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차 Volvo FM 330 4X2 - EURO 5 + DHOLLANDIA LIFT + TÜV 11-2025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20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설명
전체 치수:
길이 - 9.35 m, 폭 - 2.55 m
트럭 차체
차체 치수:
폭 - 2.48 m
공구함
트레일러 커플링
엔진
동력:
337 마력 (248 kW)
연료:
경유
체적:
10,837 cm³
실린더 수:
6
유로:
Euro 5
기어박스
형식:
자동
차축
차축 수:
2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휠베이스:
5,200 mm
트윈 휠
일차 차축:
315/70R22.5, 브레이크 - 디스크
이차 차축:
315/70R22.5, 브레이크 - 디스크
브레이크
ABS
엔진 브레이크
객실
에어컨
카 스테레오:
CD
크루즈 컨트롤
전동 윈도
전자식 미러
중앙 잠금 장치
스포일러
안개등
선바이저
추가 장비
차동 잠금 장치
테일 리프트
브랜드:
Laadklep: DHOLLANDIA DHLM.20, achtersluitklep, 1500 kg
적재 용량:
1,500 kg
요소수 탱크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화이트
추가 서비스
차량 배송 서비스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Rene Jerphanion
언어:
영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Radek Borek
언어:
러시아어, 폴란드어, 영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11,900
≈ US$12,950
≈ ₩18,810,000
2011
934,712 km
동력
330 마력 (243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판매자에게 연락
€8,990
≈ US$9,787
≈ ₩14,210,000
2011
1,306,806 km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5,950
≈ US$17,360
≈ ₩25,210,000
2014
804,847 km
동력
378 마력 (27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885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9,950
≈ US$21,720
≈ ₩31,530,000
2014
804,847 km
동력
378 마력 (27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885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1,900
≈ US$12,950
≈ ₩18,810,000
2013
865,802 km
동력
255 마력 (187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5,46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9,800
≈ US$10,670
≈ ₩15,490,000
2010
1,215,479 km
동력
330 마력 (243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295 kg
차축 구성
4x2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9,950
≈ US$10,830
≈ ₩15,730,000
2011
동력
246 마력 (181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6,840 kg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14,950
≈ US$16,270
≈ ₩23,630,000
2015
734,552 km
동력
286 마력 (21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083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5,900
≈ US$17,310
≈ ₩25,130,000
2012
907,003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5
726,495 km
동력
286 마력 (21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083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2,950
≈ US$14,100
≈ ₩20,470,000
2010
752,666 km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42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11,950
≈ US$13,010
≈ ₩18,890,000
2011
587,359 km
동력
246 마력 (181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4,99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4
653,491 km
동력
286 마력 (21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425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9,500
≈ US$10,340
≈ ₩15,020,000
2008
726,808 km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4,150 kg
차축 구성
4x2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10,900
≈ US$11,870
≈ ₩17,230,000
2010
550,925 km
동력
240 마력 (176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9,900
≈ US$10,780
≈ ₩15,650,000
2014
648,938 km
동력
280 마력 (206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095 kg
차축 구성
4x2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4,950
≈ US$16,270
≈ ₩23,630,000
2014
652,173 km
동력
286 마력 (21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425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4,900
≈ US$16,220
≈ ₩23,550,000
2014
877,636 km
동력
410 마력 (301 kW)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탑차 Volvo" 섹션에 있는 다른 모델
- Моторна спирачка-забавител в тежки условия
- Спойлер на покрива
- Съединение
- Připojení
- Robustní motorová brzda
- Střešní spoiler
- Aluminium-Kraftstofftank
- Bremskraftverstärker
- Dachspoiler
- Zugmaul
= Anmerkungen =
VIDEO AVAILABLE
= Weitere Informationen =
Kabine: Tag
Refenmaß: 315/70R22.5
Vorderachse: Max. Achslast: 8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30%; Reifen Profil rechts: 30%
Hinterachse: Max. Achslast: 130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40%; Reifen Profil links außen: 4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4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40%; Reduzierung: einfach reduziert
Abmessungen des Laderaums: 736 x 248 x 250 cm
Ladebordwand: DHOLLANDIA DHLM.20, Heckklappe, 1500 kg
APK (Technische Hauptuntersuchung): geprüft bis 11.2025
Kennzeichen: BZ-SZ-36
Wenden Sie sich an Rene Jerphanion oder Sven Rommens,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Aluminiumsbrændstoftank
- Kobling
- Kraftig motorbremse
- Tagspoiler
= Yderligere oplysninger =
Førerhus: day cab
Dækstørrelse: 315/70R22.5
Foraksel: Maks. akselbelastning: 8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30%; Dækprofil højre: 30%
Bagaksel: Maks. akselbelastning: 130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4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40%; Reduktion: enkeltreduktion
Mål for lastrum: 736 x 248 x 250 cm
Læssebagsmæk: DHOLLANDIA DHLM.20, læssebagsmæk, 1500 kg
APK (Bileftersyn): testet indtil nov. 2025
Registreringsnummer: BZ-SZ-36
- Κοτσαδόρος
- Ρεζερβουάρ καυσίμου από αλουμίνιο
- Φρένο κινητήρα βαρέος τύπου
- Aluminium fuel tank
- Coupling
- Heavy duty engine brake
- Roof spoiler
- Spoilers
= Remarks =
VIDEO AVAILABLE
= Dealer information =
we'll do our best to get the right in information on the website but their can be no rights
derived from the information on the website.
= More information =
Cab: day
Tyre size: 315/70R22.5
Front axle: Max. axle load: 8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30%; Tyre profile right: 30%
Rear axle: Max. axle load: 130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40%; Tyre profile lef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Tyre profile right outer: 40%; Reduction: single reduction
Dimensions of cargo space: 736 x 248 x 250 cm
Tail lift: DHOLLANDIA DHLM.20, tail lift, 1500 kg
APK (MOT): tested until 11/2025
Registration number: BZ-SZ-36
Please contact Rene Jerphanion, Sven Rommens or Stephan Witzier for more information
- Freno de motor reforzado
- horquilla
- Spoiler para el techo
- Tanque de combustible de aluminio
= Comentarios =
VIDEO AVAILABLE
= Más información =
Cabina: día
Tamaño del neumático: 315/70R22.5
Eje delantero: Carga máxima del eje: 8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30%
Eje trasero: Carga máxima del eje: 13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40%; Reducción: reducción sencilla
Dimensiones espacio de carga: 736 x 248 x 250 cm
Trampilla elevadora: DHOLLANDIA DHLM.20, válvula de cierre trasera, 1500 kg
APK (ITV): inspeccionado hasta nov. 2025
Matrícula: BZ-SZ-36
- Kattospoileri
- Liitäntä
- Raskaan käytön moottorijarru
- Attraper taupe
- Frein moteur renforcé
- Réservoir de carburant en aluminium
- Spoiler de toit
- Spoilers
= Remarques =
VIDEO AVAILABLE
= Plus d'informations =
Cabine: jour
Dimension des pneus: 315/70R22.5
Essieu avant: Charge maximale sur essieu: 8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30%
Essieu arrière: Charge maximale sur essieu: 13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40%; Réduction: réduction simple
Dimensions espace de chargement: 736 x 248 x 250 cm
Trappe de chargement: DHOLLANDIA DHLM.20, soupape arrière, 1500 kg
APK (CT): valable jusqu'à nov. 2025
Numéro d'immatriculation: BZ-SZ-36
- Krovni spojler
- Snažna kočnica motora
- Spojnica
- Csatlakoztatás
- Nagy teljesítményű motorfék
- Tetőlégterelő
- Raccordo
- Serbatoio del carburante in alluminio
- Spoiler per il tetto
- Aluminium brandstoftank
- Dakspoiler
- Spoilers
- Vangmuil
- Versterkte motorrem
= Bijzonderheden =
VIDEO AVAILABLE
= Bedrijfsinformatie =
Wij doen ons best om de gegevens zo accuraat mogelijk weer te geven toch kunnen er geen rechten ontleent worden aan deze gegevens
Ook kunnen wij voor u de financiering regelen binnen Nederland.
= Meer informatie =
Cabine: dag
Bandenmaat: 315/70R22.5
Vooras: Max. aslast: 8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30%; Bandenprofiel rechts: 30%
Achteras: Max. aslast: 130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40%; Bandenprofiel linksbuiten: 40%; Bandenprofiel rechtsbinnen: 40%; Bandenprofiel rechtsbuiten: 40%; Reductie: enkelvoudige reductie
Afmetingen laadruimte: 736 x 248 x 250 cm
Laadklep: DHOLLANDIA DHLM.20, achtersluitklep, 1500 kg
APK: gekeurd tot nov. 2025
Kenteken: BZ-SZ-36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Rene Jerphanion, Sven Rommens of Stephan Witzier
- Kobling
- Kraftig motorbrems
- Takspoiler
- Aluminiowy zbiornik na paliwo
- Spoiler dachowy
- Sprzęg
- Wzmocnione hamowanie silnikiem
= Więcej informacji =
Kabina: dzienna
Rozmiar opon: 315/70R22.5
Oś przednia: Maksymalny nacisk na oś: 8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30%; Profil opon prawa: 30%
Oś tylna: Maksymalny nacisk na oś: 130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4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40%; Redukcja: redukcja pojedyncza
Wymiary ładowni: 736 x 248 x 250 cm
Klapa załadunkowa: DHOLLANDIA DHLM.20, klapa tylna, 1500 kg
APK (Przegląd techniczny): zatwierdzone do nov. 2025
Numer rejestracyjny: BZ-SZ-36
- Acoplamento
- Depósito de combustível em alumínio
- Spoiler de tejadilho
- Travão do motor reforçado
= Mais informações =
Cabina: dia
Tamanho dos pneus: 315/70R22.5
Eixo dianteiro: Máx carga por eixo: 8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30%; Perfil do pneu direita: 30%
Eixo traseiro: Máx carga por eixo: 130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40%; Redução: redução simples
Dimensões do espaço de carga: 736 x 248 x 250 cm
Monta-cargas: DHOLLANDIA DHLM.20, monta-cargas, 1500 kg
APK (MOT): testado até nov. 2025
Número de registo: BZ-SZ-36
- Frână de motor heavy-duty
- Rezervor de combustibil din aluminiu
- Spoiler pavilion
- Алюминиевый топливный бак
- Моторный тормоз для тяжелых условий работы
- Спойлер на крыше
- Сцепление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Кабина: кабина без спального места (day)
Размер шин: 315/70R22.5
Пере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8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3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30%
За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30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40%; Редуктор: один редуктор
Размеры грузового отсека: 736 x 248 x 250 cm
Заднее подъемное устройство: DHOLLANDIA DHLM.20, заднее подъемное устройство, 1500 kg
APK (TO): проверка пройдена до nov. 2025
Регистрационный номер: BZ-SZ-36
- Spojka
- Strešný spojler
- Vysokovýkonná motorová brzda
- Bränsletank av aluminium
- Extra kraftig motorbroms
- Koppling
- Takspoiler
= Ytterligare information =
Hytt: dag
Däckets storlek: 315/70R22.5
Framaxel: Max. axellast: 80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30%; Däckprofil rätt: 30%
Bakaxel: Max. axellast: 130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4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4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4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40%; Minskning: enda minskning
Lastutrymmets mått: 736 x 248 x 250 cm
Baklucka: DHOLLANDIA DHLM.20, baklucka, 1500 kg
MOT: besiktigat till nov. 2025
Registreringsnummer: BZ-SZ-36
- Ağır hizmet tipi motor freni
- Kaplin
- Tavan spoyle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