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크리프트 트럭 Renault C 460 Comfort Euro 6 Multilift haakarmsysteem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25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설명
전체 치수:
7.8 m × 2.5 m × 3.3 m
엔진
동력:
469 마력 (345 kW)
연료:
경유
체적:
10,837 cm³
유로:
Euro 6
기어박스
형식:
자동
차축
차축 수:
3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휠베이스:
3,900 mm
트윈 휠
일차 차축:
385/65 22.5
이차 차축:
315/80 22.5
삼차 차축:
315/80 22.5
브레이크
ABS
EBS
캐빈 및 편의 장치
크루즈 컨트롤
선바이저
추가 옵션
공조 장치
전동 윈도
멀티미디어
카 스테레오:
CD
안전 기능
차동 잠금 장치
주차 보조 시스템
후방 카메라
추가 장비
PTO
추가 장비
공구함
상태
상태:
중고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Xavier Osorio
언어:
포르투갈어, 프랑스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영어
Gijsje Hendriks
언어:
독일어, 네덜란드어, 영어
Aleksander Alijev
언어:
네덜란드어, 러시아어, 영어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59,500
≈ US$66,080
≈ ₩93,770,000
2018
537,048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625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58,500
≈ US$64,970
≈ ₩92,200,000
2016
385,063 km
동력
441 마력 (32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9,000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78,500
≈ US$87,180
≈ ₩123,700,000
2018
307,000 km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6
적재 용량
14,720 kg


DINGEMANSE TRUCKS & TRAILERS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58,500
≈ US$64,970
≈ ₩92,200,000
2011
309,314 km
동력
441 마력 (324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9,28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56,500
≈ US$62,750
≈ ₩89,050,000
2019
769,993 km
동력
449 마력 (33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41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57,500
≈ US$63,860
≈ ₩90,620,000
2015
793,355 km
동력
510 마력 (37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2,425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59,500
≈ US$66,080
≈ ₩93,770,000
2015
353,691 km
동력
441 마력 (32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7,660 kg
차축 구성
8x4

판매자에게 연락
€19,750
≈ US$21,930
≈ ₩31,130,000
2009
769,725 km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55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Trucks Roosendaal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52,500
≈ US$58,310
≈ ₩82,740,000
2017
318,639 km
동력
250 마력 (184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5,977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53,000
≈ US$58,860
≈ ₩83,530,000
2015
778,827 km
동력
581 마력 (427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7,60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56,000
≈ US$62,190
≈ ₩88,260,000
2015
439,662 km
동력
464 마력 (34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2,100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39,950
≈ US$44,370
≈ ₩62,960,000
2018
564,875 km
동력
530 마력 (39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3,950 kg
차축 구성
8x4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52,500
≈ US$58,310
≈ ₩82,740,000
2012
672,178 km
동력
441 마력 (324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9,955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48,000
≈ US$53,310
≈ ₩75,650,000
2009
638,278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79,500
≈ US$88,290
≈ ₩125,300,000
2018
402,632 km
동력
428 마력 (315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002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46,500
≈ US$51,640
≈ ₩73,290,000
2012
641,277 km
동력
464 마력 (341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0,455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46,500
≈ US$51,640
≈ ₩73,290,000
2015
340,206 km
동력
177 마력 (13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6,255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49,500
≈ US$54,970
≈ ₩78,010,000
2015
482,987 km
동력
451 마력 (331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2,430 kg
차축 구성
8x2
서스펜션
에어/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46,000
≈ US$51,090
≈ ₩72,500,000
2008
249,348 km
동력
462 마력 (340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90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49,500
≈ US$54,970
≈ ₩78,010,000
2009
244,337 km
동력
379 마력 (279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8,615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판매자에게 연락
- Люк на тавана
- Пневматичен клаксон
- Централен подлакътник
- Středová loketní opěrka
- Střešní okno
- Vzduchová houkačka
- AHK 40 mm
- Dachluke
- Euro 6
- Lufthorn
- Mittelarmlehne
= Anmerkungen =
- Multilift 18 Tonnen des Abrollkipper (XR18S51)
- Systemlänge 510 cm
- Hakenhöhe 145 cm
- Ausziehbare unterfahrschutz
- Aufbewahrungsbox aus Edelstahl
- 9 Tonnen Vorderachse
- In guten Zustand!
= Weitere Informationen =
Türenzahl: 2
Kabine: Tag
Vorderachse: Refenmaß: 385/65 22.5; Max. Achslast: 90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50%; Reifen Profil rechts: 50%
Hinterachse 1: Refenmaß: 315/80 22.5; Max. Achslast: 120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50%; Reifen Profil links außen: 5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5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50%; Reduzierung: einfach reduziert
Hinterachse 2: Refenmaß: 315/80 22.5; Max. Achslast: 80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70%; Reifen Profil links außen: 7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7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70%
Zahl der Sitzplätze: 2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gut
- Euro 6
- Midterarmlæn
- Taglem
- Tryklufthorn
= Yderligere oplysninger =
Antal døre: 2
Førerhus: day cab
Foraksel: Dækstørrelse: 385/65 22.5; Maks. akselbelastning: 90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50%; Dækprofil højre: 50%
Bagaksel 1: Dækstørrelse: 315/80 22.5; Maks. akselbelastning: 120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5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5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5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50%; Reduktion: enkeltreduktion
Bagaksel 2: Dækstørrelse: 315/80 22.5; Maks. akselbelastning: 80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7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7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7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70%
Antal sæder: 2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god
- Άνοιγμα οροφής
- Κεντρικό μπράτσο
- Κόρνα αέρα
- Air horn
- Central armrest
- Coupling 40 mm
- Euro 6
- Roof hatch
- Warning lights
= Remarks =
- Multilift 18 Ton hooklift (XR18S51)
- System length 510 cm
- Hook height 145 cm
- Extendable rear bumper
- Stainless steel toolbox
- 9 Ton front axle
- In good condition!
= More information =
Number of doors: 2
Cab: day
Front axle: Tyre size: 385/65 22.5; Max. axle load: 90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50%; Tyre profile right: 50%
Rear axle 1: Tyre size: 315/80 22.5; Max. axle load: 120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50%; Tyre profile left outer: 50%; Tyre profile right outer: 50%; Tyre profile right outer: 50%; Reduction: single reduction
Rear axle 2: Tyre size: 315/80 22.5; Max. axle load: 80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70%; Tyre profile left outer: 70%; Tyre profile right outer: 70%; Tyre profile right outer: 70%
Number of seats: 2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good
- Bocina de aire
- Escotilla de techo
- Euro 6
- Reposabrazos central
= Comentarios =
- Sistema de elevación con gancho Multilift de 18 toneladas (XR18S51)
- Longitud del sistema 510 cm
- Altura del gancho 145 cm
- Parachoques trasero extensible
- Caja de almacenamiento de acero inoxidable
- Eje delantero de 9 toneladas
- ¡En buen estado!
= Más información =
Número de puertas: 2
Cabina: día
Eje delantero: Tamaño del neumático: 385/65 22.5; Carga máxima del eje: 90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50%
Eje trasero 1: Tamaño del neumático: 315/80 22.5; Carga máxima del eje: 12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50%; Reducción: reducción sencilla
Eje trasero 2: Tamaño del neumático: 315/80 22.5; Carga máxima del eje: 80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7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7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7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70%
Número de plazas sentadas: 2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bueno
- Kattoluukku
- Keskikäsinoja
- Äänimerkki
- Corne à air
- Euro 6
- Support bras intermédiaire
- Trappe de toit
= Remarques =
- Système de levage à crochet Multilift 18 tonnes (XR18S51)
- Longueur du système 510 cm
- Hauteur du crochet 145 cm
- Pare-chocs arrière extensible
- Boîte de rangement en acier inoxydable
- Essieu avant 9 tonnes
- Dans un état soigné !
= Plus d'informations =
Nombre de portes: 2
Cabine: jour
Essieu avant: Dimension des pneus: 385/65 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90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50%
Essieu arrière 1: Dimension des pneus: 315/80 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12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50%; Réduction: réduction simple
Essieu arrière 2: Dimension des pneus: 315/80 22.5; Charge maximale sur essieu: 80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7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7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7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70%
Nombre de places assises: 2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bon
- Krovni otvor
- Središnji naslon za ruku
- Zračna sirena
- Középső kartámasz
- Légkürt
- Tetőablak
- Botola
- Bracciolo centrale
- Euro 6
Interieur
- Armsteun
- Dakluik
- Zonnescherm
Overige
- Euro 6
- Luchthoorn
- Vangmuil 40 mm
- Zwaailampen
= Bijzonderheden =
- Multilift 18 Ton haakarmsysteem (XR18S51)
- Systeemlengte 510 cm
- Haakhoogte 145 cm
- Uitschuifbare achterbumper
- RVS opbergkist
- 9 Ton vooras
- In nette staat!
= Bedrijfsinformatie =
Alle genoemde prijzen zijn exclusief BTW. Aan de afgelezen kilometerstand, opgegeven maten, gewichten en specificaties kunnen geen rechten worden ontleend.
= Meer informatie =
Aantal deuren: 2
Cabine: dag
Vooras: Bandenmaat: 385/65 22.5; Max. aslast: 90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50%; Bandenprofiel rechts: 50%
Achteras 1: Bandenmaat: 315/80 22.5; Max. aslast: 120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50%; Bandenprofiel linksbuiten: 50%; Bandenprofiel rechtsbinnen: 50%; Bandenprofiel rechtsbuiten: 50%; Reductie: enkelvoudige reductie
Achteras 2: Bandenmaat: 315/80 22.5; Max. aslast: 80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70%; Bandenprofiel linksbuiten: 70%; Bandenprofiel rechtsbinnen: 70%; Bandenprofiel rechtsbuiten: 70%
Aantal zitplaatsen: 2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oed
- Lufthorn
- Midtre armlene
- Takluke
- Euro 6
- Luk dachowy
- Podłokietnik
- Sygnał dźwiękowy trąbkowy
= Więcej informacji =
Liczba drzwi: 2
Kabina: dzienna
Oś przednia: Rozmiar opon: 385/65 22.5; Maksymalny nacisk na oś: 90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50%; Profil opon prawa: 50%
Oś tylna 1: Rozmiar opon: 315/80 22.5; Maksymalny nacisk na oś: 120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5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5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5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50%; Redukcja: redukcja pojedyncza
Oś tylna 2: Rozmiar opon: 315/80 22.5; Maksymalny nacisk na oś: 80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7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7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7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70%
Liczba miejsc siedzących: 2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dobrze
- Apoio de braço central
- Buzina de ar comprimido
- Escotilha do tejadilho
- Euro 6
= Mais informações =
Número de portas: 2
Cabina: dia
Eixo dianteiro: Tamanho dos pneus: 385/65 22.5; Máx carga por eixo: 90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50%; Perfil do pneu direita: 50%
Eixo traseiro 1: Tamanho dos pneus: 315/80 22.5; Máx carga por eixo: 120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5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5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5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50%; Redução: redução simples
Eixo traseiro 2: Tamanho dos pneus: 315/80 22.5; Máx carga por eixo: 80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7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7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7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70%
Número de bancos: 2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bom
- Cotieră centrală
- Euro 6
- Trapă de plafon
- Евро 6
- Люк на крыше
- Пневматический звуковой сигнал
- Сигнальные маяки
- Фаркоп 40 мм
- Центральный подлокотник
= Примечания =
- Multilift 18 тонн (XR18S51)
- Длина системы 510 см
- Высота захвата 145 см
- Выдвижной задний бампер
- Инструментальный ящик из нержавеющей стали
- 9 тонный передний мост
- В хорошем состоянии!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Количество дверей: 2
Кабина: кабина без спального места (day)
Передний мост: Размер шин: 385/65 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90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5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50%
Задний мост 1: Размер шин: 315/80 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20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50%; Редуктор: один редуктор
Задний мост 2: Размер шин: 315/80 22.5;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80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7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7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7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70%
Количество мест: 2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 Stredová lakťová opierka
- Strešný otvor
- Vzduchová húkačka
- Armstöd i mitten
- Euro 6
- Taklucka
- Tyfon
= Ytterligare information =
Antal dörrar: 2
Hytt: dag
Framaxel: Däckets storlek: 385/65 22.5; Max. axellast: 90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50%; Däckprofil rätt: 50%
Bakaxel 1: Däckets storlek: 315/80 22.5; Max. axellast: 120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5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5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5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50%; Minskning: enda minskning
Bakaxel 2: Däckets storlek: 315/80 22.5; Max. axellast: 80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7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7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7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70%
Antal sittplatser: 2
Allmänt tillstånd: bra
Tekniskt tillstånd: bra
Optiskt tillstånd: bra
- Havalı korna
- Orta kol dayanağı
- Tavan kapağ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