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손 트랙터 트럭 Volvo FM 380 VTA3T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6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16,900
출고가
≈ ₩28,230,000
≈ US$19,650
≈ US$19,650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Volvo
모델:
FM 380 VTA3T
형식:
트랙터 트럭
제조년도:
2017-02
최초 등록:
2017-02
주행거리:
739,720 km
순중량:
7,481 kg
위치:
네덜란드
's-Hertogenbosch6535 km to "United States/Columbus"
판매자 재고 ID:
T6409
게재 날짜:
1개월 초과
설명
구동 형식:
후륜 구동
전체 치수:
길이 - 5.99 m, 폭 - 2.5 m
연료 탱크:
405 l
엔진
동력:
378 마력 (278 kW)
연료:
경유
체적:
10,837 cm³
실린더 수:
6
유로:
Euro 6
배출가스 저감장치
기어박스
브랜드:
Volvo
형식:
자동
차축
차축 수:
2
차축 구성:
4x2
휠베이스:
3,800 mm
일차 차축:
315/70 R22.5, 브레이크 - 디스크
이차 차축:
315/70 R22.5, 브레이크 - 디스크
브레이크
ABS
캐빈 및 편의 장치
크루즈 컨트롤
냉장고
선바이저
객실
침대칸
추가 옵션
공조 장치
전동 윈도
스페어 휠
안전 기능
중앙 잠금 장치
최고속도 제한 장치
차동 잠금 장치
ESP
광학 솔루션
안개등
상태
상태:
파손
추가 정보
VIN:
YV2X922A9HB810240
컬러:
화이트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18,750
≈ ₩31,320,000
≈ US$21,810
트랙터 트럭
2018
1,061,945 km
동력
469 마력 (34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구동 형식
후륜 구동
Vriesoord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23,750
≈ ₩39,670,000
≈ US$27,620
트랙터 트럭
2017
1,010,472 km
동력
469 마력 (34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구동 형식
후륜 구동
Vriesoord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24,750
≈ ₩41,350,000
≈ US$28,780
트랙터 트럭
2017
1,009,136 km
동력
469 마력 (34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구동 형식
후륜 구동
Vriesoord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38,250
≈ ₩63,900,000
≈ US$44,480
트랙터 트럭
2017
543,999 km
동력
510 마력 (37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Vriesoord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16,950
≈ ₩28,320,000
≈ US$19,710
트랙터 트럭
2017
680,149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273 kg
차축 구성
4x2
구동 형식
후륜 구동
Van der Burg Trucks en Trailers B.V.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16,500
≈ ₩27,560,000
≈ US$19,190
트랙터 트럭
2017
890,000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Bartelds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16,950
≈ ₩28,320,000
≈ US$19,710
트랙터 트럭
2017
762,256 km
동력
378 마력 (27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11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구동 형식
후륜 구동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16,900
≈ ₩28,230,000
≈ US$19,650
트랙터 트럭
2016
939,000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구동 형식
후륜 구동
JB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16,950
≈ ₩28,320,000
≈ US$19,710
트랙터 트럭
2016
828,457 km
동력
410 마력 (30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457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구동 형식
후륜 구동
Dolf Helmeric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6년
판매자에게 연락
€19,985
≈ ₩33,390,000
≈ US$23,240
트랙터 트럭
2017
688,070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245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구동 형식
후륜 구동
Equipped4U BV
Autoline 활동 기간 16년
판매자에게 연락
€17,500
≈ ₩29,230,000
≈ US$20,350
트랙터 트럭
2018
672,915 km
동력
450 마력 (33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00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구동 형식
후륜 구동
Vos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26,500
≈ ₩44,270,000
≈ US$30,820
트랙터 트럭
2018
739,401 km
동력
469 마력 (34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Vriesoord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16,900
≈ ₩28,230,000
≈ US$19,650
트랙터 트럭
2016
976,100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구동 형식
후륜 구동
JB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18,000
≈ ₩30,070,000
≈ US$20,930
트랙터 트럭
2016
811,963 km
동력
419 마력 (30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413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구동 형식
후륜 구동
Nijwa Used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17,950
≈ ₩29,990,000
≈ US$20,880
트랙터 트럭
2018
919,012 km
동력
378 마력 (27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751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구동 형식
후륜 구동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22,750
≈ ₩38,000,000
≈ US$26,460
트랙터 트럭
2016
1,478,253 km
동력
428 마력 (31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구동 형식
후륜 구동
Vriesoord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20,900
≈ ₩34,910,000
≈ US$24,310
트랙터 트럭
2017
803,328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9,900
≈ ₩33,240,000
≈ US$23,140
트랙터 트럭
2016
1,229,457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구동 형식
후륜 구동
Europe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19,950
≈ ₩33,330,000
≈ US$23,200
트랙터 트럭
2016
1,039,951 km
동력
428 마력 (31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477 kg
차축 구성
4x2
구동 형식
후륜 구동
JK Truck Trading
Autoline 활동 기간 4년
판매자에게 연락
€21,900
≈ ₩36,580,000
≈ US$25,470
트랙터 트럭
2017
1,174,631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구동 형식
후륜 구동
Europe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 Бордови инструменти
- Пневматичен клаксон
- Прожектори
- Регулиране на температурата
- Спална кабина
- Странични престилки
- Филтър за твърди частици
- Филтър за частици
- Bodové reflektory
- Boční lemy
- Hliníková palivová nádrž
- Ovládání klimatizace
- Palubní nástroje
- Sleeper Cab (spací kabina)
- Vzduchová houkačka
- Částicový filtr
- Částicový filtr
= Další informace =
Obecné informace
Nástavba: Standardní tahač
Kabina: pouze
Registrační číslo: 51-BJD-1
Konfigurace náprav
Velikost pneumatiky: 315/70 R22.5
Přední náprava: Max. zatížení nápravy: 7500 kg; Profil pneumatiky vlevo: 15%; Profil pneumatiky vpravo: 15%; Zavěšení: parabolické zavěšení
Zadní náprava: Max. zatížení nápravy: 11500 kg; Profil pneumatiky vlevo: 10%; Profil pneumatiky vpravo: 15%; Redukce: jednoduchá redukce; Zavěšení: vzduchové odpružení
Údržba
MOT: zkontrolováno do feb. 2026
Stát
Obecný stav: průměr
Technický stav: průměr
Optický stav: špatný
- (Dach-)Spoiler
- Aluminium-Kraftstofftank
- Bordwerkzeuge
- Climate control
- Feuerlöscher
- Heckklapanbindung
- Kotflügel deckt die Antriebswelle ab
- Liegeplatz
- Lufthupe
- Rußfilter
- Seitenleiste
- Seitenspiegel mit elektr. Regulierungsmöglichkeit
- Tacho digital
- Verstrahler
= Weitere Informationen =
Allgemeine Informationen
Aufbau: Standard-SZM
Kabine: einfach
Kennzeichen: 51-BJD-1
Achskonfiguration
Refenmaß: 315/70 R22.5
Vorderachse: Max. Achslast: 7500 kg; Reifen Profil links: 15%; Reifen Profil rechts: 15%; Federung: Parabelfederung
Hinterachse: Max. Achslast: 11500 kg; Reifen Profil links: 10%; Reifen Profil rechts: 15%; Reduzierung: einfach reduziert; Federung: Luftfederung
Wartung
APK (Technische Hauptuntersuchung): geprüft bis 02.2026
Zustand
Allgemeiner Zustand: durchschnittlich
Technischer Zustand: durchschnittlich
Optischer Zustand: schlecht
- Aluminiumsbrændstoftank
- Klimaanlæg
- Partikelfilter
- Partikelfilter
- Projektører
- Sideskørter
- Sleeper Cab
- Tryklufthorn
- Værktøjer ombord
= Yderligere oplysninger =
Generelle oplysninger
Karosseri: Standardtrækker
Førerhus: enkeltseng
Registreringsnummer: 51-BJD-1
Akselkonfiguration
Dækstørrelse: 315/70 R22.5
Foraksel: Maks. akselbelastning: 7500 kg; Dækprofil venstre: 15%; Dækprofil højre: 15%; Affjedring: parabelaffjedring
Bagaksel: Maks. akselbelastning: 11500 kg; Dækprofil venstre: 10%; Dækprofil højre: 15%; Reduktion: enkeltreduktion; Affjedring: luftaffjedring
Vedligeholdelse
APK (Bileftersyn): testet indtil feb. 2026
Stand
Overordnet stand: gennemsnitlig
Teknisk stand: gennemsnitlig
Visuelt udseende: dårlig
- Καμπίνα με κρεβάτι
- Κόρνα αέρα
- Πλευρικές ποδιές
- Προβολείς
- Ρεζερβουάρ καυσίμου από αλουμίνιο
- Σύστημα ελέγχου κλιματισμού
- Φίλτρο σωματιδίων
- Φίλτρο σωματιδίων ντίζελ
- (Roof) spoiler
- Air horn
- Aluminum fuel tank
- Climate Control
- Digital tacho
- Electr. adjustable windows
- Fire extinguisher
- Mudguard covers drive shaft
- On-board tools
- Particulate filter
- Side Skirts
- Sleeping cabin
- Spotlights
- Tailgate connection
= More information =
General information
Bodywork: Standard tractor
Cab: single
Registration number: 51-BJD-1
Axle configuration
Tyre size: 315/70 R22.5
Front axle: Max. axle load: 7500 kg; Tyre profile left: 15%; Tyre profile right: 15%; Suspension: parabolic suspension
Rear axle: Max. axle load: 11500 kg; Tyre profile left: 10%; Tyre profile right: 15%; Reduction: single reduction; Suspension: air suspension
Maintenance
APK (MOT): tested until 02/2026
Condition
General condition: average
Technical condition: average
Visual appearance: poor
- Bocina de aire
- Cabina litera
- Climatizador
- Depósito de combustible de aluminio
- Faldones laterales
- Filtro de partículas
- Filtro de partículas
- Instrumentos de a bordo
- Reflectores
= Más información =
Información general
Carrocería: Tractor estándar
Cabina: simple
Matrícula: 51-BJD-1
Configuración de ejes
Tamaño del neumático: 315/70 R22.5
Eje delantero: Carga máxima del eje: 7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15%;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15%; Suspensión: suspensión parabólica
Eje trasero: Carga máxima del eje: 11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1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15%; Reducción: reducción sencilla; Suspensión: suspensión neumática
Mantenimiento
APK (ITV): inspeccionado hasta feb. 2026
Estado
Estado general: medio
Estado técnico: medio
Estado óptico: malo
- Dieselhiukkassuodatin
- Hiukkassuodatin
- Ilmastointi
- Kiinteät työkalut
- Kohdevalot
- Makuutilallinen ohjaamo
- Sivuhelmat
- Äänimerkki
- Cabine couchette
- Climate control
- Corne à air
- Filtre de suie
- Filtre à particules
- Jupes latérales
- Outils de bord
- Phares longue portée
- Réservoir de carburant en aluminium
= Plus d'informations =
Informations générales
Construction: Tracteur standard
Cabine: simple
Numéro d'immatriculation: 51-BJD-1
Configuration essieu
Dimension des pneus: 315/70 R22.5
Essieu avant: Charge maximale sur essieu: 7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15%; Sculptures des pneus droite: 15%; Suspension: suspension parabolique
Essieu arrière: Charge maximale sur essieu: 11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1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15%; Réduction: réduction simple; Suspension: suspension pneumatique
Entretien
APK (CT): valable jusqu'à févr. 2026
Condition
État général: moyen
État technique: moyen
État optique: mauvais
- Bočni pragovi
- Filtar krutih čestica
- Filtar krutih čestica
- Reflektori
- Spavaća kabina
- Ugrađeni alati
- Upravljanje klimatizacijom
- Zračna sirena
- Alumínium üzemanyagtartály
- Fedélzeti eszközök
- Klímavezérlés
- Légkürt
- Oldalsó védőlemezek
- Részecskeszűrő
- Részecskeszűrő
- Sleeper Cab
- Spotlámpák
= További információk =
Általános információk
Felépítmény: Standard vontató
Kabin: csak
Rendszám: 51-BJD-1
Tengelykonfiguráció
Gumiabroncs mérete: 315/70 R22.5
Első tengely: Maximális tengelyterhelés: 7500 kg; Gumiabroncs profilja balra: 15%; Gumiabroncs profilja jobbra: 15%; Felfüggesztés: parabolikus felfüggesztés
Hátsó tengely: Maximális tengelyterhelés: 11500 kg; Gumiabroncs profilja balra: 1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15%; Csökkentés: egyszeres csökkentés; Felfüggesztés: légrugózás
Karbantartás
MOT: vizsgálták, amíg feb. 2026
Állam
Általános állapot: átlagos
Műszaki állapot: átlagos
Optikai állapot: rossz
- Attrezzi a bordo
- Avvisatore acustico pneumatico
- Fari di profondità
- Filtro antiparticolato
- Filtro antiparticolato
- Grembialature laterali
- Quadro di comando climatizzatore
- Serbatoio del carburante in alluminio
- Sleeper Cab
= Ulteriori informazioni =
Informazioni generali
Sovrastruttura: Trattore standard
Cabina: solo
Numero di immatricolazione: 51-BJD-1
Configurazione dell'asse
Dimensioni del pneumatico: 315/70 R22.5
Asse anteriore: Carico massimo per asse: 7500 kg; Profilo del pneumatico sinistra: 15%; Profilo del pneumatico destra: 15%; Sospensione: sospensione parabolica
Asse posteriore: Carico massimo per asse: 11500 kg; Profilo del pneumatico sinistra: 10%; Profilo del pneumatico destra: 15%; Riduzione: riduzione singola; Sospensione: sospensione pneumatica
Manutenzione
MOT: ispezionato fino a feb 2026
Stato
Stato generale: media
Stato tecnico: media
Stato ottico: cattivo
- (Dak) Spoiler
- Alu. Brandstoftank
- Boordgereedschap
- Brandblusser
- Climate Control
- Elektr. Verst. Buitenspiegels
- Laadklep aansluiting
- Luchthoorn
- Roetfilter
- Side Skirts
- Slaapcabine
- Spatbord kappen trekas
- Tacho Digitaal
- Verstralers
= Meer informatie =
Algemene informatie
Opbouw: Standaard trekker
Cabine: enkel
Kenteken: 51-BJD-1
Asconfiguratie
Bandenmaat: 315/70 R22.5
Vooras: Max. aslast: 7500 kg; Bandenprofiel links: 15%; Bandenprofiel rechts: 15%; Vering: paraboolvering
Achteras: Max. aslast: 11500 kg; Bandenprofiel links: 10%; Bandenprofiel rechts: 15%; Reductie: enkelvoudige reductie; Vering: luchtvering
Onderhoud
APK: gekeurd tot feb. 2026
Staat
Algemene staat: gemiddeld
Technische staat: gemiddeld
Optische staat: slecht
- Drivstofftank i aluminium
- Førerhus med soveplass
- Klimaanlegg
- Lufthorn
- Partikkelfilter
- Sideskjermplate
- Spotlights
- Verktøy om bord
- Aluminiowy zbiornik na paliwo
- Filtr cząstek stałych
- Filtr cząstek stałych
- HVAC
- Kabina sypialna
- Reflektory
- Spoilery boczne
- Sygnał dźwiękowy trąbkowy
- Zestaw kluczy
= Więcej informacji =
Informacje ogólne
Budowa: Standardowy ciągnik
Kabina: pojedynczy
Numer rejestracyjny: 51-BJD-1
Konfiguracja osi
Rozmiar opon: 315/70 R22.5
Oś przednia: Maksymalny nacisk na oś: 7500 kg; Profil opon lewa: 15%; Profil opon prawa: 15%; Zawieszenie: zawieszenie paraboliczne
Oś tylna: Maksymalny nacisk na oś: 11500 kg; Profil opon lewa: 10%; Profil opon prawa: 15%; Redukcja: redukcja pojedyncza; Zawieszenie: zawieszenie pneumatyczne
Obsługa serwisowa
APK (Przegląd techniczny): zatwierdzone do feb. 2026
Stan
Stan ogólny: średnio
Stan techniczny: średnio
Stan wizualny: źle
- Buzina de ar comprimido
- Cabina c/cama
- Controlo da climatização
- Depósito de combustível em alumínio
- Ferramentas integradas
- Filtro de partículas
- Filtro de partículas de diesel
- Holofotes
- Saias laterais
= Mais informações =
Informações gerais
Carroçaria: Unidade de tração standard
Cabina: simples
Número de registo: 51-BJD-1
Configuração dos eixos
Tamanho dos pneus: 315/70 R22.5
Eixo dianteiro: Máx carga por eixo: 75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15%; Perfil do pneu direita: 15%; Suspensão: suspensão parabólica
Eixo traseiro: Máx carga por eixo: 115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10%; Perfil do pneu direita: 15%; Redução: redução simples; Suspensão: suspensão pneumática
Manutenção
APK (MOT): testado até feb. 2026
Estado
Estado geral: média
Estado técnico: média
Aspeto visual: fraco
- Claxon pneumatic
- Climatizare
- Filtru de particule
- Filtru de particule diesel
- Fuste laterale
- Instrumente la bord
- Proiectoare
- Rezervor de combustibil din aluminiu
- Алюминиевый топливный бак
- Бортовые инструменты
- Кабина со спальным местом Sleeper Cab
- Климат-контроль
- Обтекатели шасси
- Пневматический звуковой сигнал
- Противосажевый фильтр
- Сажевый фильтр
- Точечные лампы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Общая информация
Кузов: Стандартный седельный тягач
Кабина: односпальная
Регистрационный номер: 51-BJD-1
Конфигурация осей
Размер шин: 315/70 R22.5
Пере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75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15%;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15%; Подвеска: парабол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За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15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1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15%; Редуктор: один редуктор; Подвеска: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Техническое обслуживание
APK (TO): проверка пройдена до feb. 2026
Состояние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средн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средн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плохое
- Filter pevných častíc
- Filter pevných častíc
- Hliníková palivová nádrž
- Kabína na spanie
- Ovládanie klimatizácie
- Palubné prístroje
- Postranné zásterky
- Reflektory
- Vzduchová húkačka
= Ďalšie informácie =
Všeobecné informácie
Nadstavba: Štandardný ťahač
Kabína: iba
Registračné číslo: 51-BJD-1
Konfigurácia náprav
Veľkosť pneumatiky: 315/70 R22.5
Predná náprava: Max. zaťaženie nápravy: 7500 kg; Profil pneumatiky vľavo: 15%; Profil pneumatiky vpravo: 15%; Zavesenie: parabolické zavesenie
Zadná náprava: Max. zaťaženie nápravy: 11500 kg; Profil pneumatiky vľavo: 10%; Profil pneumatiky vpravo: 15%; Redukcia: jednoduchá redukcia; Zavesenie: vzduchové odpruženie
Údržba
MOT: skontrolované do feb. 2026
Štát
Všeobecný stav: priemer
Technický stav: priemer
Optický stav: zlé
- Bränsletank av aluminium
- Dieselpartikelfilter
- Klimatanläggning
- Partikelfilter
- Sidokjolar
- Sovhytt
- Spotlights
- Tyfon
- Verktyg ombord
= Ytterligare information =
Allmän information
Överbyggnad: Standardtraktor
Hytt: endast
Registreringsnummer: 51-BJD-1
Konfiguration av axlar
Däckets storlek: 315/70 R22.5
Framaxel: Max. axellast: 7500 kg; Däckprofil vänster: 15%; Däckprofil rätt: 15%; Fjädring: parabolisk upphängning
Bakaxel: Max. axellast: 11500 kg; Däckprofil vänster: 10%; Däckprofil rätt: 15%; Minskning: enkelreduktion; Fjädring: luftfjädring
Underhåll
MOT: besiktigat till feb. 2026
Delstat
Allmänt tillstånd: genomsnitt
Tekniskt tillstånd: genomsnitt
Optiskt tillstånd: dåligt
- Araç üzeri aletleri
- Havalı korna
- Klima kontrolü
- Partikül filtresi
- Parçacık filtresi
- Sleeper cab
- Spot lambaları
- Yan etek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