés
- Részecskeszűrő
- Részecskeszűrő
- Sleeper Cab
- Filtro antiparticolato
- Filtro antiparticolato
- Riscaldamento
- Riscaldamento supplementare
- Serbatoio del carburante in alluminio
- Sleeper Cab
- Sospensione balestra
- Sospensioni pneumatiche
= Aanvullende opties en accessoires =

- Aluminium brandstoftank
- Bladvering
- Luchtvering
- Roetfilter
- Slaapcabine
- Standkachel

= Bijzonderheden =

Soon in:

MAN TGX 32.560 8x4*4 - Cable system - Retarder - Euro 6 - Steering axle -
MY: 2015
KM:423281
WMA92XZZ4FM671767
Retarder
Steering axle rear
Euro 6
Automatic gearbox

= Meer informatie =

Vooras 1: Max. aslast: 8000 kg; Meesturend
Vooras 2: Max. aslast: 9500 kg
Achteras 1: Max. aslast: 9500 kg
Achteras 2: Max. aslast: 9000 kg; Meesturend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oed
- Bladfjæring
- Dieselpartikkelfilter
- Drivstofftank i aluminium
- Førerhus med soveplass
- Luftfjæring
- Partikkelfilter
- Varmeapparat
- Varmeapparat for kjøretøy
= Więcej opcji i akcesoriów =

- Aluminiowy zbiornik na paliwo
- Filtr cząstek stałych
- Filtr cząstek stałych
- Kabina sypialna
- Ogrzewacz bloku cylindrów
- Piec
- Resory
- Zawieszenie pneumatyczne

= Więcej informacji =

Oś przednia 1: Maksymalny nacisk na oś: 8000 kg; Układ kierowniczy
Oś przednia 2: Maksymalny nacisk na oś: 9500 kg
Oś tylna 1: Maksymalny nacisk na oś: 9500 kg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Układ kierowniczy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dobrze
= Opções e acessórios adicionais =

- Aquecedor
- Cabina c/cama
- Depósito de combustível em alumínio
- Filtro de partículas
- Filtro de partículas de diesel
- Sofagem de parque
- Suspensão de molas
- Suspensão pneumática

= Mais informações =

Eixo dianteiro 1: Máx carga por eixo: 8000 kg; Direção
Eixo dianteiro 2: Máx carga por eixo: 9500 kg
Eixo traseiro 1: Máx carga por eixo: 9500 kg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9000 kg; Direção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bom
- Aerotermă
- Cabină de dormit
- Filtru de particule
- Filtru de particule diesel
- Rezervor de combustibil din aluminiu
- Suspensie pe arcuri
- Suspensie pneumatică
- Încălzitor vehicul
= Дополнительные опции и оборудование =

- Алюминиевый топливный бак
- Кабина со спальным местом Sleeper Cab
- Обогреватель
- Обогреватель автомобиля
-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 Противосажевый фильтр
- Рессорная подвеска
- Сажевый фильтр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Пере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8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ере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500 kg
За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500 kg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 Filter pevných častíc
- Filter pevných častíc
- Hliníková palivová nádrž
- Kabína na spanie
- Kúrenie
- Odpruženie listovými pružinami
- Vyhrievanie vozidla
- Vzduchové odpruženie
= Extra tillval och tillbehör =

- Bladfjäder
- Bränsletank av aluminium
- Dieselpartikelfilter
- Kupévärmare
- Luftfjädring
- Partikelfilter
- Sovhytt
- Värmare

= Ytterligare information =

Framaxel 1: Max. axellast: 8000 kg; Styrning
Framaxel 2: Max. axellast: 9500 kg
Bakaxel 1: Max. axellast: 9500 kg
Bakaxel 2: Max. axellast: 9000 kg; Styrning
Allmänt tillstånd: bra
Tekniskt tillstånd: bra
Optiskt tillstånd: bra
- Alüminyum yakıt deposu
- Araç ısıtıcısı
- Havalı süspansiyon
- Isıtıcı
- Partikül filtresi
- Parçacık filtresi
- Sleeper cab
- Yaprak yaylı süspansiyon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안전 정보
PDF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14,900 ≈ US$16,950 ≈ ₩24,110,000
2015
425,020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775 kg 차축 구성 6x2
네덜란드, Oss
판매자에게 연락
€29,500 ≈ US$33,550 ≈ ₩47,740,000
2010
827,473 km
동력 320 마력 (23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15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Andelst
판매자에게 연락
€28,950 ≈ US$32,920 ≈ ₩46,850,000
2009
496,021 km
동력 441 마력 (324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2,875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Meerkerk
판매자에게 연락
€30,900 ≈ US$35,140 ≈ ₩50,010,000
2013
528,820 km
동력 550 마력 (404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34,360 kg 차축 구성 10x4
네덜란드, Landhorst
판매자에게 연락
€34,750 ≈ US$39,520 ≈ ₩56,240,000
2009
482,878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80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Gilze
판매자에게 연락
€42,900 ≈ US$48,790 ≈ ₩69,430,000
2011
539,136 km
동력 479 마력 (352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0,805 kg 차축 구성 8x6 서스펜션 에어/에어
네덜란드, Landhorst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7
74,880 km
동력 265 마력 (195 kW) 유로 Euro 6 연료 전기 적재 용량 8,570 kg 차축 구성 4x2
네덜란드, Barendrecht
판매자에게 연락
€31,950 ≈ US$36,340 ≈ ₩51,710,000
2017
486,372 km
동력 510 마력 (37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835 kg 차축 구성 6x2
네덜란드, Vuren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
판매자에게 연락
€43,900 ≈ US$49,930 ≈ ₩71,050,000
2011
561,756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0,52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Gilze
판매자에게 연락
€47,500 ≈ US$54,020 ≈ ₩76,870,000
2015
470,829 km
동력 510 마력 (37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0,30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Andelst
판매자에게 연락
€28,900 ≈ US$32,870 ≈ ₩46,770,000
2007
759,897 km
적재 용량 22,440 kg 차축 구성 8x6 서스펜션 에어/에어
네덜란드, Landhorst
판매자에게 연락
€47,900 ≈ US$54,480 ≈ ₩77,520,000
2015
273,641 km
동력 394 마력 (29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260 kg 차축 구성 6x4
네덜란드, Landhorst
판매자에게 연락
€25,750 ≈ US$29,290 ≈ ₩41,670,000
2017
337,768 km
동력 396 마력 (29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835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Lelystad
판매자에게 연락
€26,950 ≈ US$30,650 ≈ ₩43,620,000
2013
760,462 km
동력 462 마력 (340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30,155 kg 차축 구성 8x4
네덜란드, Etten-Leur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0
판매자에게 연락
€25,500 ≈ US$29,000 ≈ ₩41,270,000
2014
152,915 km
동력 309 마력 (227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110 kg 차축 구성 6x2
네덜란드, Oisterwijk
판매자에게 연락
€34,950 ≈ US$39,750 ≈ ₩56,560,000
2008
309,932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15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Zaandam
판매자에게 연락
€31,500 ≈ US$35,820 ≈ ₩50,980,000
2012
504,000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3,55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Groot-Ammers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0
814,761 km
동력 280 마력 (206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350 kg 차축 구성 4x2
네덜란드, Oirschot
판매자에게 연락
€25,950 ≈ US$29,510 ≈ ₩42,000,000
2014
985,314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6,180 kg 차축 구성 6x2
네덜란드, Leeuwarden
판매자에게 연락
€9,500 ≈ US$10,800 ≈ ₩15,370,000
2003
858,257 km
동력 510 마력 (375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79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Schimmert
판매자에게 연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