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터 트럭 MAN TGX 18.480 Euro 6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10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설명
연료 탱크:
2 단위
엔진
동력:
480 마력 (353 kW)
연료:
경유
실린더 수:
6
유로:
Euro 6
기어박스
형식:
자동
차축
차축 수:
2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트윈 휠
일차 차축:
385-55-22.5, 브레이크 - 디스크
이차 차축:
315-70-22.5, 브레이크 - 디스크
브레이크
ABS
인타더
리타더
캐빈 및 편의 장치
크루즈 컨트롤
냉장고
스포일러
선바이저
객실
침대칸
추가 옵션
공조 장치
히터
전동 윈도
안전 기능
중앙 잠금 장치
최고속도 제한 장치
차동 잠금 장치
추가 장비
요소수 탱크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화이트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13,750
≈ US$15,780
≈ ₩21,780,000
2016
694,857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348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2,000
≈ US$13,770
≈ ₩19,010,000
2016
708,643 km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8,00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1,900
≈ US$13,660
≈ ₩18,850,000
2016
1,117,545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116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3,900
≈ US$15,950
≈ ₩22,020,000
2016
924,000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3,900
≈ US$15,950
≈ ₩22,020,000
2016
828,000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3,900
≈ US$15,950
≈ ₩22,020,000
2016
685,000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1,500
≈ US$13,200
≈ ₩18,220,000
2015
757,000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0,500
≈ US$12,050
≈ ₩16,630,000
2015
947,736 km
동력
441 마력 (32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0,500
≈ US$12,050
≈ ₩16,630,000
2015
633,500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6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13,950
≈ US$16,010
≈ ₩22,100,000
2017
845,427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725 kg
차축 구성
4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3,950
≈ US$16,010
≈ ₩22,100,000
2017
806,654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881 kg
차축 구성
4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3,950
≈ US$16,010
≈ ₩22,100,000
2017
809,562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981 kg
차축 구성
4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0,250
≈ US$11,760
≈ ₩16,240,000
2015
725,809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3,000
≈ US$14,920
≈ ₩20,590,000
2017
784,400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13,200
≈ US$15,150
≈ ₩20,910,000
2015
864,500 km
동력
441 마력 (32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219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3,900
≈ US$15,950
≈ ₩22,020,000
2017
832,400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3,950
≈ US$16,010
≈ ₩22,100,000
2017
844,758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701 kg
차축 구성
4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3,250
≈ US$15,210
≈ ₩20,990,000
2015
1,015,500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943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12,950
≈ US$14,860
≈ ₩20,510,000
2015
859,435 km
동력
441 마력 (32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358 kg
차축 구성
4x2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13,750
≈ US$15,780
≈ ₩21,780,000
2017
710,569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판매자에게 연락
- Въздушно окачване
- Дискови спирачки
- Кабина
- Нагревател
- Нагревател на автомобила
- Пневматичен клаксон
- Регулиране на температурата
- Ресорно пружинно окачване
- Спална кабина
- Спойлер на покрива
- Усилвател на волана
- Kotoučové brzdy
- Odpružení listovými pružinami
- Ovládání klimatizace
- Posilovač řízení
- Sleeper Cab (spací kabina)
- Střešní spoiler
- Topení
- Vyhřívání vozidla
- Vzduchová houkačka
- Vzduchové odpružení
- Závěs pro přívěs
- Anhängerkupplung
- Blattfederung
- Dachspoiler
- Kabine
- Klimaanlage
- Luftfederung
- Lufthorn
- Scheibenbremsen
- Schlafkabine
- Servolenkung
- Standheizung
= Weitere Informationen =
Aufbau: Standard-SZM
Vorderachse: Refenmaß: 385-55-22.5; Gelenkt; Reifen Profil links: 15%; Reifen Profil rechts: 15%
Hinterachse: Refenmaß: 315-70-22.5;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20%; Reifen Profil links außen: 2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2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20%
Wenden Sie sich an Jan-Willem Keurentjes,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Bladaffjedring
- Førerhus
- Klimaanlæg
- Luftaffjedring
- Servostyring
- Skivebremser
- Sleeper Cab
- Tagspoiler
- Tryklufthorn
- Trækstang
- Varmeapparat
- Varmer
= Yderligere oplysninger =
Karosseri: Standardtrækker
Foraksel: Dækstørrelse: 385-55-22.5;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15%; Dækprofil højre: 15%
Bagaksel: Dækstørrelse: 315-70-22.5;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2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2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2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20%
- Αεροτομή οροφής
- Ανάρτηση φυλλοειδούς ελατηρίου
- Δισκόφρενα
- Καλοριφέρ
- Καλοριφέρ οχήματος
- Καμπίνα
- Καμπίνα με κρεβάτι
- Κόρνα αέρα
- Σύστημα ελέγχου κλιματισμού
- άγκιστρο ρυμούλκησης
- υδραυλικό τιμόνι
- Air horn
- Air suspension
- Air suspension system
- Cabin
- Climate control
- Disc brakes
- Leaf spring suspension
- Passenger seat
- Power steering
- Roof spoiler
- Sleeper cab
- Trailer coupling
- Vehicle heater
= More information =
Bodywork: Standard tractor
Front axle: Tyre size: 385-55-22.5; Steering; Tyre profile left: 15%; Tyre profile right: 15%
Rear axle: Tyre size: 315-70-22.5; Tyre profile left inner: 20%; Tyre profile left outer: 20%; Tyre profile right outer: 20%; Tyre profile right outer: 20%
Please contact Jan-Willem Keurentjes for more information
- Bocina de aire
- Cabina
- Cabina de dormir
- Calefacción auxiliar
- Climatizador
- Dirección asistida
- Estufa
- Frenos de disco
- Gancho de remolque
- Spoiler para el techo
- Suspensión
- Suspensión neumática
= Más información =
Carrocería: Tractor estándar
Eje delantero: Tamaño del neumático: 385-55-22.5;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15%;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15%
Eje trasero: Tamaño del neumático: 315-70-22.5;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2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2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2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20%
- Ilmajousitus
- Ilmastointi
- Kattospoileri
- Lehtijousitus
- Levyjarrut
- Lämmitin
- Makuutilallinen ohjaamo
- Ohjaamo
- Ohjaustehostin
- Vetokoukku
- Äänimerkki
- Cabine
- Cabine de couchage
- Chauffage
- Climate control
- Corne de l'air
- Crochet de traction
- Direction assistée
- Freins à disque
- Spoiler de toit
- Suspension de feuille
- Suspension pneumatique
= Plus d'informations =
Construction: Tracteur standard
Essieu avant: Dimension des pneus: 385-55-22.5;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15%; Sculptures des pneus droite: 15%
Essieu arrière: Dimension des pneus: 315-70-22.5;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2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2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2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20%
- Grijač
- Grijač vozila
- Kabina
- Krovni spojler
- Lisnata opruga
- Poluga za vuču
- Servo-upravljač
- Spavaća kabina
- Upravljanje klimatizacijom
- Zračna sirena
- Zračni ovjes
- Fűtőberendezés
- Járműfűtés
- Klímavezérlés
- Légkürt
- Légrugós felfüggesztés
- Rugós felfüggesztés
- Sleeper Cab
- Szervokormány
- Tetőlégterelő
- Tárcsafékek
- Vonófej
- Avvisatore acustico pneumatico
- Cabina
- Freni a disco
- Quadro di comando climatizzatore
- Riscaldamento
- Riscaldamento supplementare
- Servosterzo
- Sleeper Cab
- Sospensione balestra
- Sospensioni pneumatiche
- Spoiler per il tetto
- Bladvering
- Cabine
- Climate control
- Dakspoiler
- Luchthoorn
- Luchtvering
- Lucht veringsysteem
- Passagiersstoel
- Schijfremmen
- Slaapcabine
- Standkachel
- Stuurbekrachtiging
- Trailer coupling
= Bijzonderheden =
Intarder
Dubbele tanks
Sperdifferentieel
Standkachel
Koelkast
= Meer informatie =
Opbouw: Standaard trekker
Vooras: Bandenmaat: 385-55-22.5;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15%; Bandenprofiel rechts: 15%
Achteras: Bandenmaat: 315-70-22.5; Bandenprofiel linksbinnen: 20%; Bandenprofiel linksbuiten: 20%; Bandenprofiel rechtsbinnen: 20%; Bandenprofiel rechtsbuiten: 20%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Jan-Willem Keurentjes
- Førerhus
- Førerhus med soveplass
- Klimaanlegg
- Luftfjæring
- Lufthorn
- Servostyring
- Skivebremser
- Takspoiler
- Tilhengerfeste
- Varmeapparat
- Varmeapparat for kjøretøy
- Hak do holowania
- Hamulce tarczowe
- HVAC
- Kabina
- Kabina sypialna
- Ogrzewacz bloku cylindrów
- Piec
- Resory
- Spoiler dachowy
- Sygnał dźwiękowy trąbkowy
- Wspomaganie kierownicy
- Zawieszenie pneumatyczne
= Więcej informacji =
Budowa: Standardowy ciągnik
Oś przednia: Rozmiar opon: 385-55-22.5;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15%; Profil opon prawa: 15%
Oś tylna: Rozmiar opon: 315-70-22.5;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2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2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2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20%
- Aquecedor
- Buzina de ar comprimido
- Cabina
- Cabina c/cama
- Controlo da climatização
- Direcção assistida
- Gancho de reboque
- Sofagem de parque
- Spoiler de tejadilho
- Suspensão de molas
- Suspensão pneumática
- Travão de discos
= Mais informações =
Carroçaria: Unidade de tração standard
Eixo dianteiro: Tamanho dos pneus: 385-55-22.5;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15%; Perfil do pneu direita: 15%
Eixo traseiro: Tamanho dos pneus: 315-70-22.5;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2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2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2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20%
- Bară de remorcare
- Cabină
- Cabină de dormit
- Claxon pneumatic
- Climatizare
- Frâne cu disc
- Servodirecţie
- Spoiler pavilion
- Suspensie pe arcuri
- Suspensie pneumatică
- Încălzitor vehicul
- Дисковые тормоза
- Кабина
- Кабина со спальным местом Sleeper Cab
- Климат-контроль
- Обогреватель
- Обогреватель автомобиля
-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 Пневматический звуковой сигнал
- Рессорная подвеска
- Спойлер на крыше
- Усилитель рулевого управления
- Фаркоп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Кузов: Стандартный седельный тягач
Передний мост: Размер шин: 385-55-22.5;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15%;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15%
Задний мост: Размер шин: 315-70-22.5;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2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2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2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20%
- Kabína na spanie
- Kotúčové brzdy
- Kúrenie
- Odpruženie listovými pružinami
- Ovládanie klimatizácie
- Posilňovač riadenia
- Strešný spojler
- Vyhrievanie vozidla
- Vzduchová húkačka
- Vzduchové odpruženie
- Ťažné zariadenie
- Bladfjäder
- Kabin
- Klimatanläggning
- Kupévärmare
- Luftfjädring
- Servostyrning
- Skivbromsar
- Släpvagnskoppling
- Sovhytt
- Takspoiler
- Tyfon
- Värmare
= Ytterligare information =
Överbyggnad: Standardtraktor
Framaxel: Däckets storlek: 385-55-22.5;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15%; Däckprofil rätt: 15%
Bakaxel: Däckets storlek: 315-70-22.5; Däckprofil inuti vänster: 2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2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2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20%
- Disk frenler
- Havalı korna
- Havalı süspansiyon
- Hidrolik direksiyon
- Isıtıcı
- Kabin
- Klima kontrolü
- Sleeper cab
- Tavan spoyleri
- Yaprak yaylı süspansiyon
- Çeki demi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