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품 덤프 트럭 MAZ 5340s2 ROZSTROChKA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4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설명
양하 방식:
3웨이
연료 탱크:
300 l
트럭 차체
차체 치수:
5 m × 2.4 m × 1.2 m
엔진
브랜드:
YaMZ 536
형식:
직렬
동력:
240 마력 (176 kW)
연료:
경유
터보
체적:
6,650 cm³
연료 소비량:
18 l/100km
실린더 수:
6
유로:
Euro 5
배출가스 저감장치
기어박스
브랜드:
Fast
형식:
수동
기어 수:
8+1
차축
차축 수:
2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휠베이스:
4,000 mm
타이어 사이즈:
315/80R22.5
브레이크:
드럼
브레이크
ABD
ABS
EBS
캐빈 및 편의 장치
보드 컴퓨터
선루프
전자식 미러
통풍 시트
선바이저
객실
형식:
Comfort
추가 옵션
전동 윈도
파워 스티어링:
유압
안전 기능
중앙 잠금 장치
이모빌라이저
차동 잠금 장치
ESP
광학 솔루션
전조등 보정장치
추가 장비
중앙 윤활 시스템
연료 가열
추가 장비
공구함
트레일러 커플링
상태
상태:
신품
보증::
3개월
추가 정보
컬러:
화이트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메시지 보내기
판매자 연락처

TOV "Tek-Trans", Oficiyniy diler JAC
Autoline 활동 기간 1년
판매자 구독
+380 67 570...
표시
+380 67 570 7738
판매자에게 문의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US$75,000
≈ €64,640
≈ ₩104,300,000
2025
1,000 km
동력
420 마력 (309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9,000 kg
체적
27 m³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양하 방식
3웨이

TOV "Tek-Trans", Oficiyniy diler JAC
Autoline 활동 기간 1년
판매자에게 연락
US$67,700
≈ €58,350
≈ ₩94,180,000
2024
1,000 km
동력
190 마력 (140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8,000 kg
체적
13.23 m³
차축 구성
4x2
양하 방식
3웨이

Evropa Avto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163,000
≈ US$189,100
≈ ₩263,100,000
2025
1,000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7,500 kg
체적
20 m³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차체 브랜드
Meiller
양하 방식
후방

West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년
판매자에게 연락
€155,000
≈ US$179,800
≈ ₩250,200,000
2024
2,200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체적
20 m³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차체 브랜드
Meiller
양하 방식
후방
TOV "FH SERVIS"
Autoline 활동 기간 1년
판매자에게 연락
US$101,600
≈ €87,570
≈ ₩141,300,000
2023
동력
430 마력 (316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5,000 kg
체적
19.3 m³
차축 구성
6x4
양하 방식
후방

ALFATEKS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US$100,000
≈ €86,190
≈ ₩139,100,000
2023
동력
430 마력 (316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5,000 kg
체적
19.3 m³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양하 방식
후방

ALFATEKS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US$105,000
≈ €90,500
≈ ₩146,100,000
2024
1,000 km
동력
430 마력 (316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5,000 kg
체적
25.76 m³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양하 방식
후방

Evropa Avto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US$105,000
≈ €90,500
≈ ₩146,100,000
2023
동력
430 마력 (316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5,000 kg
체적
25 m³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양하 방식
후방

ALFATEKS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US$65,000
≈ €56,020
≈ ₩90,430,000
2021
112,630 km
동력
440 마력 (323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33,220 kg
체적
23.18 m³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양하 방식
후방

TOV «BiBi Kars»
판매자에게 연락
US$105,600
≈ €91,020
≈ ₩146,900,000
2023
동력
430 마력 (316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5,000 kg
체적
25 m³
차축 구성
6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양하 방식
후방

ALFATEKS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156,200
≈ US$181,200
≈ ₩252,100,000
2025
동력
480 마력 (353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5,530 kg
체적
20 m³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차체 브랜드
KH-Kipper
양하 방식
후방

"Premium Trucks Lutsk" LTD
Autoline 활동 기간 2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4
동력
285 마력 (209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000 kg
체적
10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양하 방식
후방

TOV «VINTEHSOLYuShNS»
Autoline 활동 기간 1년
판매자에게 연락
€99,000
≈ US$114,900
≈ ₩159,800,000
2022
1,000 km
동력
280 마력 (206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체적
12 m³
차축 구성
6x2
서스펜션
스프링/에어
차체 브랜드
KH-Kipper
양하 방식
3웨이
TOV Dnipro-Skan-Servis
Autoline 활동 기간 1년
판매자에게 연락
€112,500
≈ US$130,500
≈ ₩181,600,000
2024
동력
280 마력 (206 kW)
유로
Euro 6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0 kg
체적
10.12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양하 방식
후방

TOV «VINTEHSOLYuShNS»
Autoline 활동 기간 1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4
동력
500 마력 (368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40,000 kg
체적
20 m³
차축 구성
8x4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차체 브랜드
KH-Kipper
양하 방식
후방

TOV "FH SERVIS"
Autoline 활동 기간 1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5
동력
292 마력 (215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12,000 kg
체적
13 m³
차축 구성
4x2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양하 방식
후방

ALFATEKS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US$75,000
≈ €64,640
≈ ₩104,300,000
2019
125,000 km
동력
410 마력 (301 kW)
유로
Euro 5
적재 용량
19,500 kg
체적
18 m³
양하 방식
후방

TOV "ALEANDA"
Autoline 활동 기간 4년
판매자에게 연락
€84,900
≈ US$98,500
≈ ₩137,000,000
2020
체적
22 m³
차축 구성
8x4
양하 방식
후방
TOV "ALEANDA"
Autoline 활동 기간 4년
판매자에게 연락
가격은 요청 시 공개
2024
동력
400 마력 (294 kW)
유로
Euro 5
연료
경유
적재 용량
20,050 kg
체적
19 m³
서스펜션
스프링/스프링
양하 방식
후방

TOV «VINTEHSOLYuShNS»
Autoline 활동 기간 1년
판매자에게 연락
Колісна база, мм 4000
Технічно припустима маса на кожній осі, кг:
на передні осі 7500
на задню вісь 13000
Максимальна маса вантажу, що перевозиться, кг 10000
Максимально технічно припустима повна маса , кг 20500
Маса незавершеного КТЗ у спорядженному стані, кг 6 770
Обсяг кузова, м куб. 14
Розвантаження Тристороннє
Котроль перекидання кузова За допомогую важеля в середині кабіни
Габаритні розміри кузова, мм 5000х2400х1200 мм
Максимальна швидкість, км / год 85 *
Двигун ЯМЗ-53653 Евро-5
Обєм куб.см. 6650
Кількість і розташування циліндрів 6, рядне
Потужність двигуна, (к.с.) 240
Коробка передач Механічна
Кількість передач 9
Розмір шин 315/80R22.5
Передавальна кількість мосту 5,71
Паливний бак, л 300L
Акумуляторні батареї 180 Ah*2. 12V
Гальмівна система Пневматична з ABS
Інше Електропакет, центральний замок, паливний фільтр з підігрівом коробка відбору потужності, противотуманні фари. Кабіна мала 6501. Фаркоп- електричні розетки-
пневматичні з’єднання гідравлічна лінія під самоскид на причеп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