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테이너 섀시 세미 트레일러 Van Hool 3B0070,ADR Tank container chassis uitschuifbaar,2X20 30 40 voet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광고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1/9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3,250
출고가
≈ US$3,771
≈ ₩5,246,000
≈ ₩5,246,000
판매자에게 연락
브랜드:
Van Hool
형식:
컨테이너 섀시 세미 트레일러
제조년도:
2007-01
최초 등록:
2007-01-15
적재 용량:
33,740 kg
순중량:
5,260 kg
총중량:
39,000 kg
위치:
네덜란드
SLIEDRECHT6501 km to "United States/Columbus"
판매자 재고 ID:
19741
게재 날짜:
2025. 6. 27.
차축
브랜드:
BPW
차축 수:
3
일차 차축:
385 65 R 22,5
이차 차축:
385 65 R 22,5
삼차 차축:
385 65 R 22,5
브레이크
ABS
상태
상태:
중고
추가 정보
컬러:
레드
중요
이 오퍼는 단지 안내용입니다. 더 정확한 정보는 판매자에게 요청하십시오.
구매 정보
안전 정보
판매자 검증
저렴한 가격에 장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진짜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 소유자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 알아내십시오. 사기 방법 중 하나는 자신이 실제 회사인 것처럼 가장하는 것도 있습니다. 의심이 든다면, 당사가 추가적인 규제를 할 수 있도록 피드백 양식을 통해 이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가격 확인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 판매 오퍼를 자세히 검토하여 선택한 장비의 평균 가격을 파악하십시오. 마음에 드는 오퍼의 가격이 유사한 매물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가격 차이가 확연히 클 경우, 숨겨진 결함이 있거나 판매자가 사기 행위를 시도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유사한 장비의 평균 가격과 너무 가격 차이가 심한 제품은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상한 약속이나 선불 상품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럽다면, 주저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명확히 밝히거나, 장비의 추가 사진 및 서류를 요구하거나, 문서의 진본성을 확인하거나, 기타 질문을 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선불 요구
가장 흔한 사기 유형입니다. 불공정한 판매자가 장비 구매 권리를 "예약"해야 한다는 명목으로 일정액의 선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사기꾼이 거액을 편취하고 사라져서 더 이상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사기 수법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 카드에 선금 이체
- 연락 도중 판매자가 의심스럽다면, 자금 이체 절차를 확인하는 서류 없이 선금을 지급하지 마십시오.
- "신탁" 계좌에 이체
- 이러한 요청이 있다면 주의해야 하며, 아마도 대개는 사기꾼일 확률이 높습니다.
- 유사한 이름의 회사 계정으로 이체
- 주의하십시오. 사기꾼들은 이름을 살짝만 바꿔 잘 알려진 회사로 가장하곤 합니다. 회사 이름이 미심쩍다면 자금을 이체하지 마십시오.
- 실제 회사의 청구서에 신원 정보만 대체
- 이체를 실행하기 전에, 제시된 정보가 올바르며, 지정한 회사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사기를 발견하셨습니까?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메시지 보내기
PDF
공유
Facebook
WhatsApp
Viber
Telegram
기계류나 차량을 판매하고 계십니까?
저희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유사한 광고
€3,250
≈ US$3,771
≈ ₩5,246,000
2007
적재 용량
33,740 kg
순중량
5,260 kg
차축 수
3


Truckcentrum Sliedrecht
Autoline 활동 기간 20년
판매자에게 연락
€3,450
≈ US$4,003
≈ ₩5,568,000
2005
차축 수
3
Lievaart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6,500
≈ US$7,541
≈ ₩10,490,000
2007
적재 용량
35,200 kg
순중량
3,800 kg
차축 수
3


South Trading B.V.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3,950
≈ US$4,583
≈ ₩6,376,000
2005
적재 용량
35,200 kg
순중량
3,800 kg
차축 수
3


Equipped4U BV
Autoline 활동 기간 15년
판매자에게 연락
€4,500
≈ US$5,221
≈ ₩7,263,000
2007
적재 용량
35,200 kg
순중량
3,800 kg
차축 수
3


Equipped4U BV
Autoline 활동 기간 15년
판매자에게 연락
€4,500
≈ US$5,221
≈ ₩7,263,000
2007
적재 용량
35,200 kg
순중량
3,800 kg
차축 수
3


Equipped4U BV
Autoline 활동 기간 15년
판매자에게 연락
€4,000
≈ US$4,641
≈ ₩6,456,000
2006
적재 용량
35,200 kg
순중량
3,800 kg
차축 수
3


Equipped4U BV
Autoline 활동 기간 15년
판매자에게 연락
€3,900
≈ US$4,525
≈ ₩6,295,000
2007
적재 용량
31,800 kg
순중량
7,200 kg
차축 수
3


TS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8년
판매자에게 연락
€4,500
≈ US$5,221
≈ ₩7,263,000
2007
적재 용량
35,200 kg
순중량
3,800 kg
차축 수
3


Equipped4U BV
Autoline 활동 기간 15년
판매자에게 연락
€2,950
≈ US$3,423
≈ ₩4,761,000
2010
적재 용량
35,700 kg
순중량
3,300 kg
차축 수
3


Lievaart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4,500
≈ US$5,221
≈ ₩7,263,000
2007
적재 용량
35,200 kg
순중량
3,800 kg
차축 수
3


Equipped4U BV
Autoline 활동 기간 15년
판매자에게 연락
€4,500
≈ US$5,221
≈ ₩7,263,000
2007
적재 용량
35,200 kg
순중량
3,800 kg
차축 수
3


Equipped4U BV
Autoline 활동 기간 15년
판매자에게 연락
€4,500
≈ US$5,221
≈ ₩7,263,000
2006
적재 용량
34,160 kg
순중량
3,840 kg
차축 수
3


Louis Boon Trucks & Trailer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4,500
≈ US$5,221
≈ ₩7,263,000
2006
적재 용량
34,160 kg
순중량
3,840 kg
차축 수
3


Louis Boon Trucks & Trailer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3,450
≈ US$4,003
≈ ₩5,568,000
2004
적재 용량
35,700 kg
순중량
3,300 kg
차축 수
3



Kleyn Trucks
Autoline 활동 기간 21년
판매자에게 연락
€4,500
≈ US$5,221
≈ ₩7,263,000
2006
적재 용량
34,160 kg
순중량
3,840 kg
차축 수
3


Louis Boon Trucks & Trailer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4,000
≈ US$4,641
≈ ₩6,456,000
2005
적재 용량
35,200 kg
순중량
3,800 kg
차축 수
3


Equipped4U BV
Autoline 활동 기간 15년
판매자에게 연락
€4,450
≈ US$5,163
≈ ₩7,183,000
2006
차축 수
3
Lievaart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1년
판매자에게 연락
€12,950
≈ US$15,020
≈ ₩20,900,000
2006
적재 용량
31,260 kg
순중량
6,740 kg
차축 수
3


RH Truck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4,500
≈ US$5,221
≈ ₩7,263,000
2006
적재 용량
34,160 kg
순중량
3,840 kg
차축 수
3


Louis Boon Trucks & Trailers BV
Autoline 활동 기간 10년
판매자에게 연락
- Въздушно окачване
- Vzduchové odpružení
- ADR
- Luftfederung
- Trommel Bremse
= Firmeninformationen =
Homepage: 연락처 표시
Zu die abgelesen Kilometerstaende, aufgegeben Massen, Spezifikationen und Gewichten koennen keine Rechten entliehen werden.
= Weitere Informationen =
Refenmaß: 385 65 R 22,5
Bremsen: Trommelbremsen
Hinterachse 1: Reifen Profil links: 20%; Reifen Profil rechts: 20%
Hinterachse 2: Reifen Profil links: 40%; Reifen Profil rechts: 40%
Hinterachse 3: Reifen Profil links: 40%; Reifen Profil rechts: 40%
Ausziehbarer Aufbau: Ja
Wenden Sie sich an Rob Veldhuis oder Arjan Kamsteeg, um weitere Informationen zu erhalten.
- ADR
- Luftaffjedring
= Yderligere oplysninger =
Dækstørrelse: 385 65 R 22,5
Bremser: tromlebremser
Bagaksel 1: Dækprofil venstre: 20%; Dækprofil højre: 20%
Bagaksel 2: Dækprofil venstre: 40%; Dækprofil højre: 40%
Bagaksel 3: Dækprofil venstre: 40%; Dækprofil højre: 40%
Kontakt Rob Veldhuis eller Arjan Kamsteeg for yderligere oplysninger
- Αερανάρτηση
- ADR
- Air suspension
- Drum brakes
= Dealer information =
Homepage: 연락처 표시
No rights can be derived from read out mileages, specifications, stated sizes and weights.
= More information =
Tyre size: 385 65 R 22,5
Brakes: drum brakes
Suspension: air suspension
Rear axle 1: Tyre profile left: 20%; Tyre profile right: 20%
Rear axle 2: Tyre profile left: 40%; Tyre profile right: 40%
Rear axle 3: Tyre profile left: 40%; Tyre profile right: 40%
Extendable superstructure: Yes
Please contact Rob Veldhuis or Arjan Kamsteeg for more information
- ADR
- Suspensión neumática
= Más información =
Tamaño del neumático: 385 65 R 22,5
Frenos: frenos de tambor
Eje trasero 1: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2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20%
Eje trasero 2: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40%
Eje trasero 3: Dibujo del neumático izquierda: 40%; Dibujo del neumático derecha: 40%
Superestructura extensible: Sí
Póngase en contacto con Rob Veldhuis o Arjan Kamsteeg para obtener más información.
- Ilmajousitus
- ADR
- Frein a tambour
- Suspension pneumatique
= Plus d'informations =
Dimension des pneus: 385 65 R 22,5
Freins: freins à tambour
Essieu arrière 1: Sculptures des pneus gauche: 2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20%
Essieu arrière 2: Sculptures des pneus gauch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40%
Essieu arrière 3: Sculptures des pneus gauche: 40%; Sculptures des pneus droite: 40%
Superstructure extensible: Oui
Veuillez contacter Rob Veldhuis ou Arjan Kamsteeg pour plus d'informations
- Zračni ovjes
- Légrugós felfüggesztés
- Sospensioni pneumatiche
- ADR
- Luchtvering
- Trommel remmen
= Bedrijfsinformatie =
Homepage: 연락처 표시
Aan afgelezen kilometerstanden, opgegeven maten, gewichten en specificaties kunnen geen rechten worden ontleend.
= Meer informatie =
Bandenmaat: 385 65 R 22,5
Remmen: trommelremmen
Achteras 1: Bandenprofiel links: 20%; Bandenprofiel rechts: 20%
Achteras 2: Bandenprofiel links: 40%; Bandenprofiel rechts: 40%
Achteras 3: Bandenprofiel links: 40%; Bandenprofiel rechts: 40%
Uitschuifbare opbouw: Ja
Neem voor meer informatie contact op met Rob Veldhuis of Arjan Kamsteeg
- Luftfjæring
- ADR
- Zawieszenie pneumatyczne
= Więcej informacji =
Rozmiar opon: 385 65 R 22,5
Hamulce: hamulce bębnowe
Oś tylna 1: Profil opon lewa: 20%; Profil opon prawa: 20%
Oś tylna 2: Profil opon lewa: 40%; Profil opon prawa: 40%
Oś tylna 3: Profil opon lewa: 40%; Profil opon prawa: 40%
Wysuwana nadbudowa: Tak
Aby uzyskać więcej informacji, należy skontaktować się z Rob Veldhuis lub Arjan Kamsteeg
- ADR
- Suspensão pneumática
= Mais informações =
Tamanho dos pneus: 385 65 R 22,5
Travões: travões de tambor
Eixo traseiro 1: Perfil do pneu esquerda: 20%; Perfil do pneu direita: 20%
Eixo traseiro 2: Perfil do pneu esquerda: 40%; Perfil do pneu direita: 40%
Eixo traseiro 3: Perfil do pneu esquerda: 40%; Perfil do pneu direita: 40%
Superestrutura extensível: Sim
Contacte Rob Veldhuis ou Arjan Kamsteeg para obter mais informações
- Suspensie pneumatică
- ADR
- Baraban
- Пневматическая подвеска
=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
Размер шин: 385 65 R 22,5
Тормоза: барабанные тормоза
Задний мост 1: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2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20%
Задний мост 2: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4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40%
Задний мост 3: Профиль шин слева: 40%; Профиль шин справа: 40%
Свяжитесь с Rob Veldhuis или Arjan Kamsteeg для получения дополнительной информации
- Vzduchové odpruženie
- ADR
- Luftfjädring
= Ytterligare information =
Däckets storlek: 385 65 R 22,5
Bromsar: trumbromsar
Bakaxel 1: Däckprofil vänster: 20%; Däckprofil rätt: 20%
Bakaxel 2: Däckprofil vänster: 40%; Däckprofil rätt: 40%
Bakaxel 3: Däckprofil vänster: 40%; Däckprofil rätt: 40%
Utdragbar kaross: Ja
Kontakta Rob Veldhuis eller Arjan Kamsteeg för mer information
- Havalı süspansiyon