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 세미 트레일러 Schmitz Cargobull VECTOR 1950 2x VERDAMPER MEATHANG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27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가격:
요청 시 공개
가격 문의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Schmitz Cargobull
모델:
VECTOR 1950 2x VERDAMPER MEATHANG
형식:
냉장 세미 트레일러
제조년도:
2013-10
최초 등록:
2013-10-29
적재 용량:
32,330 kg
순중량:
9,670 kg
총중량:
42,000 kg
위치:
네덜란드 Heijen현재 위치로부터 6580 km
게재 날짜:
오늘
판매자 재고 ID:
ON-22-BG
설명
전체 치수:
길이 - 14 m, 폭 - 2.6 m
트럭 차체
후방 도어:
차축
차축 수:
3
휠베이스:
8,910 mm
브레이크
ABS:
원격 검사
상태
상태:
중고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Ricardo van Hooft
언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영어
+31 485 54...
표시
+31 485 542 526
+31 6 543...
표시
+31 6 54307192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H.O.G. Handelsonderneming B.V.
네덜란드
Autoline 활동 기간 6년
4.3
리뷰 14개
판매자 구독
+31 485 54...
표시
+31 485 542 526
+31 6 543...
표시
+31 6 54307192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4
적재 용량
32,980 kg
순중량
9,020 kg
차축 수
3
네덜란드, Heijen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3
적재 용량
33,080 kg
체적
90.11 m³
순중량
8,923 kg
차축 수
3
네덜란드, MAASDIJK
판매자에게 연락
€16,750
≈ US$17,570
≈ ₩25,140,000
2013
적재 용량
32,939 kg
순중량
9,061 kg
차축 수
3
네덜란드, 's-Hertogenbosch
판매자에게 연락
€12,900
≈ US$13,530
≈ ₩19,360,000
2013
적재 용량
33,116 kg
체적
90,787 m³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8,884 kg
차축 수
3
네덜란드, Ede
판매자에게 연락
€14,950
≈ US$15,680
≈ ₩22,440,000
2013
적재 용량
32,330 kg
순중량
9,670 kg
차축 수
3
네덜란드, Sliedrecht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3
네덜란드, Eck en Wiel
판매자에게 연락
€10,950
≈ US$11,490
≈ ₩16,440,000
2013
차축 수
3
네덜란드, Meerkerk
판매자에게 연락
€14,950
≈ US$15,680
≈ ₩22,440,000
2013
적재 용량
32,330 kg
순중량
9,670 kg
차축 수
3
네덜란드, Sliedrecht
판매자에게 연락
€12,900
≈ US$13,530
≈ ₩19,360,000
2013
적재 용량
33,116 kg
체적
90,787 m³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8,884 kg
차축 수
3
네덜란드, Ede
판매자에게 연락
€15,500
≈ US$16,260
≈ ₩23,270,000
2014
적재 용량
32,478 kg
순중량
9,522 kg
차축 수
3
네덜란드, Saasveld
판매자에게 연락
€19,900
≈ US$20,880
≈ ₩29,870,000
2014
적재 용량
32,611 kg
순중량
9,389 kg
차축 수
3
네덜란드, Ravenstein
판매자에게 연락
€19,000
≈ US$19,930
≈ ₩28,520,000
2014
적재 용량
30,570 kg
순중량
8,430 kg
차축 수
3
네덜란드, Hoogerheide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2
차축 수
3
네덜란드, Harderwijk
판매자에게 연락
€11,900
≈ US$12,480
≈ ₩17,860,000
2012
적재 용량
33,576 kg
체적
90,787 m³
서스펜션
에어/에어
순중량
8,424 kg
차축 수
3
네덜란드, Ede
판매자에게 연락
€23,250
≈ US$24,390
≈ ₩34,900,000
2014
적재 용량
32,137 kg
순중량
9,863 kg
차축 수
3
네덜란드, 's-Hertogenbosch
판매자에게 연락
€13,900
≈ US$14,580
≈ ₩20,860,000
2012
적재 용량
32,522 kg
순중량
9,478 kg
차축 수
3
네덜란드, Veghel
BAS World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8,950
≈ US$9,389
≈ ₩13,430,000
2012
차축 수
3
네덜란드, Meerkerk
판매자에게 연락
€19,000
≈ US$19,930
≈ ₩28,520,000
2014
적재 용량
30,580 kg
순중량
8,420 kg
차축 수
3
네덜란드, Hoogerheide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19,500
≈ US$20,460
≈ ₩29,270,000
2014
적재 용량
30,500 kg
순중량
8,500 kg
차축 수
3
네덜란드, Hoogerheide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12,500
≈ US$13,110
≈ ₩18,760,000
2012
순중량
6,535 kg
차축 수
2
네덜란드, 's-Hertogenbosch
판매자에게 연락
= Weitere Informationen =
Federung: Luftfederung
Hinterachse 1: Max. Achslast: 9000 kg; Reifen Profil links: 50%; Reifen Profil rechts: 50%
Hinterachse 2: Max. Achslast: 9000 kg; Reifen Profil links: 50%; Reifen Profil rechts: 50%
Hinterachse 3: Max. Achslast: 9000 kg; Reifen Profil links: 50%; Reifen Profil rechts: 50%
Kühlmotor: Diesel und elektrisch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gut
Wenden Sie sich an Ricardo van Hooft oder Sjoerd Weijers,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Bagaksel 1: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Dækprofil venstre: 50%; Dækprofil højre: 50%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Dækprofil venstre: 50%; Dækprofil højre: 50%
Bagaksel 3: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Dækprofil venstre: 50%; Dækprofil højre: 50%
Afkøling af motor: diesel og elektrisk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god
= More information =
Axle configuration
Suspension: air suspension
Rear axle 1: Max. axle load: 9000 kg; Tyre profile left: 50%; Tyre profile right: 50%
Rear axle 2: Max. axle load: 9000 kg; Tyre profile left: 50%; Tyre profile right: 50%
Rear axle 3: Max. axle load: 9000 kg; Tyre profile left: 50%; Tyre profile right: 50%
Functional
Cooling engine: diesel and electric
Condition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good
Other information
Cool unit make: Carrier
Additional information
Please contact Ricardo van Hooft or Sjoerd Weijers for more information
= Más información =
Suspensión: suspensión neumática
Eje trasero 1: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50%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50%
Eje trasero 3: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50%
Motor de refrigeración: diésel y eléctrico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bueno
= Plus d'informations =
Suspension: suspension pneumatique
Essieu arrière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50%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50%
Essieu arrière 3: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50%
Moteur frigorifique: diesel et électrique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bon
Merk koel unit: Carrier
= Meer informatie =
Asconfiguratie
Vering: luchtvering
Achteras 1: Max. aslast: 9000 kg; Bandenprofiel links: 50%; Bandenprofiel rechts: 50%
Achteras 2: Max. aslast: 9000 kg; Bandenprofiel links: 50%; Bandenprofiel rechts: 50%
Achteras 3: Max. aslast: 9000 kg; Bandenprofiel links: 50%; Bandenprofiel rechts: 50%
Functioneel
Koelmotor: diesel en elektrisch
Staat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oed
Overige informatie
Merk koeleenheid: Carrier
Meer informatie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Ricardo van Hooft of Sjoerd Weijers
Oś tylna 1: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Profil opon lewa: 50%; Profil opon prawa: 50%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Profil opon lewa: 50%; Profil opon prawa: 50%
Oś tylna 3: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Profil opon lewa: 50%; Profil opon prawa: 50%
Chłodzenie silnika: olej napędowy i elektryczny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dobrze
Eixo traseiro 1: Máx carga por eixo: 9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50%; Perfil do pneu direita: 50%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9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50%; Perfil do pneu direita: 50%
Eixo traseiro 3: Máx carga por eixo: 9000 kg; Perfil do pneu esquerda: 50%; Perfil do pneu direita: 50%
Motor de refrigeração: diesel e elétrico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bom
За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5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50%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5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50%
Задний мост 3: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5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50%
Охлаждение двигателя: дизельный и электрический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