덤프 트럭 Mercedes-Benz SK 2644 V8 LS 6X2 10 TYRE WALKING FLOOR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33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18,500
출고가
≈ US$21,450
≈ ₩29,040,000
≈ ₩29,040,000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Mercedes-Benz
형식:
덤프 트럭
제조년도:
1994-08
최초 등록:
1994-08-29
주행거리:
612,504 km
적재 용량:
15,460 kg
순중량:
10,540 kg
총중량:
26,000 kg
위치:
벨기에
Gistel (West-Vlaanderen)6132 km to "United States/Ashburn"
판매자 재고 ID:
10493
게재 날짜:
2025. 5. 21.
설명
모델:
PRITSCHE / PLATEAU RIDELLES / OPEN TOP - WALKING FLOOR - FOND MOUVANT
전체 치수:
10.71 m × 2.55 m × 3.3 m
연료 탱크:
700 l
트럭 차체
차체 치수:
8.25 m × 2.5 m × 1.75 m
무빙 플로어 트레일러
엔진
동력:
440 마력 (323 kW)
연료:
경유
체적:
14,618 cm³
실린더 수:
8
유로:
Euro 2
기어박스
기어 수:
16
차축
차축 수:
3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휠베이스:
5,410 mm
트윈 휠
일차 차축:
315/80R22.5
이차 차축:
315/80R22.5
삼차 차축:
315/80R22.5
브레이크
ABS
엔진 브레이크
리타더
캐빈 및 편의 장치
선바이저
객실
침대칸
추가 옵션
공조 장치
히터
스페어 휠
안전 기능
최고속도 제한 장치
차동 잠금 장치
추가 장비
PTO
추가 장비
공구함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베이지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판매자 연락처
판매자 구독
Frederik Viaene
언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프랑스어, 영어, 네덜란드어
주소
벨기에, West-Flandres, 8470, Gistel (West-Vlaanderen), Nieuwpoortsesteenweg 126
판매자의 현지 시간:
02:52 (CEST)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Viatra Trucks NV – Vian NV
Autoline 활동 기간 14년
4.1
리뷰 10개
판매자 구독
+32 475 76 ...
표시
+32 475 76 01 14
+32 59 27 ...
표시
+32 59 27 77 09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18,750
≈ US$21,740
≈ ₩29,430,000
1993
406,410 km
동력
290 마력 (213 kW)
연료
경유
적재 용량
9,835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18,450
≈ US$21,390
≈ ₩28,960,000
1994
234,511 km
적재 용량
7,76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17,900
≈ US$20,750
≈ ₩28,100,000
1997
599,472 km
동력
310 마력 (228 kW)
적재 용량
11,930 kg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16,250
≈ US$18,840
≈ ₩25,510,000
1996
701,407 km
적재 용량
10,59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17,250
≈ US$20,000
≈ ₩27,080,000
1994
1,035,983 km
동력
370 마력 (272 kW)
유로
Euro 1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2,00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17,250
≈ US$20,000
≈ ₩27,080,000
1995
1,025,110 km
동력
370 마력 (272 kW)
유로
Euro 1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2,00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15,500
≈ US$17,970
≈ ₩24,330,000
1997
313,000 km
동력
140 마력 (103 kW)
유로
Euro 1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000 kg
차축 구성
4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7,500
≈ US$8,696
≈ ₩11,770,000
1996
471,281 km
동력
170 마력 (125 kW)
유로
Euro 1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00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20,900
≈ US$24,230
≈ ₩32,800,000
1999
632,429 km
동력
350 마력 (257 kW)
유로
Euro 2
적재 용량
19,36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25,250
≈ US$29,270
≈ ₩39,630,000
1997
364,588 km
유로
Euro 2
적재 용량
12,700 kg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17,500
≈ US$20,290
≈ ₩27,470,000
1995
383,670 km
동력
313 마력 (230 kW)
유로
Euro 2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양하 방식
2웨이
판매자에게 연락
€15,500
≈ US$17,970
≈ ₩24,330,000
1995
574,049 km
동력
230 마력 (169 kW)
연료
경유
적재 용량
6,88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양하 방식
후방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9
219,116 km
동력
360 마력 (26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540 kg
차축 구성
6x6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08
541,172 km
동력
410 마력 (301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1,580 kg
차축 구성
6x6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31,900
≈ US$36,980
≈ ₩50,070,000
1998
625,531 km
적재 용량
14,020 kg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12,900
≈ US$14,960
≈ ₩20,250,000
1994
288,253 km
유로
Euro 1
적재 용량
18,300 kg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17,950
≈ US$20,810
≈ ₩28,170,000
1996
350,239 km
동력
266 마력 (196 kW)
적재 용량
9,080 kg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16,500
≈ US$19,130
≈ ₩25,900,000
1994
486,464 km
동력
330 마력 (243 kW)
유로
Euro 1
연료
경유
차축 구성
4x2
판매자에게 연락
€14,850
≈ US$17,220
≈ ₩23,310,000
1994
232,470 km
동력
210 마력 (154 kW)
유로
Euro 2
체적
6.91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판매자에게 연락
"덤프 트럭 Mercedes-Benz" 섹션에 있는 다른 모델
- Въздушно окачване
- Моторна спирачка-забавител в тежки условия
- Нагревател
- Нагревател на автомобила
- Спална кабина
- Спирачка на двигателя
- Motorová brzda
- Robustní motorová brzda
- Sleeper Cab (spací kabina)
- Topení
- Vyhřívání vozidla
- Vzduchové odpružení
- Aluminium-Kraftstofftank
- Alu tank
- Bremskraftverstärker
- Elek. Fensterheber
- Luftfederung
- Motorbremse
- PTO Hydraulik
- Schlafkabine
- Standheizung
= Anmerkungen =
V8 MOTOR OM 442 LA - EPS GETRIEBE SCHALTUNG MIT KUPPLUNGSPEDAL - 10 REIFEN - LIFTACHSE
PRITSCHE MIT ALU BORDWANDE UND BEWEGENDE BODEM (WALKING FLOOR)
= Weitere Informationen =
Getriebe: EPS 3 Pedals clutch/embrayage, 16 Gänge
Refenmaß: 315/80R22.5
Vorderachse: Max. Achslast: 7500 kg; Gelenkt; Reifen Profil links: 20%; Reifen Profil rechts: 20%
Hinterachse 1: Max. Achslast: 115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20%; Reifen Profil links außen: 2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2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20%; Reduzierung: Ausenplanetenachsen
Hinterachse 2: Max. Achslast: 7500 kg; Reifen Profil links innnerhalb: 10%; Reifen Profil links außen: 10%; Reifen Profil rechts innerhalb: 10%; Reifen Profil rechts außen: 10%
APK (Technische Hauptuntersuchung): geprüft bis 09.2025
Allgemeiner Zustand: gut
Technischer Zustand: sehr gut
Optischer Zustand: gut
- Aluminiumsbrændstoftank
- Kraftig motorbremse
- Luftaffjedring
- Motorbremse
- Sleeper Cab
- Varmeapparat
- Varmer
= Yderligere oplysninger =
Transmission: EPS 3 Pedals clutch/embrayage, 16 gear
Dækstørrelse: 315/80R22.5
Foraksel: Maks. akselbelastning: 7500 kg; Styretøj; Dækprofil venstre: 20%; Dækprofil højre: 20%
Bagaksel 1: Maks. akselbelastning: 115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2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2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2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20%; Reduktion: navreduktion
Bagaksel 2: Maks. akselbelastning: 7500 kg; Dækprofil venstre indvendige: 10%; Dækprofil venstre udvendige: 1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10%; Dækprofil højre udvendige: 10%
APK (Bileftersyn): testet indtil sep. 2025
Overordnet stand: god
Teknisk stand: meget god
Visuelt udseende: god
- Καλοριφέρ
- Καλοριφέρ οχήματος
- Καμπίνα με κρεβάτι
- Ρεζερβουάρ καυσίμου από αλουμίνιο
- Φρένο κινητήρα
- Φρένο κινητήρα βαρέος τύπου
- Air suspension
- Aluminium fuel tank
- Alu tank
- Elec. windows
- Engine Brake
- Heavy duty engine brake
- PTO Hydraulics
- Sleeper cab
- Vehicle heater
= Remarks =
V8 ENGINE OM 442 LA - EPS GEARBOX WITH CLUTCH PEDAL - 10 TYRES - LIFTAXLE
OPEN TOP BODY WITH ALU SIDE DOORS AND WALKING FLOOR
= More information =
Transmission
Transmission: EPS 3 Pedals clutch/embrayage, 16 gears
Axle configuration
Tyre size: 315/80R22.5
Front axle: Max. axle load: 7500 kg; Steering; Tyre profile left: 20%; Tyre profile right: 20%
Rear axle 1: Max. axle load: 115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20%; Tyre profile left outer: 20%; Tyre profile right outer: 20%; Tyre profile right outer: 20%; Reduction: hub reduction
Rear axle 2: Max. axle load: 7500 kg; Tyre profile left inner: 10%; Tyre profile left outer: 10%; Tyre profile right outer: 10%; Tyre profile right outer: 10%
Maintenance
APK (MOT): tested until 09/2025
Condition
General condition: good
Technical condition: very good
Visual appearance: good
Other information
Cargo space outer length: 825 cm
Cargo space outer width: 250 cm
Cargo space outer height: 175 cm
- Cabina de dormir
- Calefacción auxiliar
- Estufa
- Freno de motor reforzado
- Suspensión neumática
- Tanque de combustible de aluminio
= Comentarios =
MOTOR V8 OM 442 LA - CAJA DE CAMBIOS EPS CON PEDAL DE EMBRAGUE - 10 RUEDAS - EJE ELEVABLE
CAJA ABIERTA CON CARTOLAS DE ALUMINIO - PISO MOVIL (WALKING FLOOR)
= Más información =
Transmisión: EPS 3 Pedals clutch/embrayage, 16 marchas
Tamaño del neumático: 315/80R22.5
Eje delantero: Carga máxima del eje: 7500 kg; Dirección;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2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20%
Eje trasero 1: Carga máxima del eje: 11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2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2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2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20%; Reducción: reducción de cubo
Eje trasero 2: Carga máxima del eje: 7500 kg;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interior: 10%;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exterior: 1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1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exterior: 10%
APK (ITV): inspeccionado hasta sept. 2025
Estado general: bueno
Estado técnico: muy bueno
Estado óptico: bueno
- Alumiininen polttoainesäiliö
- Ilmajousitus
- Lämmitin
- Makuutilallinen ohjaamo
- Moottorin jarru
- Raskaan käytön moottorijarru
- Cabine de couchage
- Chauffage
- Frein Moteur
- Frein moteur renforcé
- PTO Hydraulique
- Réservoir alu
- Réservoir de carburant en aluminium
- Suspension pneumatique
- Vitres élec.
= Remarques =
MOTEUR V8 OM 442 LA - BOITE VITESSES EPS AVEC PEDALE D'EMBRAYAGE - 10 PNEUS - ESSIEU RELEVABLE
CAISSE PLATEAU RIDELLES AVEC FOND MOUVANT (WALKING FLOOR)
= Plus d'informations =
Transmission: EPS 3 Pedals clutch/embrayage, 16 vitesses
Dimension des pneus: 315/80R22.5
Essieu avant: Charge maximale sur essieu: 7500 kg; Direction; Sculptures des pneus gauche: 2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20%
Essieu arrière 1: Charge maximale sur essieu: 11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2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2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2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20%; Réduction: moyeux réducteurs
Essieu arrière 2: Charge maximale sur essieu: 7500 kg; Sculptures des pneus gauche interne: 10%; Sculptures des pneus gauche externe: 1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10%; Sculptures des pneus droit externe: 10%
APK (CT): valable jusqu'à sept. 2025
État général: bon
État technique: très bon
État optique: bon
- Grijač
- Grijač vozila
- Snažna kočnica motora
- Spavaća kabina
- Zračni ovjes
- Fűtőberendezés
- Járműfűtés
- Légrugós felfüggesztés
- Motorfék
- Nagy teljesítményű motorfék
- Sleeper Cab
- Freno motore per impieghi gravosi
- Riscaldamento
- Riscaldamento supplementare
- Serbatoio del carburante in alluminio
- Sleeper Cab
- Sospensioni pneumatiche
- Aluminium brandstoftank
- Alu tank
- Elek. ramen
- Luchtvering
- Motorrem
- PTO Hydrauliek
- Slaapcabine
- Standkachel
- Versterkte motorrem
= Bijzonderheden =
V8 MOTOR OM 442 LA - EPS MET KOPPELINGSPEDAAL - 10 BANDEN - LIFTAS
OPEN LAADBAK MET ALU ZIJBORDEN MET WALKING FLOOR -
= Meer informatie =
Transmissie
Transmissie: EPS 3 Pedals clutch/embrayage, 16 versnellingen
Asconfiguratie
Bandenmaat: 315/80R22.5
Vooras: Max. aslast: 7500 kg; Meesturend; Bandenprofiel links: 20%; Bandenprofiel rechts: 20%
Achteras 1: Max. aslast: 115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20%; Bandenprofiel linksbuiten: 20%; Bandenprofiel rechtsbinnen: 20%; Bandenprofiel rechtsbuiten: 20%; Reductie: naafreductie
Achteras 2: Max. aslast: 7500 kg; Bandenprofiel linksbinnen: 10%; Bandenprofiel linksbuiten: 10%; Bandenprofiel rechtsbinnen: 10%; Bandenprofiel rechtsbuiten: 10%
Onderhoud
APK: gekeurd tot sep. 2025
Staat
Algemene staat: goed
Technische staat: zeer goed
Optische staat: goed
Overige informatie
Buiten lengte laadruimte: 825 cm
Buiten breedte laadruimte: 250 cm
Buiten hoogte laadruimte: 175 cm
- Førerhus med soveplass
- Kraftig motorbrems
- Luftfjæring
- Motorbrems
- Varmeapparat
- Varmeapparat for kjøretøy
- Aluminiowy zbiornik na paliwo
- Hamulec silnikowy
- Kabina sypialna
- Ogrzewacz bloku cylindrów
- Piec
- Wzmocnione hamowanie silnikiem
- Zawieszenie pneumatyczne
= Więcej informacji =
Pędnia: EPS 3 Pedals clutch/embrayage, 16 biegi
Rozmiar opon: 315/80R22.5
Oś przednia: Maksymalny nacisk na oś: 7500 kg; Układ kierowniczy; Profil opon lewa: 20%; Profil opon prawa: 20%
Oś tylna 1: Maksymalny nacisk na oś: 115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2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2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2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20%; Redukcja: redukcja piasty
Oś tylna 2: Maksymalny nacisk na oś: 7500 kg; Profil opon lewa wewnętrzna: 10%; Profil opon lewa zewnętrzna: 1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10%; Profil opon prawa zewnętrzna: 10%
APK (Przegląd techniczny): zatwierdzone do sep. 2025
Stan ogólny: dobrze
Stan techniczny: bardzo dobrze
Stan wizualny: dobrze
- Aquecedor
- Cabina c/cama
- Depósito de combustível em alumínio
- Sofagem de parque
- Suspensão pneumática
- Travão de motor
- Travão do motor reforçado
= Mais informações =
Transmissão: EPS 3 Pedals clutch/embrayage, 16 velocidades
Tamanho dos pneus: 315/80R22.5
Eixo dianteiro: Máx carga por eixo: 7500 kg; Direção; Perfil do pneu esquerda: 20%; Perfil do pneu direita: 20%
Eixo traseiro 1: Máx carga por eixo: 115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2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2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2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20%; Redução: redução do cubo
Eixo traseiro 2: Máx carga por eixo: 7500 kg; Perfil do pneu interior esquerdo: 10%; Perfil do pneu exterior esquerdo: 1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10%; Perfil do pneu exterior direito: 10%
APK (MOT): testado até sep. 2025
Estado geral: bom
Estado técnico: muito bom
Aspeto visual: bom
- Cabină de dormit
- Frână de motor
- Frână de motor heavy-duty
- Rezervor de combustibil din aluminiu
- Suspensie pneumatică
- Încălzitor vehicul
- Алюминиевый топливный бак
- Кабина со спальным местом Sleeper Cab
- Моторный тормоз для тяжелых условий работы
- Обогреватель
- Обогреватель автомобиля
-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 Тормоз двигателя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Трансмиссия: EPS 3 Pedals clutch/embrayage, 16 передачи
Размер шин: 315/80R22.5
Передний мост: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7500 kg; Рулевое управление;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2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20%
Задний мост 1: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115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2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2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2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20%; Редуктор: редуктор ступицы
Задний мост 2: Макс. нагрузка на ось: 7500 kg;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утреннее: 10%; Профиль шин левое внешнее: 1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10%; Профиль шин правое внешнее: 10%
APK (TO): проверка пройдена до sep. 2025
Общ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Техническое состояние: очень хорошее
Внешнее состояние: хорошее
- Kabína na spanie
- Kúrenie
- Motorová brzda
- Vyhrievanie vozidla
- Vysokovýkonná motorová brzda
- Vzduchové odpruženie
- Bränsletank av aluminium
- Extra kraftig motorbroms
- Kupévärmare
- Luftfjädring
- Motorbroms
- Sovhytt
- Värmare
= Ytterligare information =
Transmission: EPS 3 Pedals clutch/embrayage, 16 växlar
Däckets storlek: 315/80R22.5
Framaxel: Max. axellast: 7500 kg; Styrning; Däckprofil vänster: 20%; Däckprofil rätt: 20%
Bakaxel 1: Max. axellast: 115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2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2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2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20%; Minskning: minskning av nav
Bakaxel 2: Max. axellast: 7500 kg; Däckprofil inuti vänster: 10%; Däckprofil lämnades utanför: 10%; Däckprofil innanför höger: 10%; Däckprofil utanför höger: 10%
MOT: besiktigat till sep. 2025
Allmänt tillstånd: bra
Tekniskt tillstånd: mycket bra
Optiskt tillstånd: bra
- Araç ısıtıcısı
- Ağır hizmet tipi motor freni
- Havalı süspansiyon
- Isıtıcı
- Motor freni
- Sleeper c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