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베드 트럭 GINAF X 5350 TS Daf engine 410 Euro 5 / 10 x 6 / Airc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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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전체 치수:
길이 - 10.35 m, 폭 - 2.55 m
연료 탱크:
2 단위
트럭 차체
차체 치수:
길이 - 6.78 m, 폭 - 2.54 m
엔진
동력:
408 마력 (300 kW)
연료:
경유
체적:
12,902 cm³
실린더 수:
6
유로:
Euro 5
기어박스
형식:
자동
차축
차축 수:
5
차축 구성:
10x6
휠베이스:
7,000 mm
트윈 휠
일차 차축:
385-65-22.5, 브레이크 - 디스크
이차 차축:
385-65-22.5, 브레이크 - 디스크
삼차 차축:
445-55-22.5, 브레이크 - 드럼
4번 차축:
13R22,5, 브레이크 - 드럼
5번 차축:
13R 22,5, 브레이크 - 드럼
브레이크
ABS
캐빈 및 편의 장치
크루즈 컨트롤
추가 옵션
공조 장치
히터
전동 윈도
멀티미디어
카 스테레오:
CD
안전 기능
중앙 잠금 장치
차동 잠금 장치
주차 보조 시스템
후방 카메라
추가 장비
ASR
PTO
요소수 탱크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블루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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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재 용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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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92,542 k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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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재 용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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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842,914 km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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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유
적재 용량
11,71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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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507,000 km
동력
310 마력 (228 kW)
유로
Euro 5
적재 용량
13,960 k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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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8,545 km
동력
160 마력 (118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86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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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222,472 km
동력
290 마력 (213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4,460 kg
차축 구성
4x4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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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10
657,572 km
동력
380 마력 (279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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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oline 활동 기간 10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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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3,000 km
동력
270 마력 (198 kW)
연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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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재 용량
9,30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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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950
≈ US$44,710
≈ ₩61,700,000
2011
369,433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38,00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 Параболично окачване
- Пневматичен клаксон
- Ресорно пружинно окачване
- Усилвател на волана
- Odpružení listovými pružinami
- Parabolické odpružení
- Posilovač řízení
- Vzduchová houkačka
- Blattfederung
- Lufthorn
- Parabolfederung
- Scheibenbremsen
- Servolenkung
= Weitere Informationen =
Allgemeine Informationen
Kabine: Tag
Achskonfiguration
Vorderachse 1: Refenmaß: 385-65-22.5; Gelenkt; Reifen Profil links: 40%; Reifen Profil rechts: 50%
Vorderachse 2: Refenmaß: 385-65-22.5; Gelenkt; Reifen Profil links: 30%; Reifen Profil rechts: 30%
Hinterachse 1: Refenmaß: 445-55-22.5; Gelenkt; Reifen Profil links: 60%; Reifen Profil rechts: 40%
Hinterachse 2: Refenmaß: 13R22,5;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50%; Reifen Profil links außen: 5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5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50%; Reduzierung: Ausenplanetenachsen
Hinterachse 3: Refenmaß: 13R 22,5; Gelenkt;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25%; Reifen Profil links außen: 25%;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25%; Reifen Profil rechts außen: 25%; Reduzierung: Ausenplanetenachsen
Zustand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gut
Optischer Zustand: gut
Schäden: keines
Weitere Informationen
Wenden Sie sich an Jan-Willem Keurentjes,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Bladaffjedring
- Parabelaffjedring
- Servostyring
- Skivebremser
- Tryklufthorn
= Yderligere oplysninger =
Førerhus: day cab
Foraksel 1: Dækstørrelse: 385-65-22.5;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40%; Dækprofil højre: 50%
Foraksel 2: Dækstørrelse: 385-65-22.5;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30%; Dækprofil højre: 30%
Bagaksel 1: Dækstørrelse: 445-55-22.5;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60%; Dækprofil højre: 40%
Bagaksel 2: Dækstørrelse: 13R22,5;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5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5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5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50%; Reduktion: navreduktion
Bagaksel 3: Dækstørrelse: 13R 22,5;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25%;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25%; Dækprofil højre udvendige: 25%; Dækprofil højre udvendige: 25%; Reduktion: navreduktion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god
Visuelt udseende: god
- Δισκόφρενα
- Κόρνα αέρα
- Παραβολική ανάρτηση
- υδραυλικό τιμόνι
- Air horn
- All wheel drive
- Disc brakes
- Leaf spring suspension
- Parabolic suspension
- Passenger seat
- Power steering
= More information =
General information
Cab: day
Axle configuration
Front axle 1: Tyre size: 385-65-22.5; Steering; Tyre profile left: 40%; Tyre profile right: 50%; Suspension: leaf suspension
Front axle 2: Tyre size: 385-65-22.5; Steering; Tyre profile left: 30%; Tyre profile right: 30%; Suspension: leaf suspension
Rear axle 1: Tyre size: 445-55-22.5; Steering; Tyre profile left: 60%; Tyre profile right: 40%; Suspension: hydraulic suspension
Rear axle 2: Tyre size: 13R22,5; Tyre profile left inner: 50%; Tyre profile left outer: 50%; Tyre profile right outer: 50%; Tyre profile right outer: 50%; Reduction: hub reduction; Suspension: hydraulic suspension
Rear axle 3: Tyre size: 13R 22,5; Steering; Tyre profile left inner: 25%; Tyre profile left outer: 25%; Tyre profile right outer: 25%; Tyre profile right outer: 25%; Reduction: hub reduction; Suspension: hydraulic suspension
Condition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good
Visual appearance: good
Damages: none
Additional information
Please contact Jan-Willem Keurentjes for more information
- Bocina de aire
- Dirección asistida
- Frenos de disco
- Resortes parabolicos
- Suspensión
= Más información =
Información general
Cabina: día
Configuración de ejes
Eje delantero 1: Tamaño del neumático: 385-65-22.5;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50%
Eje delantero 2: Tamaño del neumático: 385-65-22.5;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3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30%
Eje trasero 1: Tamaño del neumático: 445-55-22.5;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6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40%
Eje trasero 2: Tamaño del neumático: 13R22,5;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5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50%; Reducción: reducción de cubo
Eje trasero 3: Tamaño del neumático: 13R 22,5;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25%;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25%;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25%;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25%; Reducción: reducción de cubo
Estado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bueno
Estado óptico: bueno
Daños: ninguno
- Levyjarrut
- Ohjaustehostin
- Parabolinen jousitus
- Äänimerkki
- Corne de l'air
- Direction assistée
- Freins à disque
- Ressorts paraboliques
- Suspension de feuille
= Plus d'informations =
Informations générales
Cabine: jour
Configuration essieu
Essieu avant 1: Dimension des pneus: 385-65-22.5;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50%
Essieu avant 2: Dimension des pneus: 385-65-22.5;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3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30%
Essieu arrière 1: Dimension des pneus: 445-55-22.5;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6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40%
Essieu arrière 2: Dimension des pneus: 13R22,5;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5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50%; Réduction: moyeux réducteurs
Essieu arrière 3: Dimension des pneus: 13R 22,5;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25%;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25%;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25%;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25%; Réduction: moyeux réducteurs
Condition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bon
État optique: bon
Dommages: aucun
- Lisnata opruga
- Parabolični ovjes
- Servo-upravljač
- Zračna sirena
- Parabolarugós felfüggesztés
- Rugós felfüggesztés
- Szervokormány
- Tárcsafékek
- Freni a disco
- Servosterzo
- Sospensione balestra
- Sospensioni paraboliche
- All wheel drive
- Bladvering
- Luchthoorn
- Paraboolvering
- Passagiersstoel
- Schijfremmen
- Stuurbekrachtiging
= Bijzonderheden =
Nederlandse registratie / eerste eigenaar
10 x 6
4 gestuurde assen
Lengte laadvloer 678 cm
= Meer informatie =
Algemene informatie
Cabine: dag
Asconfiguratie
Vooras 1: Bandenmaat: 385-65-22.5;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40%; Bandenprofiel rechts: 50%
Vooras 2: Bandenmaat: 385-65-22.5;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30%; Bandenprofiel rechts: 30%
Achteras 1: Bandenmaat: 445-55-22.5;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60%; Bandenprofiel rechts: 40%
Achteras 2: Bandenmaat: 13R22,5; Bandenprofiel linksbinnen: 50%; Bandenprofiel linksbuiten: 50%; Bandenprofiel rechtsbinnen: 50%; Bandenprofiel rechtsbuiten: 50%; Reductie: naafreductie
Achteras 3: Bandenmaat: 13R 22,5;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binnen: 25%; Bandenprofiel linksbuiten: 25%; Bandenprofiel rechtsbinnen: 25%; Bandenprofiel rechtsbuiten: 25%; Reductie: naafreductie
Staat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goed
Optische staat: goed
Schade: schadevrij
Meer informatie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Jan-Willem Keurentjes
- Lufthorn
- Parabelfjæring
- Servostyring
- Skivebremser
- Hamulce tarczowe
- Resory
- Sygnał dźwiękowy trąbkowy
- Wspomaganie kierownicy
- Zawieszenie paraboliczne
= Więcej informacji =
Informacje ogólne
Kabina: dzienna
Konfiguracja osi
Oś przednia 1: Rozmiar opon: 385-65-22.5;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40%; Profil opon prawa: 50%
Oś przednia 2: Rozmiar opon: 385-65-22.5;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30%; Profil opon prawa: 30%
Oś tylna 1: Rozmiar opon: 445-55-22.5;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60%; Profil opon prawa: 40%
Oś tylna 2: Rozmiar opon: 13R22,5;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5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5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5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50%; Redukcja: redukcja piasty
Oś tylna 3: Rozmiar opon: 13R 22,5;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25%;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25%;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25%;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25%; Redukcja: redukcja piasty
Stan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dobrze
Stan wizualny: dobrze
Uszkodzenia: brak
- Buzina de ar comprimido
- Direcção assistida
- Suspensão de molas
- Suspensão parabólica
- Travão de discos
= Mais informações =
Informações gerais
Cabina: dia
Configuração dos eixos
Eixo dianteiro 1: Tamanho dos pneus: 385-65-22.5;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40%; Perfil do pneu direita: 50%
Eixo dianteiro 2: Tamanho dos pneus: 385-65-22.5;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30%; Perfil do pneu direita: 30%
Eixo traseiro 1: Tamanho dos pneus: 445-55-22.5;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60%; Perfil do pneu direita: 40%
Eixo traseiro 2: Tamanho dos pneus: 13R22,5;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5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5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5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50%; Redução: redução do cubo
Eixo traseiro 3: Tamanho dos pneus: 13R 22,5; Direção;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25%;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25%;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25%;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25%; Redução: redução do cubo
Estado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bom
Aspeto visual: bom
Danos: nenhum
- Frâne cu disc
- Servodirecţie
- Suspensie parabolică
- Suspensie pe arcuri
- Дисковые тормоза
- Парабол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 Пневматический звуковой сигнал
- Рессорная подвеска
- Усилитель рулевого управления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Кабина: кабина без спального места (day)
Передний мост 1: Размер шин: 385-65-22.5;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4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50%
Передний мост 2: Размер шин: 385-65-22.5;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3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30%
Задний мост 1: Размер шин: 445-55-22.5;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6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40%
Задний мост 2: Размер шин: 13R22,5;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5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50%; Редуктор: редуктор ступицы
Задний мост 3: Размер шин: 13R 22,5;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25%;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25%;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25%;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25%; Редуктор: редуктор ступицы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 Odpruženie listovými pružinami
- Parabolické odpruženie
- Posilňovač riadenia
- Vzduchová húkačka
- Bladfjäder
- Parabolfjädring
- Servostyrning
- Skivbromsar
- Tyfon
= Ytterligare information =
Allmän information
Hytt: dag
Konfiguration av axlar
Framaxel 1: Däckets storlek: 385-65-22.5;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40%; Däckprofil rätt: 50%
Framaxel 2: Däckets storlek: 385-65-22.5;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30%; Däckprofil rätt: 30%
Bakaxel 1: Däckets storlek: 445-55-22.5;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60%; Däckprofil rätt: 40%
Bakaxel 2: Däckets storlek: 13R22,5; Däckprofil inuti vänster: 5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5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5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50%; Minskning: minskning av nav
Bakaxel 3: Däckets storlek: 13R 22,5; Styrning; Däckprofil inuti vänster: 25%;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25%;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25%; Däckprofil utanför höger: 25%; Minskning: minskning av nav
Delstat
Allmänt tillstånd: bra
Tekniskt tillstånd: bra
Optiskt tillstånd: bra
Skada på fordon: skadefri
- Havalı korna
- Hidrolik direksiyon
- Parabolik süspansiyon
- Yaprak yaylı süspansiy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