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크리프트 트럭 Mercedes-Benz LS 1923 ATEGO + 2011 FASSI F110 + 2011 VDS HOOKLIFT

PDF
후크리프트 트럭 Mercedes-Benz LS 1923 ATEGO + 2011 FASSI F110 + 2011 VDS HOOKLIFT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Mercedes-Benz LS 1923 ATEGO + 2011 FASSI F110 + 2011 VDS HOOKLIFT | 이미지 1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Mercedes-Benz LS 1923 ATEGO + 2011 FASSI F110 + 2011 VDS HOOKLIFT | 이미지 2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Mercedes-Benz LS 1923 ATEGO + 2011 FASSI F110 + 2011 VDS HOOKLIFT | 이미지 3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Mercedes-Benz LS 1923 ATEGO + 2011 FASSI F110 + 2011 VDS HOOKLIFT | 이미지 4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Mercedes-Benz LS 1923 ATEGO + 2011 FASSI F110 + 2011 VDS HOOKLIFT | 이미지 5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Mercedes-Benz LS 1923 ATEGO + 2011 FASSI F110 + 2011 VDS HOOKLIFT | 이미지 6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Mercedes-Benz LS 1923 ATEGO + 2011 FASSI F110 + 2011 VDS HOOKLIFT | 이미지 7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Mercedes-Benz LS 1923 ATEGO + 2011 FASSI F110 + 2011 VDS HOOKLIFT | 이미지 8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Mercedes-Benz LS 1923 ATEGO + 2011 FASSI F110 + 2011 VDS HOOKLIFT | 이미지 9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Mercedes-Benz LS 1923 ATEGO + 2011 FASSI F110 + 2011 VDS HOOKLIFT | 이미지 10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Mercedes-Benz LS 1923 ATEGO + 2011 FASSI F110 + 2011 VDS HOOKLIFT | 이미지 11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Mercedes-Benz LS 1923 ATEGO + 2011 FASSI F110 + 2011 VDS HOOKLIFT | 이미지 12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Mercedes-Benz LS 1923 ATEGO + 2011 FASSI F110 + 2011 VDS HOOKLIFT | 이미지 13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Mercedes-Benz LS 1923 ATEGO + 2011 FASSI F110 + 2011 VDS HOOKLIFT | 이미지 14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Mercedes-Benz LS 1923 ATEGO + 2011 FASSI F110 + 2011 VDS HOOKLIFT | 이미지 15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Mercedes-Benz LS 1923 ATEGO + 2011 FASSI F110 + 2011 VDS HOOKLIFT | 이미지 16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Mercedes-Benz LS 1923 ATEGO + 2011 FASSI F110 + 2011 VDS HOOKLIFT | 이미지 17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Mercedes-Benz LS 1923 ATEGO + 2011 FASSI F110 + 2011 VDS HOOKLIFT | 이미지 18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Mercedes-Benz LS 1923 ATEGO + 2011 FASSI F110 + 2011 VDS HOOKLIFT | 이미지 19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Mercedes-Benz LS 1923 ATEGO + 2011 FASSI F110 + 2011 VDS HOOKLIFT | 이미지 20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Mercedes-Benz LS 1923 ATEGO + 2011 FASSI F110 + 2011 VDS HOOKLIFT | 이미지 21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Mercedes-Benz LS 1923 ATEGO + 2011 FASSI F110 + 2011 VDS HOOKLIFT | 이미지 22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Mercedes-Benz LS 1923 ATEGO + 2011 FASSI F110 + 2011 VDS HOOKLIFT | 이미지 23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Mercedes-Benz LS 1923 ATEGO + 2011 FASSI F110 + 2011 VDS HOOKLIFT | 이미지 24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Mercedes-Benz LS 1923 ATEGO + 2011 FASSI F110 + 2011 VDS HOOKLIFT | 이미지 25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Mercedes-Benz LS 1923 ATEGO + 2011 FASSI F110 + 2011 VDS HOOKLIFT | 이미지 26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Mercedes-Benz LS 1923 ATEGO + 2011 FASSI F110 + 2011 VDS HOOKLIFT | 이미지 27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Mercedes-Benz LS 1923 ATEGO + 2011 FASSI F110 + 2011 VDS HOOKLIFT | 이미지 28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Mercedes-Benz LS 1923 ATEGO + 2011 FASSI F110 + 2011 VDS HOOKLIFT | 이미지 29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Mercedes-Benz LS 1923 ATEGO + 2011 FASSI F110 + 2011 VDS HOOKLIFT | 이미지 30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Mercedes-Benz LS 1923 ATEGO + 2011 FASSI F110 + 2011 VDS HOOKLIFT | 이미지 31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Mercedes-Benz LS 1923 ATEGO + 2011 FASSI F110 + 2011 VDS HOOKLIFT | 이미지 32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Mercedes-Benz LS 1923 ATEGO + 2011 FASSI F110 + 2011 VDS HOOKLIFT | 이미지 33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Mercedes-Benz LS 1923 ATEGO + 2011 FASSI F110 + 2011 VDS HOOKLIFT | 이미지 34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Mercedes-Benz LS 1923 ATEGO + 2011 FASSI F110 + 2011 VDS HOOKLIFT | 이미지 35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Mercedes-Benz LS 1923 ATEGO + 2011 FASSI F110 + 2011 VDS HOOKLIFT | 이미지 36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Mercedes-Benz LS 1923 ATEGO + 2011 FASSI F110 + 2011 VDS HOOKLIFT | 이미지 37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Mercedes-Benz LS 1923 ATEGO + 2011 FASSI F110 + 2011 VDS HOOKLIFT | 이미지 38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Mercedes-Benz LS 1923 ATEGO + 2011 FASSI F110 + 2011 VDS HOOKLIFT | 이미지 39 - Autoline
후크리프트 트럭 Mercedes-Benz LS 1923 ATEGO + 2011 FASSI F110 + 2011 VDS HOOKLIFT | 이미지 40 - Autoline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40
PDF
€22,950
출고가
≈ ₩38,610,000
≈ US$26,560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Mercedes-Benz
모델: LS 1923 ATEGO + 2011 FASSI F110 + 2011 VDS HOOKLIFT
제조년도: 2004-03
최초 등록: 2004-03
주행거리: 589,468 km
적재 용량: 9,810 kg
순중량: 9,190 kg
총중량: 19,000 kg
위치: 네덜란드 Groot-Ammers6498 km to "United States/Columbus"
판매자 재고 ID: MB898746
게재 날짜: 1개월 초과
설명
구동 형식: 후륜 구동
엔진
연료: 경유
체적: 6,374 cm³
기어박스
형식: 수동
차축
차축 수: 2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트윈 휠
일차 차축: 315/70 R 22.5, 브레이크 - 디스크
이차 차축: 315/70 R 22.5, 브레이크 - 디스크
브레이크
ABS
추가 옵션
전동 윈도
멀티미디어
카 스테레오: CD
안전 기능
차동 잠금 장치
추가 장비
PTO
로더 크레인
추가 장비
공구함
트레일러 커플링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화이트

추가 정보 — 후크리프트 트럭 Mercedes-Benz LS 1923 ATEGO + 2011 FASSI F110 + 2011 VDS HOOKLIFT

영어
- Съединение
= Další možnosti a příslušenství =

- Připojení

= Další informace =

Kabina: den
Velikost pneumatiky: 315/70 R 22.5
Přední náprava: Max. zatížení nápravy: 7100 kg; Řízení; Profil pneumatiky vlevo: 40%; Profil pneumatiky vpravo: 40%
Zadní náprava: Max. zatížení nápravy: 11500 kg; Profil pneumatiky uvnitř vlevo: 80%; Profil pneumatiky ponecháno venku: 80%; Profil pneumatiky uvnitř vpravo: 80%; Profil pneumatiky vpravo venku: 80%; Redukce: jednoduchá redukce
Jeřáb: FASSI F110, rok výroby 2011, za kabinou
Čerpadlo: Ano
Označení CE: ano
= Weitere Optionen und Zubehör =

- Zugmaul

= Anmerkungen =

VIDEO AVAILABLE

= Weitere Informationen =

Kabine: Tag
Refenmaß: 315/70 R 22.5
Vorderachse: Max. Achslast: 71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40%; Reifen Profil rechts: 40%
Hinterachse: Max. Achslast: 115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80%; Reifen Profil links außen: 8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8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80%; Reduzierung: einfach reduziert
Kran: FASSI F110, Baujahr 2011, hinter der Kabine
Pumpe: Ja
CE-Kennzeichnung: ja
Wenden Sie sich an Rene Jerphanion oder Sven Rommens,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Flere valgmuligheder og mere tilbehør =

- Kobling

= Yderligere oplysninger =

Førerhus: day cab
Dækstørrelse: 315/70 R 22.5
Foraksel: Maks. akselbelastning: 71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40%; Dækprofil højre: 40%
Bagaksel: Maks. akselbelastning: 115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8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8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8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80%; Reduktion: enkeltreduktion
Kran: FASSI F110, produktionsår 2011, bag førerhuset
Pumpe: Ja
CE-mærke: ja
- Κοτσαδόρος
= Additional options and accessories =

- Coupling

= Remarks =

VIDEO AVAILABLE

= Dealer information =

we'll do our best to get the right in information on the website but their can be no rights
derived from the information on the website.

= More information =

Cab: day
Tyre size: 315/70 R 22.5
Front axle: Max. axle load: 71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40%; Tyre profile right: 40%
Rear axle: Max. axle load: 115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80%; Tyre profile left outer: 80%; Tyre profile right outer: 80%; Tyre profile right outer: 80%; Reduction: single reduction
Crane: FASSI F110, year of manufacture 2011, behind the cab
Pump: Yes
CE mark: yes
Please contact Rene Jerphanion or Sven Rommens for more information
= Más opciones y accesorios =

- horquilla

= Comentarios =

VIDEO AVAILABLE

= Más información =

Cabina: día
Tamaño del neumático: 315/70 R 22.5
Eje delantero: Carga máxima del eje: 71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40%
Eje trasero: Carga máxima del eje: 11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8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8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8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80%; Reducción: reducción sencilla
Grúa: FASSI F110, año de fabricación 2011, detrás de la cabina
Bomba: Sí
Marcado CE: sí
- Liitäntä
= Plus d'options et d'accessoires =

- Attraper taupe

= Remarques =

VIDEO AVAILABLE

= Plus d'informations =

Cabine: jour
Dimension des pneus: 315/70 R 22.5
Essieu avant: Charge maximale sur essieu: 71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40%
Essieu arrière: Charge maximale sur essieu: 11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8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8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8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80%; Réduction: réduction simple
Grue: FASSI F110, année de construction 2011, derrière la cabine
Pompe: Oui
Marquage CE: oui
- Spojnica
= További opciók és tartozékok =

- Csatlakoztatás

= További információk =

Kabin: nap
Gumiabroncs mérete: 315/70 R 22.5
Első tengely: Maximális tengelyterhelés: 7100 kg; Kormányzás; Gumiabroncs profilja balra: 40%; Gumiabroncs profilja jobbra: 40%
Hátsó tengely: Maximális tengelyterhelés: 11500 kg; Gumiabroncs profilja belül balra: 80%; Gumiabroncs profilja kint maradt: 80%; Gumiabroncs profilja belül jobbra: 80%; Gumiabroncs profilja kívül jobbra: 80%; Csökkentés: egyszeres csökkentés
Daru: FASSI F110, építési év 2011, a vezetőfülke mögött
Szivattyú: Igen
CE-jelölés: igen
= Opzioni e accessori aggiuntivi =

- Raccordo

= Ulteriori informazioni =

Cabina: giorno
Dimensioni del pneumatico: 315/70 R 22.5
Asse anteriore: Carico massimo per asse: 7100 kg; Sterzo; Profilo del pneumatico sinistra: 40%; Profilo del pneumatico destra: 40%
Asse posteriore: Carico massimo per asse: 11500 kg; Profilo del pneumatico interno sinistro: 80%; Profilo del pneumatico lasciato all'esterno: 80%; Profilo del pneumatico interno destro: 80%; Profilo del pneumatico esterno destro: 80%; Riduzione: riduzione singola
Gru: FASSI F110, anno di costruzione 2011, dietro la cabina
Pompa: Sì
Marchio CE: sì
= Aanvullende opties en accessoires =

- Vangmuil

= Bijzonderheden =

VIDEO AVAILABLE

= Bedrijfsinformatie =

Wij doen ons best om de gegevens zo accuraat mogelijk weer te geven toch kunnen er geen rechten ontleent worden aan deze gegevens
Ook kunnen wij voor u de financiering regelen binnen Nederland.

= Meer informatie =

Cabine: dag
Bandenmaat: 315/70 R 22.5
Vooras: Max. aslast: 71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40%; Bandenprofiel rechts: 40%
Achteras: Max. aslast: 115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80%; Bandenprofiel linksbuiten: 80%; Bandenprofiel rechtsbinnen: 80%; Bandenprofiel rechtsbuiten: 80%; Reductie: enkelvoudige reductie
Kraan: FASSI F110, bouwjaar 2011, achter de cabine
Pomp: Ja
CE markering: ja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Rene Jerphanion of Sven Rommens
- Kobling
= Więcej opcji i akcesoriów =

- Sprzęg

= Więcej informacji =

Kabina: dzienna
Rozmiar opon: 315/70 R 22.5
Oś przednia: Maksymalny nacisk na oś: 71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40%; Profil opon prawa: 40%
Oś tylna: Maksymalny nacisk na oś: 115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8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8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8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80%; Redukcja: redukcja pojedyncza
Żuraw: FASSI F110, rok produkcji 2011, z tyłu kabiny
Pompa: Tak
Oznaczenie CE: tak
= Opções e acessórios adicionais =

- Acoplamento

= Mais informações =

Cabina: dia
Tamanho dos pneus: 315/70 R 22.5
Eixo dianteiro: Máx carga por eixo: 71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40%; Perfil do pneu direita: 40%
Eixo traseiro: Máx carga por eixo: 115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8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8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8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80%; Redução: redução simples
Grua: FASSI F110, ano de fabrico 2011, atrás da cabina
Bomba: Sim
Marca CE: sim
- Cuplă
= Дополнительные опции и оборудование =

- Сцепление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Кабина: кабина без спального места (day)
Размер шин: 315/70 R 22.5
Пере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71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4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40%
За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15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8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8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8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80%; Редуктор: один редуктор
Кран: FASSI F110, год выпуска 2011, сзади кабины
Насос: Да
Знак CE: да
= Ďalšie možnosti a príslušenstvo =

- Spojka

= Ďalšie informácie =

Kabína: deň
Veľkosť pneumatiky: 315/70 R 22.5
Predná náprava: Max. zaťaženie nápravy: 7100 kg; Riadenie; Profil pneumatiky vľavo: 40%; Profil pneumatiky vpravo: 40%
Zadná náprava: Max. zaťaženie nápravy: 11500 kg; Profil pneumatiky vnútri vľavo: 80%; Profil pneumatiky ponechané vonku: 80%; Profil pneumatiky vnútri vpravo: 80%; Profil pneumatiky mimo pravej strany: 80%; Redukcia: jednoduchá redukcia
Žeriav: FASSI F110, rok výroby 2011, za kabínou
Čerpadlo: Áno
Označenie CE: áno
= Extra tillval och tillbehör =

- Koppling

= Ytterligare information =

Hytt: dag
Däckets storlek: 315/70 R 22.5
Framaxel: Max. axellast: 71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40%; Däckprofil rätt: 40%
Bakaxel: Max. axellast: 115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8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8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8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80%; Minskning: enkelreduktion
Kran: FASSI F110, byggnadsår 2011, bakom kabinen
Pump: Ja
CE-märkning: ja
- Kaplin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안전 정보
PDF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22,950 ≈ ₩38,610,000 ≈ US$26,560
후크리프트 트럭
2004
589,468 km
동력 230 마력 (169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81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Groot-Ammers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
판매자에게 연락
€22,950 ≈ ₩38,610,000 ≈ US$26,560
후크리프트 트럭
2007
385,000 km
동력 286 마력 (210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140 kg 차축 구성 6x2
네덜란드, Hoenzadriel
Van Hezik Machines
Autoline 활동 기간 1
판매자에게 연락
€17,500 ≈ ₩29,440,000 ≈ US$20,250
후크리프트 트럭
2004
489,368 km
동력 280 마력 (206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24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Lelystad
Socar Carmarket Lelystad BV
Autoline 활동 기간 9
판매자에게 연락
€27,950 ≈ ₩47,030,000 ≈ US$32,340
후크리프트 트럭
2004
307,191 km
동력 428 마력 (315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4,16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Groot-Ammers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
판매자에게 연락
€18,950 ≈ ₩31,880,000 ≈ US$21,930
후크리프트 트럭
2002
404,254 km
동력 180 마력 (132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네덜란드, Roosendaal
판매자에게 연락
€54,950 ≈ ₩92,460,000 ≈ US$63,580
후크리프트 트럭
2005
373,063 km
동력 408 마력 (300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60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Hoofddorp
AUTOBEDRIJF RIF B.V.
Autoline 활동 기간 2
판매자에게 연락
€17,950 ≈ ₩30,200,000 ≈ US$20,770
후크리프트 트럭
2005
935,421 km
동력 380 마력 (279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95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Groot-Ammers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
판매자에게 연락
€17,950 ≈ ₩30,200,000 ≈ US$20,770
후크리프트 트럭
2005
935,421 km
동력 380 마력 (279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95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Groot-Ammers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
판매자에게 연락
€24,500 ≈ ₩41,220,000 ≈ US$28,350
후크리프트 트럭
2010
263,072 km
동력 156 마력 (11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4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Andelst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
판매자에게 연락
€24,500 ≈ ₩41,220,000 ≈ US$28,350
후크리프트 트럭
2003
989,000 km
동력 483 마력 (355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네덜란드, Tegelen
Jansse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16
판매자에게 연락
€42,500 ≈ ₩71,510,000 ≈ US$49,180
후크리프트 트럭
2008
208,008 km
동력 286 마력 (210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710 kg 차축 구성 4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Andelst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
판매자에게 연락
€23,950 ≈ ₩40,300,000 ≈ US$27,710
후크리프트 트럭
2003
410,057 km
동력 188 마력 (138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적재 용량 7,520 kg 차축 구성 4x2
체코, Praha 9 Černý Most
Truck Centre Praha s.r.o.
Autoline 활동 기간 5
판매자에게 연락
€29,950 ≈ ₩50,390,000 ≈ US$34,660
후크리프트 트럭
2016
544,495 km
동력 421 마력 (309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5,631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Holten
CABSTORE
Autoline 활동 기간 7
판매자에게 연락
€24,950 ≈ ₩41,980,000 ≈ US$28,870
후크리프트 트럭
2002
228,332 km
동력 340 마력 (250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Giessen
Lievaart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1
판매자에게 연락
€29,500 ≈ ₩49,640,000 ≈ US$34,130
후크리프트 트럭
2015
643,275 km
동력 449 마력 (330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3,45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네덜란드, Andelst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
판매자에게 연락
€22,000 ≈ ₩37,020,000 ≈ US$25,460
후크리프트 트럭
2005
500,000 km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에스토니아, Aluvere küla, Sõmeru vald, Sõmeru vald
Antrena OU
Autoline 활동 기간 12
판매자에게 연락
€26,500 ≈ ₩44,590,000 ≈ US$30,660
후크리프트 트럭
2007
901,093 km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4 연료 경유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에어/에어
네덜란드, Velddriel
Vos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11
판매자에게 연락
€24,950 ≈ ₩41,980,000 ≈ US$28,870
후크리프트 트럭
2016
608,376 km
동력 460 마력 (338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차축 구성 6x2
네덜란드, Groot-Ammers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
판매자에게 연락
€32,500 ≈ ₩54,680,000 ≈ US$37,610
후크리프트 트럭
1998
408,842 km
동력 313 마력 (230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적재 용량 6,240 kg 차축 구성 4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네덜란드, Andelst
CLEANMAT
Autoline 활동 기간 14
판매자에게 연락
€25,760 CHF 24,000 ≈ ₩43,340,000
후크리프트 트럭
2003
497,698 km
동력 430 마력 (316 kW) 유로 Euro 3 연료 경유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차체 브랜드 Multilift
독일, Jestetten
Motortrade SA
Autoline 활동 기간 14
판매자에게 연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