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차 IVECO EuroCargo 80 .17 koffer 5,7m! 220k km. Neue reifen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25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설명
전체 치수:
길이 - 7.82 m, 폭 - 2.55 m
트럭 차체
차체 치수:
5.7 m × 2.2 m × 2.15 m
사이드 도어
엔진
동력:
170 마력 (125 kW)
연료:
경유
체적:
3,920 cm³
실린더 수:
4
유로:
Euro 3
기어박스
형식:
수동
차축
차축 수:
2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휠베이스:
4,180 mm
트윈 휠
일차 차축:
브레이크 - 디스크
이차 차축:
브레이크 - 디스크
캐빈 및 편의 장치
전자식 미러
스포일러
선바이저
추가 옵션
전동 윈도
스페어 휠
멀티미디어
카 스테레오:
CD
안전 기능
중앙 잠금 장치
최고속도 제한 장치
추가 장비
테일 리프트
브랜드:
Laadklep: D'Hollandia DHLM40, achtersluitklep, 750 kg
적재 용량:
750 kg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오렌지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6,850
≈ US$7,780
≈ ₩11,200,000
2006
259,950 km
동력
170 마력 (125 kW)
체적
37.36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5,850
≈ US$6,644
≈ ₩9,564,000
2005
570,839 km
동력
130 마력 (96 kW)
유로
Euro 3
체적
22.8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9,450
≈ US$10,730
≈ ₩15,450,000
2007
136,466 km
동력
180 마력 (132 kW)
유로
Euro 5
적재 용량
3,25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13,950
≈ US$15,840
≈ ₩22,810,000
2005
224,125 km
동력
310 마력 (228 kW)
유로
Euro 3
적재 용량
10,02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13,850
≈ US$15,730
≈ ₩22,640,000
2008
419,735 km
동력
280 마력 (206 kW)
유로
Euro 4
체적
39.96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6,350
≈ US$7,212
≈ ₩10,380,000
2006
378,130 km
동력
120 마력 (88 kW)
유로
Euro 3
체적
47.2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3,750
≈ US$4,259
≈ ₩6,131,000
2004
278,000 km
동력
150 마력 (110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600 kg

판매자에게 연락
€4,800
≈ US$5,451
≈ ₩7,847,000
2004
328,412 km
동력
182 마력 (134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19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6,900
≈ US$7,836
≈ ₩11,280,000
2006
548,000 km
동력
170 마력 (125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3,11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6,900
≈ US$7,836
≈ ₩11,280,000
2006
500,000 km
동력
170 마력 (125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3,110 kg
체적
29.78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6,000
≈ US$6,814
≈ ₩9,809,000
2005
317,856 km
동력
150 마력 (110 kW)
유로
Euro 3
체적
25.5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6,900
≈ US$7,836
≈ ₩11,280,000
2006
469,358 km
동력
170 마력 (125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3,110 kg
체적
29.78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6,900
≈ US$7,836
≈ ₩11,280,000
2006
544,000 km
동력
170 마력 (125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3,110 kg
체적
29.78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0,500
≈ US$11,920
≈ ₩17,170,000
2009
80,020 km
동력
180 마력 (132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3,86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5,850
≈ US$6,644
≈ ₩9,564,000
2006
467,839 km
동력
180 마력 (132 kW)
유로
Euro 4
체적
35.3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6,000
≈ US$6,814
≈ ₩9,809,000
2005
374,000 km
동력
239 마력 (176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8,500
≈ US$9,653
≈ ₩13,900,000
2006
233,913 km
동력
210 마력 (154 kW)
유로
Euro 3
체적
40.2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7,350
≈ US$8,347
≈ ₩12,020,000
2007
614,535 km
동력
280 마력 (206 kW)
유로
Euro 4
체적
50.63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4,850
≈ US$5,508
≈ ₩7,929,000
2006
502,369 km
동력
180 마력 (132 kW)
유로
Euro 3
체적
35.53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탑차 IVECO" 섹션에 있는 다른 모델
- Ниско ниво на шум
- Ресорно пружинно окачване
- Спойлер на покрива
- Odpružení listovými pružinami
- Střešní spoiler
- Vzduchové odpružení
- Blattfederung
- Dachspoiler
- Geräuscharm
- Luftfederung
= Anmerkungen =
Baujahr: 07.06.2006
ZCFA80C1202482400
Kilometerstand: 222.105 km
Euro 3 / 170 PS 3.920 CC
Getriebe: Manuell
Federung: Blatt / Luft
Scheibenbremsen
Radstand 4180 mm
Reifen vorne: L 90 % R 95 %
Hinten: L 100–100 % R 90–85 %
MTM: 8.000 kg
Tara: 4.820 kg
Tragfähigkeit: 3.180 kg
Achse 1: 3.600 kg Achse 2: 5.800 kg
Tageskabine, Dachspoiler, Sonnenblende, 1 Seitentür, Seitentürstufen, Ersatzrad, Blinklichter
Beheizbare und verstellbare Spiegel, elektrische Fensterheber, Zentralverriegelung, 3 Sitze, offenes Dach, Radio-CD
Frachtbox
Innenmaße: L 5m70 B 2m20 H 2m15
1 Seitentür + Stufe
Heckklappe
D'Hollandia DHLM40
750 kg
1m80 hoch
Sie können es unter der Adresse 3980 Tessenderlo, Kanaalweg 79 besichtigen
= Weitere Informationen =
Allgemeine Informationen
Kabine: Tag
Achskonfiguration
Vorderachse: Max. Achslast: 36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90%; Reifen Profil rechts: 95%
Hinterachse: Max. Achslast: 58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100%; Reifen Profil links außen: 10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85%; Reifen Profil rechts außen: 90%
Funktionell
Ladebordwand: D'Hollandia DHLM40, Heckklappe, 750 kg
Höhe der Ladefläche: 100 cm
Zustand
Allgemeiner Zustand: sehr gut
Technischer Zustand: sehr gut
Optischer Zustand: sehr gut
Schäden: keines
Weitere Informationen
Wenden Sie sich an Frederik Vos,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Bladaffjedring
- Luftaffjedring
- Minimal støj
- Tagspoiler
= Yderligere oplysninger =
Førerhus: day cab
Foraksel: Maks. akselbelastning: 36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90%; Dækprofil højre: 95%
Bagaksel: Maks. akselbelastning: 58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10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10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85%; Dækprofil højre udvendige: 90%
Læssebagsmæk: D'Hollandia DHLM40, læssebagsmæk, 750 kg
Gulvhøjde i lastrum: 100 cm
Overordnet stand: meget god
Teknisk stand: meget god
Visuelt udseende: meget god
Kontakt Frederik Vos for yderligere oplysninger
- Αεροτομή οροφής
- Ανάρτηση φυλλοειδούς ελατηρίου
- Χαμηλού θορύβου
- Air suspension
- Leaf spring suspension
- Low-noise
- Roof spoiler
= More information =
General information
Cab: day
Axle configuration
Front axle: Max. axle load: 36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90%; Tyre profile right: 95%
Rear axle: Max. axle load: 58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100%; Tyre profile left outer: 100%; Tyre profile right outer: 85%; Tyre profile right outer: 90%
Functional
Tail lift: D'Hollandia DHLM40, tail lift, 750 kg
Height of cargo floor: 100 cm
Condition
General condition: very good
Technical condition: very good
Visual appearance: very good
Damages: none
Other information
Cargo space outer length: 570 cm
Cargo space outer width: 220 cm
Cargo space outer height: 215 cm
Additional information
Please contact Frederik Vos for more information
- Bajo Ruido
- Spoiler para el techo
- Suspensión
- Suspensión neumática
= Más información =
Información general
Cabina: día
Configuración de ejes
Eje delantero: Carga máxima del eje: 36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9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95%
Eje trasero: Carga máxima del eje: 58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10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10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85%;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90%
Funcional
Trampilla elevadora: D'Hollandia DHLM40, válvula de cierre trasera, 750 kg
Altura piso de carga: 100 cm
Estado
Estado general: muy bueno
Estado técnico: muy bueno
Estado óptico: muy bueno
Daños: ninguno
Información complementaria
Póngase en contacto con Frederik Vos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 Ilmajousitus
- Kattospoileri
- Lehtijousitus
- Faible bruit
- Spoiler de toit
- Suspension de feuille
- Suspension pneumatique
= Plus d'informations =
Informations générales
Cabine: jour
Configuration essieu
Essieu avant: Charge maximale sur essieu: 36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9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95%
Essieu arrière: Charge maximale sur essieu: 58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10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10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85%;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90%
Pratique
Trappe de chargement: D'Hollandia DHLM40, soupape arrière, 750 kg
Hauteur du plancher de chargement: 100 cm
Condition
État général: très bon
État technique: très bon
État optique: très bon
Dommages: aucun
Informations complémentaires
Veuillez contacter Frederik Vos pour plus d'informations
- Lisnata opruga
- Niska razina buke
- Zračni ovjes
- Légrugós felfüggesztés
- Rugós felfüggesztés
- Tetőlégterelő
- Sospensione balestra
- Sospensioni pneumatiche
- Spoiler per il tetto
- Bladvering
- Dakspoiler
- Geluidsarm
- Luchtvering
= Bijzonderheden =
Bouwjaar : 07/06/2006
ZCFA80C1202482400
Km stand : 222.105 km
Euro 3 / 170 PK 3.920 CC
Versnellingsbak : Manueel
Vering : Blad / Lucht
Schijfremmen
Wielbasis 4180mm
Banden Voor : L 90 % R 95 %
Achter : L 100-100 % R 90-85 %
MTM: 8.000 kg
Tarra: 4.820 kg
Laadvermogen: 3.180 kg
As 1: 3.600 kg As 2: 5.800 kg
Dagcabine , Dakspoiler, zonneklep, 1 zijdeur, trap zijdeur, reservewiel, zwaailampen
Verwarmde en regelbare spiegels, elektrische ruiten, centrale vergrendeling, 3 zetels, open dak, radio-cd
Laadbak
Binnenmaten: L 5m70 Br 2m20 H 2m15
1 zijdeur + opstap
Laadklep
D’Hollandia DHLM40
750 kg
1m80 hoog
Bezichtigen kan te 3980 Tessenderlo, Kanaalweg 79
= Meer informatie =
Algemene informatie
Cabine: dag
Asconfiguratie
Vooras: Max. aslast: 36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90%; Bandenprofiel rechts: 95%
Achteras: Max. aslast: 58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100%; Bandenprofiel linksbuiten: 100%; Bandenprofiel rechtsbinnen: 85%; Bandenprofiel rechtsbuiten: 90%
Functioneel
Laadklep: D'Hollandia DHLM40, achtersluitklep, 750 kg
Hoogte laadvloer: 100 cm
Staat
Algemene staat: zeer goed
Technische staat: zeer goed
Optische staat: zeer goed
Schade: schadevrij
Overige informatie
Buiten lengte laadruimte: 570 cm
Buiten breedte laadruimte: 220 cm
Buiten hoogte laadruimte: 215 cm
Meer informatie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Frederik Vos
- Lite støy
- Luftfjæring
- Takspoiler
- Alarm dźwiękowy
- Resory
- Spoiler dachowy
- Zawieszenie pneumatyczne
= Więcej informacji =
Informacje ogólne
Kabina: dzienna
Konfiguracja osi
Oś przednia: Maksymalny nacisk na oś: 36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90%; Profil opon prawa: 95%
Oś tylna: Maksymalny nacisk na oś: 58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10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10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85%;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90%
Funkcjonalność
Klapa załadunkowa: D'Hollandia DHLM40, klapa tylna, 750 kg
Wysokość podłogi ładowni: 100 cm
Stan
Stan ogólny: bardzo dobrze
Stan techniczny: bardzo dobrze
Stan wizualny: bardzo dobrze
Uszkodzenia: brak
Informacje dodatkowe
Aby uzyskać więcej informacji, należy skontaktować się z Frederik Vos
- Baixo ruído
- Spoiler de tejadilho
- Suspensão de molas
- Suspensão pneumática
= Mais informações =
Informações gerais
Cabina: dia
Configuração dos eixos
Eixo dianteiro: Máx carga por eixo: 36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90%; Perfil do pneu direita: 95%
Eixo traseiro: Máx carga por eixo: 58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10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10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85%;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90%
Funcional
Monta-cargas: D'Hollandia DHLM40, monta-cargas, 750 kg
Altura do piso da bagageira: 100 cm
Estado
Estado geral: muito bom
Estado técnico: muito bom
Aspeto visual: muito bom
Danos: nenhum
Informações adicionais
Contacte Frederik Vos para obter mais informações
- Suspensie pe arcuri
- Suspensie pneumatică
- Zgomot redus
- Малошумный
-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 Рессорная подвеска
- Спойлер на крыше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Кабина: кабина без спального места (day)
Пере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36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9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95%
За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58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10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10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85%;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90%
Заднее подъемное устройство: D'Hollandia DHLM40, заднее подъемное устройство, 750 kg
Высота грузового пола: 100 cm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Свяжитесь с Frederik Vos для получения дополнительной информации
- Odpruženie listovými pružinami
- Strešný spojler
- Vzduchové odpruženie
- Bladfjäder
- Luftfjädring
- Takspoiler
- Tystgående
= Ytterligare information =
Allmän information
Hytt: dag
Konfiguration av axlar
Framaxel: Max. axellast: 36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90%; Däckprofil rätt: 95%
Bakaxel: Max. axellast: 58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10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10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85%; Däckprofil utanför höger: 90%
Funktionell
Baklucka: D'Hollandia DHLM40, baklucka, 750 kg
Höjd på lastgolv: 100 cm
Delstat
Allmänt tillstånd: mycket bra
Tekniskt tillstånd: mycket bra
Optiskt tillstånd: mycket bra
Skada på fordon: skadefri
Ytterligare information
Kontakta Frederik Vos för mer information
- Havalı süspansiyon
- Tavan spoyleri
- Yaprak yaylı süspansiy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